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팀VR의 발적화에 화가나서 컴을 새로 구매할까 고민인데
글쓴이
VI덜말랑흑우VE
추천
1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762
  • 2018-11-29 13:44:25
  • 211.36
							

이렇게 하면 될까?

- dc official App
JinSilly 9900 수냉으로도 안된다던 그거아님? 221.153 2018.11.29 13:51:27
VI덜말랑흑우VE 엌ㅋㅋ그래? 그럼 9700K로 내려야하나 ㅠㅠ - dc App 211.36 2018.11.29 13:52:43
하이위자드 9900k리미트 풀거나 오버한거 아니면 수냉 가능. 오버한 것도 수냉에 팬 많이 잘 달아주면 가능하다 함. 나 노오버 수냉으로 잘쓰고 있는중 2018.11.29 13:57:15
VI덜말랑흑우VE 오오.. 9900K로 부랄챗돌리면 프레임 몇정도 나와? - dc App 211.36 2018.11.29 13:58:34
하이위자드 노오버면 쿨링팬 좋은거 써도 가능하다 하던디 이건 안해봐서 모르겠음. 2018.11.29 13:58:40
하이위자드 신사 사람 많은곳 가보니 낮으면 70잘나오면 90이었음 2018.11.29 13:59:14
VI덜말랑흑우VE 혹시 풀트래킹 기준이야? - dc App 211.36 2018.11.29 13:59:42
하이위자드 글고보니 아직 플트는 안해봤고 바이브 프로 슈샘 120퍼 하고 가봤음 2018.11.29 14:01:23
VI덜말랑흑우VE 오옹...참고할게! 질문 많았는데 답변 꼬박꼬박 다해줘서 고마워!! 도움 많이 됐어! - dc App 211.36 2018.11.29 14:02:46
xx 저 스펙으로 가는데 이걸 2070을 가? 그냥 2080ti로 가 183.96 2018.11.29 14:17:04
VI덜말랑흑우VE 모니터가 예전꺼라 DVI가 돼야해서 ㅠㅠ 2080ti가면 모니터를 새로 사야해 ㅠㅠ - dc App 211.36 2018.11.29 14:19:13
VI덜말랑흑우VE 1. 모니터 새로사고 2080ti 2. CPU도 내려서 밸런스형으로 둘중 하나 해야할 듯 - dc App 211.36 2018.11.29 14:20:42
하이위자드 변환케이블 사용하면 dvi 가능함 DP to DVI 케이블 찾아보면 나올거임 2018.11.29 14:21:26
여고생 9900K 발열어찌하실건가요 121.173 2018.11.29 14:24:25
VI덜말랑흑우VE 젠더로 걍변환하면 프레임 144hz지원이 안되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ㅠㅠ 한번 찾아볼게 - dc App 211.36 2018.11.29 14:24:35
여고생 1060기준으로 프레임30-40나옴 신사풀방 121.173 2018.11.29 14:26:50
여고생 ㄴ풀트기준 121.173 2018.11.29 14:26:58
VI덜말랑흑우VE 법사님이 수냉하래서 수냉생각중... 공냉하려면 noctua NH-D15 라는 미친물건을 끼면 가능하대 - dc App 211.36 2018.11.29 14:29:13
VI덜말랑흑우VE 씨퓨랑 램은 어떻게 되시는지? 굽신굽신 - dc App 211.36 2018.11.29 14:30:06
vr 시퓨 i7-4700k 램24기가ddr3쓰고잇습니당 39.7 2018.11.29 15:17:15
ㅇㅇ 9700k에 녹투아달고 아수스z370프라임보드에 2080 59.22 2018.11.29 15:39:07
Gloryman 너무 돈낭비 같은데 그냥 8086k 에 1070ti 정도만 써도 괜찮을거 같은데 램도 16기가면 되고 2018.11.29 16:08: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77 일반 서버 왜이럼 1 Kcalb02 2018-12-04 0
78275 질문 모델이 smd파일이면 어째? 1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4 0
78274 일반 혹시 데레스테에서 추출한 모델링로 커미션 해줄수 있는 사람.. (파일있음 5 그란시아 2018-12-04 0
78273 일반 밑에 고치는 자세 질문한사람 봐라 1 레드밀키스 2018-12-04 0
