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팀VR의 발적화에 화가나서 컴을 새로 구매할까 고민인데
글쓴이
VI덜말랑흑우VE
추천
1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762
  • 2018-11-29 13:44:25
  • 211.36
							

이렇게 하면 될까?

- dc official App
JinSilly 9900 수냉으로도 안된다던 그거아님? 221.153 2018.11.29 13:51:27
VI덜말랑흑우VE 엌ㅋㅋ그래? 그럼 9700K로 내려야하나 ㅠㅠ - dc App 211.36 2018.11.29 13:52:43
하이위자드 9900k리미트 풀거나 오버한거 아니면 수냉 가능. 오버한 것도 수냉에 팬 많이 잘 달아주면 가능하다 함. 나 노오버 수냉으로 잘쓰고 있는중 2018.11.29 13:57:15
VI덜말랑흑우VE 오오.. 9900K로 부랄챗돌리면 프레임 몇정도 나와? - dc App 211.36 2018.11.29 13:58:34
하이위자드 노오버면 쿨링팬 좋은거 써도 가능하다 하던디 이건 안해봐서 모르겠음. 2018.11.29 13:58:40
하이위자드 신사 사람 많은곳 가보니 낮으면 70잘나오면 90이었음 2018.11.29 13:59:14
VI덜말랑흑우VE 혹시 풀트래킹 기준이야? - dc App 211.36 2018.11.29 13:59:42
하이위자드 글고보니 아직 플트는 안해봤고 바이브 프로 슈샘 120퍼 하고 가봤음 2018.11.29 14:01:23
VI덜말랑흑우VE 오옹...참고할게! 질문 많았는데 답변 꼬박꼬박 다해줘서 고마워!! 도움 많이 됐어! - dc App 211.36 2018.11.29 14:02:46
xx 저 스펙으로 가는데 이걸 2070을 가? 그냥 2080ti로 가 183.96 2018.11.29 14:17:04
VI덜말랑흑우VE 모니터가 예전꺼라 DVI가 돼야해서 ㅠㅠ 2080ti가면 모니터를 새로 사야해 ㅠㅠ - dc App 211.36 2018.11.29 14:19:13
VI덜말랑흑우VE 1. 모니터 새로사고 2080ti 2. CPU도 내려서 밸런스형으로 둘중 하나 해야할 듯 - dc App 211.36 2018.11.29 14:20:42
하이위자드 변환케이블 사용하면 dvi 가능함 DP to DVI 케이블 찾아보면 나올거임 2018.11.29 14:21:26
여고생 9900K 발열어찌하실건가요 121.173 2018.11.29 14:24:25
VI덜말랑흑우VE 젠더로 걍변환하면 프레임 144hz지원이 안되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ㅠㅠ 한번 찾아볼게 - dc App 211.36 2018.11.29 14:24:35
여고생 1060기준으로 프레임30-40나옴 신사풀방 121.173 2018.11.29 14:26:50
여고생 ㄴ풀트기준 121.173 2018.11.29 14:26:58
VI덜말랑흑우VE 법사님이 수냉하래서 수냉생각중... 공냉하려면 noctua NH-D15 라는 미친물건을 끼면 가능하대 - dc App 211.36 2018.11.29 14:29:13
VI덜말랑흑우VE 씨퓨랑 램은 어떻게 되시는지? 굽신굽신 - dc App 211.36 2018.11.29 14:30:06
vr 시퓨 i7-4700k 램24기가ddr3쓰고잇습니당 39.7 2018.11.29 15:17:15
ㅇㅇ 9700k에 녹투아달고 아수스z370프라임보드에 2080 59.22 2018.11.29 15:39:07
Gloryman 너무 돈낭비 같은데 그냥 8086k 에 1070ti 정도만 써도 괜찮을거 같은데 램도 16기가면 되고 2018.11.29 16:08: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68 일반 요즘 스패츠가 꼴려 5 Red.Coco 2018-12-01 0
77367 일반 이거 어떻게 읽냐? 3 MYO모기 2018-12-01 0
77366 일반 재미있는 맵 만들고싶다 1 레콘 2018-12-01 0
77364 일반 놀로 1달쓴 후기 3 ㅇㅇ 73.220 2018-12-01 2
77363 일반 브알챗 개쒸펄련들 진짜 8 으ㅡ음 2018-12-01 1
