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멘 아바타 쓰는 새끼는 80퍼센트는 좆같다
글쓴이
ㅇㅇ
추천
31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793
  • 2018-11-29 16:15:49
  • 114.202
							
1. 여성 유저셨군요? 친추 부탁 드려요~

몇시간 뒤에

디코좀 알려주새요~

2.(급 목소리 깔면서)(가만히 있던 사람에게 시비)



3.(브알가진 사람에게 하는 말) 어우~ 그러고 싶을까~~

가장 좃같은건 갑자기 사람이 목소리 깔면서 여자에게 찝적대는게 너무 티나는 것이다.

4.여성유저가 AFK면 올때까지 앞에서 가만히 있는다

존나 무서움 솔직히 이거 보고 ㄹㅇ ....


그냥 아저씨가 여캐 쓰면서 사투리 구수하게 석으면서 장비처럼 껄껄 웃는게 세상에서 제일 보기 좋음.


ㅇㅇ ㄹㅇ 게임에서라도 멋진척 223.62 2018.11.29 16:18:20
idiot 3번 정말 싫다. 지도 거울보면 거울이 도망가는거 똑같으면서ㅠ 2018.11.29 16:19:38
나그네 ㅋㅋㅋㅋㅋㅋㅋ 2018.11.29 16:25:56
히아기 4번 나도 질 수 없어서 기다려봤는데 끝까지 있더라 팅길때까지 2018.11.29 16:54:38
ㅇㅇ 그런애들 대부분 차렷충임 175.211 2018.11.29 17:31:46
ㅇㅇ 병신같은 일반화 개오졌죠 ㅋㅋㅋ 씹덕 새끼가 귀여운 여자 아바타 쓰면서 하앜 거리면서 노는게 밖에서 보기엔 훨씬 역겨울 듯. 어떤 아바타를 쓰던 다 취향인거지 찐다쉑들 모인곳에서 개웃기네 ㅋㅋㅋ 112.185 2018.11.29 20:38:12
ㅇㅇ 잘불타네 ㅋㅋㅋㅋㅋ 222.107 2018.11.29 22:37:19
ㅇㅇ 그거 다 지들 혹시라도 썸타서 연애라도할까바 기대하는거임ㅋ - dc App 223.62 2018.11.29 23:19:45
음료 이케멘이 뭐지 라면종류인가 - dc App 2018.11.30 00:03:54
추0 이케멘 묵언충 븨알은 어캐생각들합니까.. - dc App 2018.11.30 02:17:54
ㅇㅇ 페미보다 불편한 게 더 많아 얘넨;; 180.230 2018.11.30 02:25:37
ㅂㅂ 리얼충. 인싸 117.111 2018.11.30 03:39:58
ㅇㅇ 헉시 페미? 211.186 2018.11.30 03:51:53
ㅇㅇ ㅋㅋㅋ즹신새끼들 끼리끼리노는거지 211.186 2018.11.30 03:52:09
이치코 개인적으로 이케맨 아바타 쓰는 사람인대 나는 남녀 구분 없이 막 꼬시고 다님 신사에서 나만나면 엉덩이 조심해 ^^ 2018.11.30 05:27:04
이치코 이번에 옷에 키스마크 넣었으니까 키스마크 있는 이케맨 아바타 신사에서 보면 아는척 하고 ㅋ 2018.11.30 05:27:29
이치코 그리고 이케멘 아바타 끼는 사람들 중에서 목소리가 진짜 좋은사람은 30퍼 정도 뿐이고 나머지는 꾸민 목소리임 2018.11.30 05:28:02
이치코 나도 어느정도 꾸민 목소리 이긴 하지만 사람들 한태 인사만 해도 목소리 깔고 말해달라 목소리 좋다 그러니까 2018.11.30 05:28:33
이치코 현실에서는 한번도 못 들어본 말들을 vrc에서 들으니까 내가 괴리감 느껴서 과몰입도 못함 ㅋㅋㅋㅋㅋㅋ 2018.11.30 05:29:12
tntnt 2018.11.30 09:31:16
Yua 그냥 키큰 잘생긴 남캐 말하는거 2018.11.30 09:54:02
11월에적금깸 2018.11.30 10:06:38
ㅇㅇ 미친 랜선 너머로 찐내가 진동하네; 시발년아 27.117 2018.11.30 10:07:42
바텐더 막줄ㅋㅋㅋㅋㅋ 2018.11.30 12:07:30
후라이드맛치킨 키스마크보자마자 블락해달란 뜻인가 2018.12.01 10:48:42
민핀 2018.12.08 00:16:31
히토리봇치 ㄹㅇ 재수없음 182.226 2018.12.11 13:45: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46 일반 님덜 나 이거 없는데 이거 프로만 있는거임? 3 주토피아 2018-12-07 0
79045 일반 썰풀고 싶지만 풀수가 없다 6 Luche 2018-12-07 0
79044 일반 난 근데 이케맨 아바타 쓰는 애중에 재밌는에 본적있어서 8 초보자아 2018-12-07 2