78272 일반 학교애 갇혀서 게임못하는 친구 놀릴짤 공유좀요 6 글자 2018-12-04 0
78271 일반 거짓된 가면을 집어 던져버려 5 차가비 2018-12-04 6
7827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 5 2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4 2
78269 일반 가짜사랑 할 수도 있지 뭐 2 ㅇㅇ 223.38 2018-12-04 0
78268 일반 들어보니 제가 과몰입이라는것 같군요 5 ㅇㅇ 223.39 2018-12-04 0
78267 일반 고치는 법좀 알려주세요 11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266 일반 바이브 프로 무선 어댑터 ~! 사시기전에 이거보세요 11 끄ㅂㅇㄴ 118.39 2018-12-04 1
78265 일반 우콘은 아바타파일 어디서 구함? 4 ㅇㅇ 223.62 2018-12-04 0
78264 일반 작은 놀로 풀트래킹들아 6 네코데코 2018-12-04 5
78263 일반 우콘 표정 꼬이면 왜이렇게 무섭냐 ;; 1 린코 2018-12-04 0
78262 일반 사라진 월드 아바타는 이제못찾음? 1 ㅇㅇ 175.209 2018-12-04 0
78260 일반 바이브 공홈 주문상태 이거 뭐냐 2 ㅇㅇ 222.96 2018-12-04 0
78259 일반 지금 카카오 장기 파죽의 4연승함 1 초보자아 2018-12-04 0
78258 일반 아바타를 직접 만들게될줄이야.. 8 ㅇㅇ 112.151 2018-12-04 7
78257 일반 과몰입충들 반박해봐라 27 ㅇㅇ 223.62 2018-12-04 17
78256 일반 힝힝 저댄방 같이 한분한테 미안하당 1 cleasky 2018-12-04 0
78254 일반 파이맥스 프리오더 얼마나 받아 먹을까 했는데... 2 아이리네 2018-12-04 0
78253 일반 혹시 훈련소 인터넷 편지 언제부터 보내줄수있니? 2 카디아. 2018-12-04 0
78252 일반 밸브 자체개발 헤드셋 언제나올까 2 ㅎㅈㅁ 119.195 2018-12-04 0
78251 일반 [뻘글]사실 디시콘 너무 쓰고 싶음 1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4 0
78250 일반 요즘 들어서 아바타 월드 하나 만들고 싶어짐 7 큐리스 2018-12-04 0
78249 일반 스페이스무부 안되던친구들 이제됨? 4 카디아. 2018-12-04 0
78248 일반 나 어떡함 21 극락정토 2018-12-04 13
78247 질문 원장선생님아바타 있는곳아는분? 5 ㅇㅇ 220.122 2018-12-04 0
78246 일반 ㅁㅊ 표정이 1 (Kalo) 122.32 2018-12-04 0
78245 일반 빨리 퇴근하고 VRC하고 싶은데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44 일반 부스에서 이 아바타 사본 갤럼 있어? 11 ㅇㅇ 110.70 2018-12-04 0
78243 일반 혹시 이거만 사면 vr챗 가능한가요?? 6 ㅇㅇ 59.2 2018-12-04 0
78242 일반 브알 선때매 고민하는 중생 도와주셈... 4 ㅇㅇ 223.62 2018-12-04 0
78241 일반 기숙사 살아서 그런가 mr에서 넘어갈 필요성을 못느끼겠음 3 긴긴 2018-12-04 0
78240 일반 유니티 초기화 하는법 아는사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39 일반 아 이젠 허브에서 랜덤포탈로 아무리 날아가도 봤던데밖에 안가...ㅠ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4 0
78238 일반 바이브 헤드셋에서 렌즈간 거리가 뭔가요? 2 최번개 2018-12-04 0
78237 일반 ㅋㅋ 십 멀티탭 전원을 안넣어서 바이브 안켜지는거엿너 1 꼬추박사 2018-12-04 0
78236 일반 신사 재미있음 1 cv52468 39.7 2018-12-04 0
78235 일반 너클콘 바이브 신제품이랑같이나와라 호환안되게 1 ㅇㅇ 121.135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