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이젠 2700x 성능 어때?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709
  • 2018-11-29 09:26:27
							



댄스방 30명 초과시 safety 안키고 프레임 몇나와? 그리고 병목현상은 안생김?


몇몇 라이젠 글 찾아보니깐 브이알챗 한정 16쓰레드 전부 일해서 라이젠 괜찮다고 하던데


쓰는 사람 있으면 좀 알려줭


러닝머신러닝 vr 유저는 라이젠 비추 2018.11.29 09:27:11
아이리네 음 요즘 저댄방 기준이면 2700X는 30명 초과시에는 프레임 30 전후로 나오던거 같음. 쓰레드 다 쓰긴 하는데 점유율은 안올라가서 큰 의미는 없는것 같고... 대신 무선킷 쓸 경우는 보드에 따라서는 시피유 여유는 꽤 있는편 2018.11.29 09:28:06
아이리네 병목은 1800X는 조금 있어서 프레임 드랍이 있는데 2700X는 거의 없다고 보는편이 맞음 2018.11.29 09:29:16
Gloryman 님은 베가 쓰자나요 ㅋㅋ그래도 8700보다는 좀 나은거 같네 난 23~26정도 나오던데 2018.11.29 09:30:49
아이리네 컴이 여러대 있어서... 암드만 쓰는건 아님... 900번대 1000번대 글픽카드들도 있어얌 글픽카드 어느정도인지 알면 테스트 해볼수는 있음 2018.11.29 09:32:39
Gloryman 오홍 그럼 2700x 16램 오버해서 1000번대로 테스트 해줄 수 있음? ㅋㅋ 2018.11.29 09:37:22
아이리네 8700이면 바꿀 필요는 없어보이지만... 프레임 유의미한 차이가 있을까 싶긴한데 집에가면 돌려볼게요. 2018.11.29 09:51:01
아이리네 일단 전에 돌려본 봐로는 1080으로 돌렸을때 슈샘 150% 주고도 프레임 30은 유지했던것 같음 2018.11.29 09:55:39
Gloryman 내꺼가 뽑기가 안좋게 된건지 성능이 영.. 암튼 해보면 알려주셈 ㅋㅋ 2018.11.29 10:06:15
dd 나 2700X에 1080ti 쓰는데 신사 세이프티 노멀기준 45 방어는 무적권 됨 222.101 2018.11.29 10:35:23
dd 슈샘 180 스케일 222.101 2018.11.29 10:35:39
ㅇㅇ RTX ON 211.229 2018.11.29 10:37:38
Gloryman 그게 영상나오는 방은 프레임 더 떨어지는거보면 일반방이랑 뭔가 좀 틀린거 같애. 2018.11.29 11:14:17
아이리네 테스트 해보려니 사람이 읍네요. 인원 22명에 슈샘 150%주고 1080으로 40~45프레임 나와얌 2018.11.29 13:28:17
Gloryman 난 오늘 28~35정도 나오던데 약 평균 프레임 10 차이. 이 정도면 그래도 좋긴하네요. 테스트 고마워영 아이짱ㅎㅎ 2018.11.29 16:24: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924 일반 오늘자 화본역 사진들 4 ㅇㅇ 182.228 2019-01-08 1
93922 일반 220따리 견적 4 죽은참새 2019-01-08 0
93921 질문 스팀아이디 통합좀 알려주세요! 1 kasoa 2019-01-08 0
93920 일반 또 디도스야?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0
93919 일반 뚜따하는 사람들은 꼭 알아두자 2 DDos 2019-01-08 0
93918 일반 ㅅㅂ 앞이고 옆이고 비벼대니까 나도 딥키스하고싶음 13 ㅇㅇ 211.226 2019-01-08 0
93917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gif 4 아카프론 2019-01-08 1
93916 일반 ㅋㅋㅋ 나 있는방 사진 올라와서 깜짝놀랐네 ㅇㅇ 119.207 2019-01-08 0
93915 일반 초급적 뚜따 도와준다. 4 왜산인싸 2019-01-08 0
93914 일반 한국인 많은곳어딘가요? 6 ㅇㅇ 221.153 2019-01-08 0
93913 일반 쓰지말라면 좀 쓰지 마라 병신들아 33 ㅇㅇ 121.154 2019-01-08 0
93912 일반 VR기기 쓰는 사람 있냐 9 BF3대령56 2019-01-08 0
93911 일반 직접 만드는거까진 아니더라도 개인용으로 뚜따를 하자 2 왜산인싸 2019-01-08 0
93910 일반 으으...으윽...SD캐 만들기 존니게 어려워.. 2 ㅇㅇ 211.245 2019-01-08 0
93909 일반 아바타 터질 걱정 없애는 법.fact 6 BF3대령56 2019-01-08 0
93908 일반 오늘도 햄복했다 1 애룽 124.56 2019-01-08 0
93907 일반 아바타로 하나하나터지면 이럴수도있겠다 8 123 112.140 2019-01-08 0
93903 일반 갤럼 또찾았다 후후후 Heavron 2019-01-08 0
93902 일반 vr챗 홈페이지에 이거 변경하는법 아시는분!! 4 ㅇㅇ 120.50 2019-01-08 0
93901 일반 바이브 풀트랙이랑 그냥컨트롤러만하는거랑 3 솔트맨 2019-01-08 0
93900 일반 파워터진컴터 다른부품은 8 솔트맨 2019-01-08 0
93899 일반 유노랑 똑같은 압타 봄 ㄷㄷ 3 ㅇㅇ 175.223 2019-01-08 0
93898 일반 혹시 서울 근방에 vr방 있나요 8 ㅇㅇ 119.207 2019-01-08 0
93897 일반 VR챗이라는게 이런게임이었구나 시발 4 ㅇㅇ 211.226 2019-01-08 1
93896 일반 찐막! 도움!쓴 갤럼봐라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0
93895 일반 죽겠다; 8 마요네즈 2019-01-08 0
93894 일반 뉴빈데 사람들 다 친절하고 잼네 1 ㅇㅇ 218.158 2019-01-08 0
93893 강좌/정보 유동이 써보는 유투브 월드 별 간단 리뷰 5 ㅇㅇ 124.58 2019-01-08 14
93892 질문 어때 11 chunsia 2019-01-08 2
93891 일반 도움!쓴 갤럼 다시 봐봐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8 1
93890 일반 진짜 컴퓨터 견적맞추는거 한번만 도와주라 제발 7 shiro 2019-01-08 0
93889 일반 이건 뭐가 잘못된거냐... 3 후멍。 2019-01-08 0
93887 일반 외국 미코 커미션러도 털리네 2 ㅇㅇ 223.39 2019-01-08 1
93886 일반 vr챗 하면서 유튜브 보는방법좀 1 sk 14.44 2019-01-08 0
93885 일반 다른건 몰라도 파워만큼은 제발 신뢰할 수 있는 업체의 제품을 사자 14 죽은참새 2019-01-08 2
93884 일반 그 뷰티짤로 낚시하는놈들 다 망치로 대가리 깨주고 싶은게 ㅇㅇ 2019-01-08 0
93883 질문 도움! 9 ㅇㅇㅇㅇ 175.223 2019-01-08 0
93880 일반 뉴비좀 도와줘요 4 ㅇㅇ 116.42 2019-01-08 0
93879 일반 신사 버스킹 들을때마다 존나게 암걸릴거같은거 하나있음 5 ㅇㅇ 2019-01-08 0
93877 일반 고양이 넘 귀엽네 ㅋㅋ 7 ㅇㅇ 175.223 2019-0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