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이젠 2700x 성능 어때?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709
  • 2018-11-29 09:26:27
							



댄스방 30명 초과시 safety 안키고 프레임 몇나와? 그리고 병목현상은 안생김?


몇몇 라이젠 글 찾아보니깐 브이알챗 한정 16쓰레드 전부 일해서 라이젠 괜찮다고 하던데


쓰는 사람 있으면 좀 알려줭


러닝머신러닝 vr 유저는 라이젠 비추 2018.11.29 09:27:11
아이리네 음 요즘 저댄방 기준이면 2700X는 30명 초과시에는 프레임 30 전후로 나오던거 같음. 쓰레드 다 쓰긴 하는데 점유율은 안올라가서 큰 의미는 없는것 같고... 대신 무선킷 쓸 경우는 보드에 따라서는 시피유 여유는 꽤 있는편 2018.11.29 09:28:06
아이리네 병목은 1800X는 조금 있어서 프레임 드랍이 있는데 2700X는 거의 없다고 보는편이 맞음 2018.11.29 09:29:16
Gloryman 님은 베가 쓰자나요 ㅋㅋ그래도 8700보다는 좀 나은거 같네 난 23~26정도 나오던데 2018.11.29 09:30:49
아이리네 컴이 여러대 있어서... 암드만 쓰는건 아님... 900번대 1000번대 글픽카드들도 있어얌 글픽카드 어느정도인지 알면 테스트 해볼수는 있음 2018.11.29 09:32:39
Gloryman 오홍 그럼 2700x 16램 오버해서 1000번대로 테스트 해줄 수 있음? ㅋㅋ 2018.11.29 09:37:22
아이리네 8700이면 바꿀 필요는 없어보이지만... 프레임 유의미한 차이가 있을까 싶긴한데 집에가면 돌려볼게요. 2018.11.29 09:51:01
아이리네 일단 전에 돌려본 봐로는 1080으로 돌렸을때 슈샘 150% 주고도 프레임 30은 유지했던것 같음 2018.11.29 09:55:39
Gloryman 내꺼가 뽑기가 안좋게 된건지 성능이 영.. 암튼 해보면 알려주셈 ㅋㅋ 2018.11.29 10:06:15
dd 나 2700X에 1080ti 쓰는데 신사 세이프티 노멀기준 45 방어는 무적권 됨 222.101 2018.11.29 10:35:23
dd 슈샘 180 스케일 222.101 2018.11.29 10:35:39
ㅇㅇ RTX ON 211.229 2018.11.29 10:37:38
Gloryman 그게 영상나오는 방은 프레임 더 떨어지는거보면 일반방이랑 뭔가 좀 틀린거 같애. 2018.11.29 11:14:17
아이리네 테스트 해보려니 사람이 읍네요. 인원 22명에 슈샘 150%주고 1080으로 40~45프레임 나와얌 2018.11.29 13:28:17
Gloryman 난 오늘 28~35정도 나오던데 약 평균 프레임 10 차이. 이 정도면 그래도 좋긴하네요. 테스트 고마워영 아이짱ㅎㅎ 2018.11.29 16:24: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221 일반 놀다가 자야징 와 4 ㅎㅇ 61.83 2018-12-11 0
80220 일반 풀트 질문 5 ㅇㅇ 14.38 2018-12-11 0
80219 일반 open vr 풀트 질문 2 ㅇㅇ 175.223 2018-12-11 0
80218 일반 오큘 혼종애들아 스페이스무브 키변경 못함? 6 꼬마키` 2018-12-11 0
80217 일반 아 속 안좋아 3 공익여중생 2018-12-11 0
80216 일반 빵댕이 4 sing)Hana 2018-12-11 4
80215 일반 gtx 970 레노버 mr 조합으로 vrchat 잘만 했는데 1 dd 175.116 2018-12-11 0
80214 일반 인겜에서 갤럼 만나면 좀 신기해 1 쎾쓔!!! 2018-12-11 0
80212 일반 vr늒네인데 다 연결이 되는데 헤드셋에만 화면이 안뜸 5 ㅇㅇ 175.112 2018-12-11 0
80211 일반 데스건 사용자 발견 2 차니와리미 2018-12-11 0
80210 일반 들박 신청한거 가져가셈 16 ㅇㅇ 211.109 2018-12-11 14
80208 일반 이 남캐 어디 월드에 있어?? 4 ㅇㅇ 124.57 2018-12-11 0
80207 일반 퍼즐매트 삿는데 말이야 3 ㅇㅇ 220.92 2018-12-11 0
80205 일반 vrc용데스크탑+ 6 솔트맨 2018-12-11 0
80204 일반 드디어집에온거에오 3 ㅎㅇ 61.83 2018-12-11 0
80202 일반 바이브야 빨리 오렴... 3 4withsun 2018-12-11 0
80201 일반 키넥트..키넥트 풀트는 어떤가.. 1 ㅇㅇ 125.180 2018-12-11 0
80200 질문 계정 연동하려는데 스팀 링크 토큰이 무엇? 9 차돌박기 61.255 2018-12-11 0
80199 일반 사람적은 신사에서 혼자노는 공룡찡이랑 놀사람? 3 ㅇㅇ 1.231 2018-12-11 0
80198 질문 맨발 해보고싶어서 커미션 물어봤더니 안된대 10 엠으알 118.33 2018-12-11 0
80197 일반 야짤소재없냐 7 ㅇㅇ 211.109 2018-12-11 1
80196 일반 내일 인형탈 알바 하러감 4 ㅇㅇ 39.7 2018-12-11 1
80195 일반 VR연애하는 사람들 요즘 많이 늘어나는거 같음 4 ㅇㅇ 110.70 2018-12-11 0
80194 일반 이게 정녕 암드때문에 발생한 일인가... 7 차가비 2018-12-11 0
80193 일반 고추참치 3 ㅇㅂㅇ 121.136 2018-12-11 2
80192 일반 친구창에 친구는 많은데 기억하는사람은 거의 없음 1 ㅇㅇ 223.62 2018-12-11 0
80190 일반 친구가없네~ 1 ㅇㅂㅇ 121.136 2018-12-11 2
80189 일반 팔길이 맞추는법 아는갤러 있나 4 ㅇㅇ 39.118 2018-12-11 0
80188 일반 찐이라 말을 못검 8 ㅇㅇ 171.229 2018-12-11 0
80187 일반 정보글에 이런 강의도 있나요? 3 ㅇㅇㅇ 123.214 2018-12-11 0
80186 일반 시-발 팅겼는데 아이디까먹음 7 ㅇㅇ 116.126 2018-12-11 0
80184 일반 혹시 클로저스 아바타 커미션 받으면 할 사람 있어? 18 Arshen 2018-12-11 0
80183 일반 트래커 살려면 준비물 뭐필요하냐 2 ㅇㅇ 39.118 2018-12-11 0
80182 질문 바이브 트래커 말인데 5 ㅇㅇ 125.180 2018-12-11 0
80181 일반 으어어 카탈리스트 똥스레기... 5 아이리네 2018-12-11 0
80177 일반 mr 화면 끄는법좀 알려줘 2 sapphier 2018-12-11 0
80173 일반 이쯤되면 진짜 다 고양이로 가능한거 같다. 8 magicatz 2018-12-11 5
80172 일반 vrc 30시간하면서 친구못사귐 8 례혜 2018-12-11 0
80171 일반 욌다!!! 1 ㅇㅇ 112.186 2018-12-11 0
80170 일반 M자다리 하기 너무 힘든걸 1 블프 2018-1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