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이젠 2700x 성능 어때?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709
  • 2018-11-29 09:26:27
							



댄스방 30명 초과시 safety 안키고 프레임 몇나와? 그리고 병목현상은 안생김?


몇몇 라이젠 글 찾아보니깐 브이알챗 한정 16쓰레드 전부 일해서 라이젠 괜찮다고 하던데


쓰는 사람 있으면 좀 알려줭


러닝머신러닝 vr 유저는 라이젠 비추 2018.11.29 09:27:11
아이리네 음 요즘 저댄방 기준이면 2700X는 30명 초과시에는 프레임 30 전후로 나오던거 같음. 쓰레드 다 쓰긴 하는데 점유율은 안올라가서 큰 의미는 없는것 같고... 대신 무선킷 쓸 경우는 보드에 따라서는 시피유 여유는 꽤 있는편 2018.11.29 09:28:06
아이리네 병목은 1800X는 조금 있어서 프레임 드랍이 있는데 2700X는 거의 없다고 보는편이 맞음 2018.11.29 09:29:16
Gloryman 님은 베가 쓰자나요 ㅋㅋ그래도 8700보다는 좀 나은거 같네 난 23~26정도 나오던데 2018.11.29 09:30:49
아이리네 컴이 여러대 있어서... 암드만 쓰는건 아님... 900번대 1000번대 글픽카드들도 있어얌 글픽카드 어느정도인지 알면 테스트 해볼수는 있음 2018.11.29 09:32:39
Gloryman 오홍 그럼 2700x 16램 오버해서 1000번대로 테스트 해줄 수 있음? ㅋㅋ 2018.11.29 09:37:22
아이리네 8700이면 바꿀 필요는 없어보이지만... 프레임 유의미한 차이가 있을까 싶긴한데 집에가면 돌려볼게요. 2018.11.29 09:51:01
아이리네 일단 전에 돌려본 봐로는 1080으로 돌렸을때 슈샘 150% 주고도 프레임 30은 유지했던것 같음 2018.11.29 09:55:39
Gloryman 내꺼가 뽑기가 안좋게 된건지 성능이 영.. 암튼 해보면 알려주셈 ㅋㅋ 2018.11.29 10:06:15
dd 나 2700X에 1080ti 쓰는데 신사 세이프티 노멀기준 45 방어는 무적권 됨 222.101 2018.11.29 10:35:23
dd 슈샘 180 스케일 222.101 2018.11.29 10:35:39
ㅇㅇ RTX ON 211.229 2018.11.29 10:37:38
Gloryman 그게 영상나오는 방은 프레임 더 떨어지는거보면 일반방이랑 뭔가 좀 틀린거 같애. 2018.11.29 11:14:17
아이리네 테스트 해보려니 사람이 읍네요. 인원 22명에 슈샘 150%주고 1080으로 40~45프레임 나와얌 2018.11.29 13:28:17
Gloryman 난 오늘 28~35정도 나오던데 약 평균 프레임 10 차이. 이 정도면 그래도 좋긴하네요. 테스트 고마워영 아이짱ㅎㅎ 2018.11.29 16:24: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827 일반 혐) 친구가 이런거 찍어줌 8 JinSilly 2019-01-10 1
94825 일반 어제 인박스에서 놀다가 웃겼던거 14 GEORGIA 2019-01-10 1
94824 일반 아바타만들어보고 수정하려고 공지보는데 7 ㅇㅇ 110.70 2019-01-10 0
94823 일반 양심고백)전 H방에 자주 갑니다. 1 우콘쨩 2019-01-10 0
94822 일반 갤럼들은 외노자 말투 어떻게 생각함 14 DDos 2019-01-10 0
94821 일반 야 사쿠라가 뭐냐 8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0 0
94820 일반 h방좀 적당히가;; 5 블프 2019-01-10 0
94819 일반 실친 들박각 재는중 20 DavidJ 2019-01-10 10
94818 일반 넘모 귀여운 뉴비쟝 3 ㅇㅇ 2019-01-10 0
94816 일반 어제 춤출땐 몰랐는데 다리가 아프요 7 레몬무 2019-01-10 0
94815 일반 따흐흑오마이갓베이비 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4814 일반 2일째 해결되지않는오류 도와줘 13 형님형님 2019-01-10 1
94813 일반 걍 아바타 만들어봤는데 10 ㅇㅇ 110.70 2019-01-10 0
94812 일반 개인적으로 뱔챗켜두고 다른거 하러가는 차렷충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4811 일반 애들꼬시는거 너무죠아 21 하루사메 2019-01-10 0
94810 일반 별 이유없이 차단하지마 파딱아 ㅠㅠ 12 175.223 2019-01-10 12
94808 일반 화본역 월드 신버전이 퍼블릭 되었음 11 Bepsi Train 125.176 2019-01-10 9
94807 일반 너희들은 꿈이 뭐야? 9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0 0
94806 일반 시트모드해도 완전히 안일어나고 엉거주춤하던데 2 메디큐보이드 2019-01-10 0
94805 일반 박스 너무 넓어서 DDos 2019-01-10 0
94804 질문 트래커 질문있는데 3 Lucia 2019-01-10 0
94803 일반 꼴림요소 . jpg 5 ㅇㅇ 211.36 2019-01-10 1
94800 질문 의견을 물어볼꼐요... 1 ㅇㅇ 121.168 2019-01-10 0
94799 일반 우콘이는 기본 표정때문에 뚜따하는 맛이 있다더라 3 GEORGIA 2019-01-10 0
94798 일반 켜두고 딴거하는 차렷충은 거르자 2 ㅇㅇ 223.62 2019-01-10 0
94797 일반 너무 단기간 동안 많은 사람을 만나고 헤어짐 6 DavidJ 2019-01-10 2
94796 일반 박스 맵은 머하는곳이길래 6 메디큐보이드 2019-01-10 0
94795 일반 아 그러고보니 VRChat을 디코처럼 쓰는애도 있었다며 7 GEORGIA 2019-01-10 0
94794 일반 월드블루프린트 어떻게 스더라 .. 3 카디아. 2019-01-10 0
94793 일반 보통 아바타 작업할땐 브알챗도 켜놓고 하긴하지 4 ㅇㅇ 210.94 2019-01-10 0
94791 일반 어제 태보 했더니 아침에 더 피곤한거같음 5 DavidJ 2019-01-10 0
94790 일반 이번장작은 아바타 구걸이냐? 4 음료 2019-01-10 1
94789 일반 브얄유저 앉는법 2 히아기 2019-01-10 1
94788 일반 박스에 있는 사람들 특징 3 우콘쨩 2019-01-10 0
94787 일반 인박스에서 딴짓하고있는 유저 한번에 소환하는법 3 GEORGIA 2019-01-10 1
94786 일반 아바타 작업할 떈 브알챗을 안 키는데 9 우콘쨩 2019-01-10 0
94785 일반 오큘러스 쓰고있는데 4 ㅇㅇ 183.96 2019-01-10 0
94784 일반 내 우콘이가 제일 귀여움 12 히아기 2019-01-10 0
94783 일반 그래서 10 magicatz 2019-01-10 0
94782 일반 9시30분 아침체조는 암울했다. 10 토끼상 2019-0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