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팀VR의 발적화에 화가나서 컴을 새로 구매할까 고민인데
글쓴이
VI덜말랑흑우VE
추천
1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762
  • 2018-11-29 13:44:25
  • 211.36
							

이렇게 하면 될까?

- dc official App
JinSilly 9900 수냉으로도 안된다던 그거아님? 221.153 2018.11.29 13:51:27
VI덜말랑흑우VE 엌ㅋㅋ그래? 그럼 9700K로 내려야하나 ㅠㅠ - dc App 211.36 2018.11.29 13:52:43
하이위자드 9900k리미트 풀거나 오버한거 아니면 수냉 가능. 오버한 것도 수냉에 팬 많이 잘 달아주면 가능하다 함. 나 노오버 수냉으로 잘쓰고 있는중 2018.11.29 13:57:15
VI덜말랑흑우VE 오오.. 9900K로 부랄챗돌리면 프레임 몇정도 나와? - dc App 211.36 2018.11.29 13:58:34
하이위자드 노오버면 쿨링팬 좋은거 써도 가능하다 하던디 이건 안해봐서 모르겠음. 2018.11.29 13:58:40
하이위자드 신사 사람 많은곳 가보니 낮으면 70잘나오면 90이었음 2018.11.29 13:59:14
VI덜말랑흑우VE 혹시 풀트래킹 기준이야? - dc App 211.36 2018.11.29 13:59:42
하이위자드 글고보니 아직 플트는 안해봤고 바이브 프로 슈샘 120퍼 하고 가봤음 2018.11.29 14:01:23
VI덜말랑흑우VE 오옹...참고할게! 질문 많았는데 답변 꼬박꼬박 다해줘서 고마워!! 도움 많이 됐어! - dc App 211.36 2018.11.29 14:02:46
xx 저 스펙으로 가는데 이걸 2070을 가? 그냥 2080ti로 가 183.96 2018.11.29 14:17:04
VI덜말랑흑우VE 모니터가 예전꺼라 DVI가 돼야해서 ㅠㅠ 2080ti가면 모니터를 새로 사야해 ㅠㅠ - dc App 211.36 2018.11.29 14:19:13
VI덜말랑흑우VE 1. 모니터 새로사고 2080ti 2. CPU도 내려서 밸런스형으로 둘중 하나 해야할 듯 - dc App 211.36 2018.11.29 14:20:42
하이위자드 변환케이블 사용하면 dvi 가능함 DP to DVI 케이블 찾아보면 나올거임 2018.11.29 14:21:26
여고생 9900K 발열어찌하실건가요 121.173 2018.11.29 14:24:25
VI덜말랑흑우VE 젠더로 걍변환하면 프레임 144hz지원이 안되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ㅠㅠ 한번 찾아볼게 - dc App 211.36 2018.11.29 14:24:35
여고생 1060기준으로 프레임30-40나옴 신사풀방 121.173 2018.11.29 14:26:50
여고생 ㄴ풀트기준 121.173 2018.11.29 14:26:58
VI덜말랑흑우VE 법사님이 수냉하래서 수냉생각중... 공냉하려면 noctua NH-D15 라는 미친물건을 끼면 가능하대 - dc App 211.36 2018.11.29 14:29:13
VI덜말랑흑우VE 씨퓨랑 램은 어떻게 되시는지? 굽신굽신 - dc App 211.36 2018.11.29 14:30:06
vr 시퓨 i7-4700k 램24기가ddr3쓰고잇습니당 39.7 2018.11.29 15:17:15
ㅇㅇ 9700k에 녹투아달고 아수스z370프라임보드에 2080 59.22 2018.11.29 15:39:07
Gloryman 너무 돈낭비 같은데 그냥 8086k 에 1070ti 정도만 써도 괜찮을거 같은데 램도 16기가면 되고 2018.11.29 16:08: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506 일반 바이브 주문해놨는데 꼭고핀 일자형 이어야해요 u 자형이어야해요 ?? 2 ㅇㅇ 121.187 2018-12-05 0
78505 일반 패치노트 보고 왔는데 내가 기대되는 몇가지 12 ㄹㄹㅋ 121.162 2018-12-05 0
78503 일반 mr옴 5 EzozE 2018-12-05 1