77362 일반 다른말론 부갤주중 단 한명을 제외하고는 전부 그 그룹이라는거네 3 ㅇㅇ 211.246 2018-12-01 0
77361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1 여고생 121.173 2018-12-01 0
77360 일반 '그 그룹' 관련언급 다 짜름 9 포도초콜렛 2018-12-01 22
77358 일반 그냥 던파등신들 대리고 H방끌고가서 방송해도 유튜브애들보단 잼남 2 ㅇㅇ 203.90 2018-12-01 2
77357 질문 driver4VR 나만 안되는거냐? 1 ㅇㅇ 116.122 2018-12-01 0
77356 일반 요즘 브이알챗 유투버 누가웃김 12 ㅇㅇ 121.187 2018-12-01 0
77354 일반 놀로임 1 Lakenls 2018-12-01 2
77353 일반 병같은거 잘아는 애 있냐 23 MANKALO 2018-12-01 3
77352 일반 이렇게 오류뜨는데 뭐만져야되냐 2 00 219.248 2018-12-01 0
77351 일반 일본 커미션 사이트 좋은데 있더라 3 MANKALO 2018-12-01 0
77350 일반 뱅 3시 20분까지 연병장 3 ㅇㅇ 218.50 2018-12-01 0
77347 일반 nolo Driver4VR에서 인식이 안되는데 왜이러냐 7 ㅇㅇ 116.122 2018-12-01 0
77346 일반 아 mmd댄스장 꿀잼이네 1 ㅌㅂ 221.155 2018-12-01 0
77345 일반 무선킷 너무조아~~ 2 ㅇㅇ 2018-12-01 0
77344 일반 브이알챗 유저들은 서로를 시기하고 질투한다 2 ㅇㅇ 121.187 2018-12-01 0
77343 일반 12/2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1 0
77342 일반 누가 우리집 와서 베이스스테이션 좀 대신설치해줘 5 꼬마키` 2018-12-01 0
77341 일반 갤럼들은 아바타 어떻게함? 2 ㅌㅂ 221.155 2018-12-01 0
77338 일반 꼭 신사,벚꽃등등 핫플레이스에서만 친구를 사귈수있는게 아니다. 4 DDos 2018-12-01 2
77337 일반 난 솔직히 너네들이 너무너무 부러워 5 클루 2018-12-01 0
77334 일반 vr 요즘 상태가 안좋네요?? 1 ㅇㅇ 1.246 2018-12-01 0
77333 일반 다시 트래커 안끼고 팔만 사용할까 싶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332 일반 난 왜 맨날 귀여운거 보고 예쁜거도 보는데 성욕이 넘쳐나는거냐 3 greenhornet 2018-12-01 0
77331 일반 니들 친구 있니 4 ㅇㅇ 211.107 2018-12-01 1
7733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11.245 2018-12-01 0
7732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들어보고싶은데 0도 모르겠네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328 일반 질문) 질문글 쓰려고 했는데 2 ㅇㅇ 125.135 2018-12-01 5
77327 일반 (고민) 브얄챗 1주 조금 넘었는데 몸에 변화를 느낌 6 ㅇㅇ 39.118 2018-12-01 1
77326 일반 요즘 서버상태 거지 같아서 플레이타임 줄거나 안하게됨 2 아루라테 2018-12-01 0
77325 일반 월드 이동하기 무섭네 3 DDos 2018-12-01 0
77324 일반 스팀 계정은 아바타나 월드 업로드 못함? 4 Kcalb02 2018-12-01 0
77323 일반 왜 인바이트리퀘스트 안되나요 3 antosi 58.232 2018-12-01 0
77322 일반 우콘쟝 눈동자에 하트넣는 방법 없을까? 2 ㅇㅇ 125.180 2018-12-01 0
77321 일반 우중BMO 완성했다 7 KINIX 2018-12-01 14
77320 일반 Cloth지정해도 기본자세 손은 그대로 옷안으로 들가는구나 2 ㅇㅇ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