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사설업체에 수리 보냈는데
글쓴이
토끼먹는당근
추천
1
댓글
5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682
  • 2018-11-29 06:59:47
							

레노버mr 화면 출력이 안되서 내부 단선 추측으로 수리 상담 메세지 보내두었는데.. ((한번도 써보지 못한 vr인데..

슈퍼 vr이라는 곳임.
vr기기 대부분 수리해주더라고. 물론 돈은 받지.

아무튼 내부 단선이면 수리비 얼마정도 나옴??
슈퍼vr 업체 이용해본사람 평가좀ㅠㅠ

업체에서는 윈도mr이 단선문제가 많아서 수리가 들어오는게 흔한 케이스 라는데, 보내주면 점검해준대. 보내?

- dc official App
ㅇㅇ 단선이면 선만가는건데 비싸게받으면 너무했다.. - dc App 2018.11.29 07:03:30
토끼먹는당근 아 선만 가는거야?? 그럼 다행인데ㅜㅜ 제발 비싸지 않앗으면 좋겟어..ㅜㅜ - dc App 2018.11.29 07:19:14
sapphier 그거 단선 맞음? 나도 첨쓸때 화면안나와서당황했는데 보니까 mr홈을 켜야화면이나오던데 2018.11.29 07:22:17
sapphier 글고새로산거면 1년as무상안되나 2018.11.29 07:23:03
ㅇㅇ 근데 수리보내기전에 여러가지 테스트좀해보지 의외로 간단한문제로 안나온걸수도있는데.. - dc App 2018.11.29 07:25:03
토끼먹는당근 나는 이 순서대로 했음. [컴퓨터 킴-VR연결-자동으로 mixed reality 포털 켜짐-스팀vr(windows mixed reality for steam vr) 킴] - dc App 2018.11.29 07:25:12
토끼먹는당근 mr 홈이 머지??? - dc App 2018.11.29 07:25:22
토끼먹는당근 나 이거 미개봉 새상품을 중고딩나라에서 산거라서ㅜㅜ - dc App 2018.11.29 07:25:54
ㅇㅇ 믹스드 리얼리티 포탈에선 화면나왔음? - dc App 2018.11.29 07:26:17
토끼먹는당근 재부팅, 그래픽카드에 꽂은 선 확인, dp to hdmi 변환젠더 사용,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재설치, 컴 내부 vr앱들 재설치 해봣는데 아무리해도 오직 화면만 안나옴ㅜㅜ 지금 mini hdmi to hdmi 변환젠더 사서 오고 잇음.ㅠㅠ 이것도 안되면..; - dc App 2018.11.29 07:27:50
sapphier mr포탈에서도 화면ㅇ안나옴? 2018.11.29 07:28:39
토끼먹는당근 window mixed 포탈 키면 컴퓨터 모니터에서는 나오는데 헤드셋 화면은 그냥 깜깜함.. 헤드셋 보는 방향대로 트래킹은 잘되는데 단지 화면만ㅠㅠ - dc App 2018.11.29 07:28:59
토끼먹는당근 응ㅠㅠ 헤드셋만 화면 안나옴ㅠㅠ 트래킹은 되는데.. 컴터 모니터에는 나오는데.. - dc App 2018.11.29 07:29:27
sapphier 전원끄고 hdmi usb선 연결한거지? 2018.11.29 07:30:31
토끼먹는당근 전원 끈 상태에서 연결하거나, 전원 킨 상태에서 연결하거나 둘다 화면 안나오더라구ㅜㅜ - dc App 2018.11.29 07:31:41
sapphier 증상이 딱 내가첨쓸때랑똑갇은데ㅋㅋㅋ 나도그래서당황했는데 난 전원끄고 hdmi선 usb선둘다연결하고 포탈켜보고나서 모니터랑 헤드셋화면둘다 들어오는거 확인하고 부랄챗켰는데 흠 2018.11.29 07:31:58
토끼먹는당근 슈퍼 vr 업체에서는 수리 들어오는 요인 중에 하나가 레노버나 다른 윈도mr 기기들은 내부 단선이 흔한 케이스라는데, - dc App 2018.11.29 07:32:19
sapphier 근데 미개봉신품이 안나올리가없을거같은디...왜지 2018.11.29 07:32:24
토끼먹는당근 아 정말? 그럼 usb랑 hdmi 먼저 컴이랑 연결하고 컴퓨터 킨 다음, mr포탈 키면 되는거야?? - dc App 2018.11.29 07:33:05
토끼먹는당근 중고 판매자는 리퍼는 아니엇다는데.. 왜지..ㅠ - dc App 2018.11.29 07:34:40
토끼먹는당근 vr수리 업체가 먼저 제품을 보내주면 점검해준다는데 보내버려? - dc App 2018.11.29 07:35:36
ㅇㅇ hdmi도 그래픽카드에꼽은거 맞죠??? - dc App 2018.11.29 07:36:16
ㅇㅇ 왠지 글카에 hdmi하나뿐이라 메인보드에하나 글카에 하나꼽았을 가능성이 ... 보이는거같은데 - dc App 2018.11.29 07:36:53
