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이젠 2700x 성능 어때?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709
  • 2018-11-29 09:26:27
							



댄스방 30명 초과시 safety 안키고 프레임 몇나와? 그리고 병목현상은 안생김?


몇몇 라이젠 글 찾아보니깐 브이알챗 한정 16쓰레드 전부 일해서 라이젠 괜찮다고 하던데


쓰는 사람 있으면 좀 알려줭


러닝머신러닝 vr 유저는 라이젠 비추 2018.11.29 09:27:11
아이리네 음 요즘 저댄방 기준이면 2700X는 30명 초과시에는 프레임 30 전후로 나오던거 같음. 쓰레드 다 쓰긴 하는데 점유율은 안올라가서 큰 의미는 없는것 같고... 대신 무선킷 쓸 경우는 보드에 따라서는 시피유 여유는 꽤 있는편 2018.11.29 09:28:06
아이리네 병목은 1800X는 조금 있어서 프레임 드랍이 있는데 2700X는 거의 없다고 보는편이 맞음 2018.11.29 09:29:16
Gloryman 님은 베가 쓰자나요 ㅋㅋ그래도 8700보다는 좀 나은거 같네 난 23~26정도 나오던데 2018.11.29 09:30:49
아이리네 컴이 여러대 있어서... 암드만 쓰는건 아님... 900번대 1000번대 글픽카드들도 있어얌 글픽카드 어느정도인지 알면 테스트 해볼수는 있음 2018.11.29 09:32:39
Gloryman 오홍 그럼 2700x 16램 오버해서 1000번대로 테스트 해줄 수 있음? ㅋㅋ 2018.11.29 09:37:22
아이리네 8700이면 바꿀 필요는 없어보이지만... 프레임 유의미한 차이가 있을까 싶긴한데 집에가면 돌려볼게요. 2018.11.29 09:51:01
아이리네 일단 전에 돌려본 봐로는 1080으로 돌렸을때 슈샘 150% 주고도 프레임 30은 유지했던것 같음 2018.11.29 09:55:39
Gloryman 내꺼가 뽑기가 안좋게 된건지 성능이 영.. 암튼 해보면 알려주셈 ㅋㅋ 2018.11.29 10:06:15
dd 나 2700X에 1080ti 쓰는데 신사 세이프티 노멀기준 45 방어는 무적권 됨 222.101 2018.11.29 10:35:23
dd 슈샘 180 스케일 222.101 2018.11.29 10:35:39
ㅇㅇ RTX ON 211.229 2018.11.29 10:37:38
Gloryman 그게 영상나오는 방은 프레임 더 떨어지는거보면 일반방이랑 뭔가 좀 틀린거 같애. 2018.11.29 11:14:17
아이리네 테스트 해보려니 사람이 읍네요. 인원 22명에 슈샘 150%주고 1080으로 40~45프레임 나와얌 2018.11.29 13:28:17
Gloryman 난 오늘 28~35정도 나오던데 약 평균 프레임 10 차이. 이 정도면 그래도 좋긴하네요. 테스트 고마워영 아이짱ㅎㅎ 2018.11.29 16:24: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837 일반 뉴비 뚜따 질문해... 3 ㅇㅇ 124.58 2018-12-06 0
78836 일반 바이브에 이거쓰면 편함 4 211.36 2018-12-06 0
78835 일반 무선킷 usb 1 ㅇㅇ 124.60 2018-12-06 0
78833 일반 오큘러스 놀로 풀트레킹 질문좀... 1 123 121.188 2018-12-06 0
78832 일반 커매 캐릭터 모자 설정을 어떻게 하는 거죠? 1 최번개 2018-12-06 0
78831 일반 [과몰입] 나 좀질투가 심한거 가틈 20 ㅇㅇ 39.7 2018-12-06 24
78830 일반 부스 모델링 언제 업로드 가능함? 1 ㅇㅇ 110.70 2018-12-06 0
78829 일반 H방에서 만날사람 있어? 5 ㅇㅇ 221.138 2018-12-06 0
78827 일반 댄스방 생겻다길래 오랜만에 설치해서 다시해봤음 3 개즙 2018-12-06 0
78826 일반 브얄챗 이제막 시작했는데 7 Mitsu.G 2018-12-06 2
78825 일반 목소리보단 5 asdas 219.251 2018-12-06 0
78823 강좌/정보 신사에서 관심못받는애들 봐라 3 ㄴㄴㅅ 2018-12-06 1
78822 일반 바보같이 연장선 걍 주문했는데.. 3 Yanagi 2018-12-06 0
78820 일반 모델 넣으려는데 안보인다...어쨰야대... 1 ㅇㅇ 218.146 2018-12-06 0
78819 일반 신사갈 때는 세이프티 맥스 키고 가자 3 Yua 2018-12-06 0
78818 일반 calibrate 설정할때 정확하게 어찌해야하는거니....ㅠ 4 123 121.188 2018-12-06 0
78817 일반 캬아아아아앜앜아 테러당했다아ㅏ아ㅏㅏㅏ 5 글자 2018-12-06 0
788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안되면 뭐 다운받으라는글 있었는데.. 1 ㅇㅇ 219.251 2018-12-06 0
78815 일반 VIVE 구성품에서 이건 왜있는거야?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14 일반 난 어째 한국인 방에서도 소외되냐 10 ㅇㅇ 110.35 2018-12-06 1
78813 일반 얘들아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스캔이 어느부분만 챙겨주면됨? 5 123 121.188 2018-12-06 0
78812 일반 컨셉 ㄱ? 8 엘에르엘 2018-12-06 4
78810 일반 얘들아 이거 베이스스테이션 인식될까 이리쓰면? 4 123 121.188 2018-12-06 0
78809 일반 짱구 원장선생님 모델링 중 5 유티 2018-12-06 6
78808 일반 바이브 중고구매시 언제 구매했는지 알수있냐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7 일반 이거 스팀이랑 브얄계정이랑 차이점 있어요? 2 Mitsu.G 2018-12-06 0
78806 일반 아...부랄챗 하고싶다... 3 ㅇㅇ 223.62 2018-12-06 1
78804 VRC일기 요 몇일 계속 VRCHAT하면서 느끼는건데 16 Kcalb02 2018-12-06 0
78803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질문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2 일반 야근 2 쎾쓔!!! 2018-12-06 1
78801 일반 이거뭔겜임 8 ㅇㅇ 223.62 2018-12-06 0
78800 질문 뉴비티 맵제작 트리거 도움! 4 ㅇㅇㅇㅇ 116.121 2018-12-06 0
78799 일반 킷슈랑 라무네 나오고 vr챗이 보빔판 된거같지않아? 3 그흐즈 2018-12-06 0
78798 일반 Mr 너무불편하다... 5 211.36 2018-12-06 1
78796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천장에 붙일만한 팁 아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3 121.188 2018-12-06 0
78795 일반 풀트래킹 사양질문 11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794 일반 34 아줌마인데 이 게임은 친해지기가 너무 어렵네요 10 ㅇㅇ 211.36 2018-12-06 1
78793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들 왜안보이지 오류인가? 1 ㅇㅇㅇ 121.191 2018-12-06 0
78792 일반 현혈하러 와써여 15 EverGlow 223.62 2018-12-06 1
78791 일반 퇴근! 1 ㅇㅇ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