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팀VR의 발적화에 화가나서 컴을 새로 구매할까 고민인데
글쓴이
VI덜말랑흑우VE
추천
1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762
  • 2018-11-29 13:44:25
  • 211.36
							

이렇게 하면 될까?

- dc official App
JinSilly 9900 수냉으로도 안된다던 그거아님? 221.153 2018.11.29 13:51:27
VI덜말랑흑우VE 엌ㅋㅋ그래? 그럼 9700K로 내려야하나 ㅠㅠ - dc App 211.36 2018.11.29 13:52:43
하이위자드 9900k리미트 풀거나 오버한거 아니면 수냉 가능. 오버한 것도 수냉에 팬 많이 잘 달아주면 가능하다 함. 나 노오버 수냉으로 잘쓰고 있는중 2018.11.29 13:57:15
VI덜말랑흑우VE 오오.. 9900K로 부랄챗돌리면 프레임 몇정도 나와? - dc App 211.36 2018.11.29 13:58:34
하이위자드 노오버면 쿨링팬 좋은거 써도 가능하다 하던디 이건 안해봐서 모르겠음. 2018.11.29 13:58:40
하이위자드 신사 사람 많은곳 가보니 낮으면 70잘나오면 90이었음 2018.11.29 13:59:14
VI덜말랑흑우VE 혹시 풀트래킹 기준이야? - dc App 211.36 2018.11.29 13:59:42
하이위자드 글고보니 아직 플트는 안해봤고 바이브 프로 슈샘 120퍼 하고 가봤음 2018.11.29 14:01:23
VI덜말랑흑우VE 오옹...참고할게! 질문 많았는데 답변 꼬박꼬박 다해줘서 고마워!! 도움 많이 됐어! - dc App 211.36 2018.11.29 14:02:46
xx 저 스펙으로 가는데 이걸 2070을 가? 그냥 2080ti로 가 183.96 2018.11.29 14:17:04
VI덜말랑흑우VE 모니터가 예전꺼라 DVI가 돼야해서 ㅠㅠ 2080ti가면 모니터를 새로 사야해 ㅠㅠ - dc App 211.36 2018.11.29 14:19:13
VI덜말랑흑우VE 1. 모니터 새로사고 2080ti 2. CPU도 내려서 밸런스형으로 둘중 하나 해야할 듯 - dc App 211.36 2018.11.29 14:20:42
하이위자드 변환케이블 사용하면 dvi 가능함 DP to DVI 케이블 찾아보면 나올거임 2018.11.29 14:21:26
여고생 9900K 발열어찌하실건가요 121.173 2018.11.29 14:24:25
VI덜말랑흑우VE 젠더로 걍변환하면 프레임 144hz지원이 안되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ㅠㅠ 한번 찾아볼게 - dc App 211.36 2018.11.29 14:24:35
여고생 1060기준으로 프레임30-40나옴 신사풀방 121.173 2018.11.29 14:26:50
여고생 ㄴ풀트기준 121.173 2018.11.29 14:26:58
VI덜말랑흑우VE 법사님이 수냉하래서 수냉생각중... 공냉하려면 noctua NH-D15 라는 미친물건을 끼면 가능하대 - dc App 211.36 2018.11.29 14:29:13
VI덜말랑흑우VE 씨퓨랑 램은 어떻게 되시는지? 굽신굽신 - dc App 211.36 2018.11.29 14:30:06
vr 시퓨 i7-4700k 램24기가ddr3쓰고잇습니당 39.7 2018.11.29 15:17:15
ㅇㅇ 9700k에 녹투아달고 아수스z370프라임보드에 2080 59.22 2018.11.29 15:39:07
Gloryman 너무 돈낭비 같은데 그냥 8086k 에 1070ti 정도만 써도 괜찮을거 같은데 램도 16기가면 되고 2018.11.29 16:08: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637 일반 mr 안써서 빠져나왔다 2 sapphier 2018-12-02 1
77636 일반 사진 귀엽게 잘나왔다 4 ㄴㄴㅅ 2018-12-02 10