sapphier ㅇㅇ난 전원끄고나서꼽음 키고꼽으면불안들어오더라 2018.11.29 07:37:03
토끼먹는당근 그래픽카드에 hdmi 포트가 없고 dp 포트랑 mini hdmi포트 밖에 없어서, dp to hdmi 변환젠더를 이용해서 그래픽카드에 연결햇어요. 지금 mini hdmi to hdmi 변환젠더도 구입햇는데 오면 테스트해볼려구요ㅜㅜ - dc App 2018.11.29 07:37:43
sapphier 글고 hdm선 글카에꼽고 2018.11.29 07:37:44
sapphier 아니 글카에 흐드미가 없다니.., 2018.11.29 07:38:05
토끼먹는당근 흠 지금 한번 해보겟음!! 고맙ㅠㅠ - dc App 2018.11.29 07:38:19
sapphier 글카에 따로전력공급됨? 전력부족해서안켜지는거아니냐 2018.11.29 07:38:55
ㅇㅇ 모니터는그럼dvi로 꼽혀있는건가 - dc App 2018.11.29 07:39:00
sapphier 젤 좋은건 다른 사람컴퓨터에테스트해보는건데 흠 2018.11.29 07:39:12
토끼먹는당근 이엠텍 제트스트림 gtx970 쓰고잇음. 구닥다리 들은 없는듯.. 2년전 gtx660은 잇엇는데ㅋㅋㅠㅠ - dc App 2018.11.29 07:39:17
토끼먹는당근 그냥 컴퓨터 본체에만 선 꽂고 전원 공급중. 컴알못이라 자세히는 모르는데.. - dc App 2018.11.29 07:39:57
토끼먹는당근 아마 내 추측 중에 하나가 말해줫듯 전력공급 문제일 수도 잇는거 같은데 - dc App 2018.11.29 07:40:14
토끼먹는당근 피시방가서 해봐도 됨?? 친구 컴들은 콩순이 컴 에디션이라.. - dc App 2018.11.29 07:40:38
토끼먹는당근 모니터는 dp to hdmi 선 쓰고 있음. dvi선도 잇는데 dp잇는 선이 더 화질좋게 나온다길래 바꿈. - dc App 2018.11.29 07:41:40
sapphier 요즘 피시방은 본체 다막혀있을텐데.... 2018.11.29 07:42:25
ㅇㅇ 지역이어디에여 - dc App 2018.11.29 07:43:01
토끼먹는당근 앗..아.. 구런가.. 지인 좀 찾아서 컴퓨터 써야겟다 - dc App 2018.11.29 07:43:39
토끼먹는당근 인천이에요.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은 대중교통 타고 갈 수 잇어요. - dc App 2018.11.29 07:44:03
ㅇㅇ ㅠㅠ 머네여 가까운데면 도움을줄수있을꺼같았는데 피씨방도 hdmi랑 usb정돈 꼽을수있어요 - dc App 2018.11.29 07:47:03
토끼먹는당근 우와 마음은 정말 고맙습니다ㅠㅠ 착하신 분이네여.. 피시방 한번 곧 가봐야겟어요ㅠㅠ - dc App 2018.11.29 07:47:31
토끼먹는당근 내가 추측 하는 원인 하나더 알겟우. 윈도 포탈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내가 hdmi변환 어댑터 쓰는게 4k 지원하는게 아니고 1080p만 지원하는걸 쓰고 잇어서 안되고 잇는 가능성이 큼. - dc App 2018.11.29 07:48:46
토끼먹는당근 dp to hdmi 어댑터가 4k 지원 안하면 출력 안됨? - dc App 2018.11.29 07:49:14
ㅇㅇ dp랑 hdmi도 각각 버전이있어여 dp는 채신규격이 1.2 흐드미는 2.0이였나 - dc App 2018.11.29 07:55:13
토끼먹는당근 그럼 어떤걸 써야하죠?? mini hdmi 랑 dp 중에?? 4k 지원하는 걸로 써야하나요? 제가 컴알못이라ㅠㅠ - dc App 2018.11.29 07:57:36
ㅇㅇ 어우...970사진보고왔는데 단자규격이 좀 너무하네여;;; ㅠㅠ - dc App 2018.11.29 08:05:23
토끼먹는당근 네ㅠㅠ dp 포트만 잔뜩 잇죠ㅠㅠ 심지어 mini hdmi랑 dvi뿐.. - dc App 2018.11.29 08:14:29
글긔 수리비 개비싸다 ㅋㅋ 2018.11.29 08:21:28
토끼먹는당근 얼마정도? - dc App 2018.11.29 09:29:52
글긔 울면서 14만원줬음 MR단선 시발년들 2018.11.29 10:01:48
글긔 머 아무것도 안한거같은대 ㄹㅇ 2018.11.29 10:02:08
토끼먹는당근 수퍼vr 업체에서? - dc App 2018.11.29 10:06:46
글긔 ㅇㅇㅋㅋ 2018.11.29 10:28:15