79043 질문 스팀 VR셋팅 살려줘 2 오링. 2018-12-07 0
79042 일반 캘리 이 오류 뭔지아는사람 1 123 121.188 2018-12-07 0
79041 일반 샤로 넘 떾뜨한거같아 12 하벤하이드 2018-12-07 6
79040 일반 캐릭터 시점관련 잘아는 사람있음? 1 ㅇㅇ 183.101 2018-12-07 0
79039 일반 뚜따할 때 피부색 맞추는 팁 있으려나 6 차가비 2018-12-07 0
79038 일반 본끼리 합치는거 알려줄사람 있나? 3 DDos 2018-12-07 0
79037 일반 이케맨 : 5 은사나사 2018-12-07 0
79036 일반 핥는소리는 7 하벤하이드 2018-12-07 0
79035 일반 저번에 3p하고싶다고 글썼었는데 2 ㅎㅇ 183.103 2018-12-07 0
79034 일반 어제 사실 조금 부끄러운 일이 있었음 6 GEORGIA 2018-12-07 0
79033 일반 이케맨을 걸러야하는 이유가 또 생겼다. 14 은사나사 2018-12-07 10
79032 일반 vr창남갤에오신걸 환영합니다 2 ㅇㅇ 211.36 2018-12-07 0
79031 일반 과몰입글) 맘껏 쓰다듬을수 있는 너희들이 부럽다 9 ㅇㅇ 119.193 2018-12-07 12
79030 일반 핥는 소리 더럽지 않게 잘 내는 사람 부러움 3 히아기 2018-12-07 0
79029 일반 어 씨바 브얄챗 움찔보고 설줄은 몰랐는데 10 히아기 2018-12-07 0
79028 일반 MMD모델 아바타로 변환한거 질문 4 으음 182.156 2018-12-07 0
79027 일반 초코바나나는 잘할수 있는데 1 초보고양이 2018-12-07 1
79026 일반 빨리 바이브사고 저댄방가고싶다 1 ㅇㅇ 223.33 2018-12-07 0
79025 일반 부랄챗 펠라고수구함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24 일반 가끔 웃거나 표정짓는거 뭐임 2 ㅇㅇ 223.33 2018-12-07 0
79023 일반 난 브얄에서 야한거 별 감흥이 없던데 4 Luche 2018-12-07 0
79022 일반 유니티 애니메 3형제 차이가 뭔가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21 일반 부랄챗 문제점 . txt 1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4
79020 일반 차렷충은 뭐함 3 ㅇㅇ 223.33 2018-12-07 0
79017 일반 요즘엔 이러고 다님 17 기무대띠 2018-12-07 20
79016 일반 아니 왜케 vr챗 호모생성기같음 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3
79015 일반 다시 질문 모션 만드려면 vmd + pmx = fbx인데 2 최번개 2018-12-07 0
79014 일반 400시간 친구 50여명 퍼블릭월드1 아바타7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13 일반 왜 삭제됬지 9 기무대띠 2018-12-07 0
79012 일반 털 같이 보이는 쉐이더 좋은거 아는 사람? 5 0000 112.166 2018-12-07 0
79010 일반 맘고생 하던거 다 해결되니 홀가분하다 8 Luche 2018-12-07 2
79008 일반 아바타가 춤 추는데 모자는 안 움직여요. 5 최번개 2018-12-07 0
79006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인식이 가운데가 아닌 왼쪽으로 치우쳐져있는데 어째야해? 2 123 121.188 2018-12-07 0
79005 일반 시바 너무 외로워.. 18 포린이 121.158 2018-12-07 2
79004 일반 칼에 번개같은거치는 쉐이더 어디서팔아요? 3 ㅇㅇ 222.234 2018-12-07 0
79003 일반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wewew 175.193 2018-12-07 0
79002 일반 념글 간건 기분 좋은데 마음이 착잡하다 3 공익여중생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