78502 일반 오큘센서 연장케이블 어디서 삼?? 4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501 일반 유니티 2017로 바뀌면 기존 업로드된 아바타는 사용못하는거? 1 울테 2018-12-05 0
78500 질문 이케멘 아바타는 어떤맵에 가야있나요? 1 ㅇㅇ 222.112 2018-12-05 0
78498 일반 부스에서 캐릭 삿는데 5 ㅇㅇ 124.254 2018-12-05 0
78496 일반 좆망갤만 거쳐가는 무궁화호 8 좃망갤순환무궁화호 110.70 2018-12-05 1
78495 일반 무선어댑터 뒤통수 왜케 뜨겁냐 30 라이젠 112.146 2018-12-05 1
78494 강좌/정보 [오픈 베타] VR챗 2018.4.3 패치노트 8 xx 183.96 2018-12-05 11
78493 일반 유니티에서 스타킹 입히기 가능? 2 ㅇㅇ 223.62 2018-12-05 0
78492 일반 유니티 2017되면 전에쓰던버전은 안됨? 1 ㅇㅇ 117.111 2018-12-05 0
78491 일반 유니티 무슨버전 써야하는지는 아직 안나왔고..? 3 린코 2018-12-05 0
78490 일반 가장 소름 돋는 순간 6 라찌 2018-12-05 1
78489 일반 이 아바탙 어디서구함? 1 ㅇㅇ 218.146 2018-12-05 0
78488 일반 응? 유니티 2017로 갈아타면 되는겨? 3 린코 2018-12-05 0
78487 일반 바이브 트래커 동글은 트래커랑 동글이랑 한세트라며 8 디즈 2018-12-05 0
78486 일반 왜 오늘갑자기 mr 조이스틱 둘다 안먹지왜 2 ㅇㅇ 222.234 2018-12-05 0
78485 질문 아바타 무릎 1 고오급유저 2018-12-05 0
78483 VRC일기 늦게 쓰는 저스트 댄스 영상일기 10 Yam 2018-12-05 0
78482 질문 풀트하고 눕는데 몸 움직이는거 왜그런지 아는사람 5 ㅇㅇ 117.111 2018-12-05 0
78481 일반 과몰입에대한 짧은생각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80 일반 어제 바이브프로 풀킷+트래커3개,벨트 산 늅늅인데 질문 7 ㅇㅇ 223.39 2018-12-05 0
78479 일반 ㅋㅋ 연장선 3개 주문했는데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5 0
78477 일반 다들 밥먹고 하자 3 PaPoPo 2018-12-05 0
78476 일반 이거 대체 어케해야되는거야 돌아버리겠네 7 꼬마키` 2018-12-05 0
78475 일반 안녕하세여 3월쯤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있어요 4 Mitsu.G 2018-12-05 0
78474 일반 나도 생각좀 정리좀 해야겠다 어디부터 말하는게좋을까. 28 A.ms 2018-12-05 50
78473 일반 오큘센서는 크기는 콩만한데 3 현이.ver 2018-12-05 0
78472 일반 트래커 동글있잖아... 이거 막 끼우면 안대는거야? 8 꼬마키` 2018-12-05 0
78471 일반 오큘 센서 그거 2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69 일반 야 이거 트래커 페어링 어케하는거야? 6 꼬마키` 2018-12-05 0
78468 일반 제 블랜더는 왜 이렇게 뜨나요? 4 려려려 221.142 2018-12-05 0
78467 일반 이거 뭔뜻임?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6 일반 랜선연애도 현실와꾸가 받쳐줘야 하지... 7 ㅇㅇ 223.38 2018-12-05 0
78465 일반 블렌더로 파일 불러오면 본 크기 뻥튀기 되는데 1 DDos 2018-12-05 0
78464 일반 랜선연애하다가 현실 연애성공한 좋은예 있자너 6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2 일반 귀엽고싶다 8 ㅇㅇ 223.38 2018-12-05 0
78461 질문 vrc하다가 5 asdas 219.251 2018-12-05 0
78460 일반 한두달 전부터 과몰입 절찬리 진행중인데 대상 찾기가 힘들다 4 ㅇㅇ 211.196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