토끼먹는당근 미친 왜이렇게 비싸.. 사기네 사기.. - dc App 2018.11.29 10:40: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731 일반 지금생각해보면 난 VR기기 살필요가없던거같기도.. 6 ㅇㅇ 2018-12-03 0
77730 일반 서버 어제만해도 이정돈아니었는데 1 Buuny 2018-12-03 0
77729 일반 신사에서 노상수면 했던 사진 3 Yua 2018-12-03 1
77728 일반 내가 VR환경 구축하는데 쓴 돈이 얼마일까 알아보자 1 디즈 2018-12-03 0
77727 일반 이상한 쪽으로 자신감 느는 것 같다.. 2 ㅇㅇ 223.62 2018-12-03 0
77726 일반 우리 할것도 없는데 브랄챗하면서 각자 제일 꼴렸던 9 초보자아 2018-12-03 0
77724 일반 여태 춤추면서 찍은 영상이 240개네 1 엘에르엘 2018-12-03 0
77723 일반 ㅋㅋ이런 스킨도잇노 2 밥도둑쟝 2018-12-03 1
77722 일반 바이브 그냥 다시봐도 돈잡아먹는 하마네 시발 ㅋㅋㅋ 12 은사나사 2018-12-03 0
77721 VRC일기 예전에는 얼굴 가까이오면 부끄러워서 피했는데 5 휴루 2018-12-03 0
77720 일반 아 근데 바이브 일반 컨트롤러가 한 “개” 당 20만원인건 너무하잖아 9 디즈 2018-12-03 0
77719 일반 풀트레킹 발 높이 이슈 뭐냐 8 ㅇㅇ 211.225 2018-12-03 0
77718 일반 Vr 없는애들 꼭 바라~~ 10 비이아 117.111 2018-12-03 0
77717 일반 뱔챗 시작하면 널린게 아재목소리 미소녀들인데 1 디즈 2018-12-03 0
77716 일반 VR챗 아바타라는 걸 봤는데요... 7 ㅇㅇ 218.48 2018-12-03 0
77714 일반 시발 댓글달다가 광고보고 존나 놀람 3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2-03 2
77713 일반 이번주 주말에 5 ㅇㅇ 223.62 2018-12-03 0
77711 일반 ??? 왜 이럼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0
77710 일반 방금 제이씨현에 물어봤는데 4 디즈 2018-12-03 0
77708 일반 가방 모델 뽑아 왔는데 쓸사람 있읆? 10 00 211.181 2018-12-03 0
77707 일반 요즘 서버 왜 이럼 4 공휴 2018-12-03 0
77706 일반 mmd댄스방도 저스트댄스처럼 춤이 뜨나요? 3 최번개 2018-12-03 0
77705 일반 분명 멀쩡한 모델 오드아이 만드려고 눈 하나만 건드린 것 뿐인데 1 히아기 2018-12-03 0
77704 일반 떡볶이 코트입은 겨울용 우콘이 만들었따 18 뽀송뽀송 2018-12-03 4
77702 일반 뉴비 학교에서 차에 치일뻔함 6 Kcalb02 2018-12-03 0
77701 일반 베이스 대참사날뻔했네 ㅅㅂ 3 CirrusLogic 2018-12-03 0
77700 일반 브가 고민하다 그냥 이거삼 2 울테 2018-12-03 0
77699 일반 제로센이나 배박이 앞에서 미주리 꺼내고 항복문서 서명하는거보여주고 1 ㅇㅇ 121.135 2018-12-03 1
77698 일반 머리통 크기 조절이나 신체 비율 바꾸려면 블랜더지? 2 ㅇㅇ 223.62 2018-12-03 0
77697 일반 옛날에 차렷시절에도 하루 10시간 넘게 하면서 졸라 재밌게 했는데 6 은사나사 2018-12-03 0
77696 일반 첫경험 5 Yua 2018-12-03 0
77695 일반 아아 브이알 세카이로 돌아가고 싶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694 일반 아니 서버 왜이래 진짜??? 3 킹물범 2018-12-03 0
77693 일반 브라는 왜 돌아가는걸까 1 초보자아 2018-12-03 0
77692 질문 mr 컨트롤러 배터리 광탈 1 데데데뎅 2018-12-03 0
77691 일반 루시드 아바타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5 DinGa 2018-12-03 0
77690 일반 하트 하나 더 추천받음 11 백당 2018-12-03 0
77689 일반 아바타 이쁘게 뚜따 하고 싶따 1 ㅇㅇ 223.62 2018-12-03 0
77688 일반 에이서MR 안면폼 교체 뭐로함? 1 ㅇㅇ 183.107 2018-12-03 0
77687 일반 메이드까페? 월드이름좀알려주세요 2 월드 121.173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