77632 VRC일기 미용실에서 머리 자르고 난 후 1 바텐더 2018-12-02 5
77630 일반 12/3일자 스샷 6 클루 2018-12-02 3
77629 일반 좆목겜에서 좆목이 뭐가 어때서! 2 JJY 2018-12-02 1
77628 일반 지금 갤주 별로 쓸모 없어보이는데 16 ㅇㅇ 223.62 2018-12-02 25
77627 일반 님덜 이겜 너무 어려워보이는데여 2 ㅇㅇ 175.223 2018-12-02 0
77626 일반 UnityChanToonShader 1 dddd 58.232 2018-12-02 0
77625 일반 아니 야 좆목이던뭐던 4 Kcalb02 2018-12-02 1
77624 일반 싸우지말고 섹스해 섹스 1 레콘 2018-12-02 0
77623 일반 프레임 10 고정 현상 미치겠네 2 ㅇㅇ 116.122 2018-12-02 0
77622 일반 근데 좆목 좆같단 소리가 좀 안나오기 힘듬 16 긴긴 2018-12-02 13
77621 질문 손동작 버그 이거 어찌 고침? 5 ㅇㅇ 175.196 2018-12-02 0
77620 질문 여러분! 유니티! 도움! 3 차가비 2018-12-02 0
77619 일반 이런 아바타 있었으면 좋겠다 1 킹물범 2018-12-02 1
77618 질문 이 에러뜨면서 몸이 땅에 박혀있는데 왜이럴까 2 차가비 2018-12-02 0
77617 일반 브이알챗 글카 1060 으로도 풀트래킹 가능 ? 13 ㅇㅇ 121.187 2018-12-02 1
77616 일반 월드아바타 표정 바뀌는거 버그 고치는법 아는사람 ㅠ제발,,ㅠ 2 ㅠㅠ으앙 211.208 2018-12-02 0
77614 일반 뭔 그룹? 왜 자꾸 그룹 얘기 나오냐 1 tntnt 2018-12-02 0
77611 일반 바이부 조금이라도 아껴서 살 방법없나 3 ㅇㅇ 124.58 2018-12-02 0
77610 일반 완성된 아바타에 펜같은거 넣어주는 커미션 하는데 9 ㅇㅇ 121.144 2018-12-02 3
77609 일반 지브리 맵 예쁘네 1 키라라카 2018-12-02 1
77608 VRC일기 12-02 저스트 댄스 !! 12 Yam 2018-12-02 1
77607 일반 외국인이 다크소울3 왕들의 화신 스킨 쓰는거 봤는데 2 토리코난 2018-12-02 0
77606 질문 눈깜빡임이 죽었는데요... 1 Lucia 2018-12-02 0
77605 일반 혹시 비내리는 효과 강좌글같은거 있을까 ? 6 ㅇㅇ 118.33 2018-12-02 0
77604 일반 이거 뭐냐? 4 공익여중생 2018-12-02 0
77601 일반 저번에 브랄챗이랑 비슷한 게임 있다고 본거같은데 1 ㅇㅇ 112.161 2018-12-02 0
77599 일반 브알챗 가라앉는 소리가 들린다 1 ㅇㅇ 222.108 2018-12-02 0
77597 일반 으어..VR에서 짤이랑 똑같이 연습하는 닝겐목격.. 1 리에 2018-12-02 4
77596 VRC일기 오늘 VRCHAT에서 만난 사람들 2 증기 183.107 2018-12-02 0
77595 일반 뉴비 vr사기전 마지막 질문 8 ㅇㅇ 124.58 2018-12-02 0
77594 일반 이겜 하면서 씹덕들 공감갈거다 9 ㅇㅇ 59.1 2018-12-02 0
77593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어케삼 2 1234 61.81 2018-12-02 0
77592 일반 이 아바타 출처나 사이트를 알고싶습니다. 1 ㅇㅇ 49.167 2018-12-02 0
77591 일반 라무네그렷다 7 라무네애호가 1.238 2018-12-02 16
77590 일반 서버 왜이래 진짜... 1 킹물범 2018-12-02 0
77589 일반 서버병신문제가 나뿐만이 아니었구나 1 ㅇㅇ 219.254 2018-12-02 0
77588 일반 VR늅이 감히 질문드립니다 2 ㅇㅇ 121.187 2018-12-02 0
77586 일반 MR + 1050ti 돌아감? 13 ㅇㅇ 125.180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