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처음으로 VR챗 해보는데 초보들은 주로 어느 월드로 감?
글쓴이
ㅁㄴㄹㅁㄴㄹㄹ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680
  • 2018-11-29 06:49:13
  • 39.110
							

아는 사람이 없으니 되게 뻘쭘하네



디씨해파리5년차 그럴땐 hub가서 랜덤포탈을 타보자 2018.11.29 06:49:50
Woodie 주로 재팬 슈라인에 많이가지. 근데 또라이들이 많아서 안가는게 나을걸. 2018.11.29 06:49:54
ㅇㅇ 일본신사 211.107 2018.11.29 06:49:55
ㅇㅅㅇ 그신사 그신사해도 뉴비가 가기 젤 좋은곳이 그신사임 221.153 2018.11.29 06:53:18
은사나사 신사가 진입장벽은 제일 낮다만 갖은 미친놈들 다 볼 수 있음 2018.11.29 06:55:01
ㅇㅇ sakura hiroba도 나쁘지않아여 저는 첨에 사쿠라에서 친구 사귀었어요 - dc App 2018.11.29 06:55:09
ㅇㅅㅇ 추가 : 거기사람들 버틸정도면 왠만한곳 다 버틸수 있음 221.153 2018.11.29 06:58:13
ㅁㄴㄹㅁㄴㄹㄹ ㄱㅅㄱㅅ 그럼 그 두곳을 다음에 가보는걸로 39.110 2018.11.29 06:58:24
리에 신사맵은 각종 이상한놈 많고 요즘 사쿠라맵도 좀 많아지긴 햇지만 무난한건 사쿠라맵 2018.11.29 06:58:24
ㅇㅇ mmd댄스방에가요 210.99 2018.11.29 06:58:48
리에 댄스방은 말없이 춤추는분이 더 많지 않나? 노래방 갑시다 ㅋㅋ 2018.11.29 07:05:57
ㅇㅇ 음 저는 춤추고있는분들 기다리고있을때 사람들하고 어울리고 뭔가 말거리가 없어졌을때 춤 같이추고 그때동안 말거리가 생각나고 그래서 좋은거같아요! 210.99 2018.11.29 07:12:00
ㅇㅇ 8시이후라면 노래방도 조아용 - dc App 2018.11.29 07:21:27
Cactus_Road 솔직히 애들 말하고 있으면 왠만하면 끼기 힘듦 어디든 그럼 그 신사 그 벚꽃 하지만 사람이면 보이는 붕찌들 알아서 거르면 됨 아무리 붕찌 비율이 높든 뭐든 돌아다니면서 말 걸면 대화 수준 맞는 사람 보임 ㅇㅇ - dc App 2018.11.29 08:19:53
idiot 초반엔 다 신사랑 사쿠라에서 친구들 사귄것 같네요. 아무리 그지 같아도 사람 만나기 쉽고, 사람 보기 쉽지만 그지 같은 곳이라. 친구 사귀고 친구의 친구와 친구가 되면서 플레이 하시면 되요. 2018.11.29 15:27: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739 일반 오큘 3센서까진 필요 없던데 1 ㅇㅇ 211.225 2018-12-03 0
77738 일반 고닉달고 갤에서 좆목질하지말고 본진 트위터로 가지 1 ㅇㅇ 175.223 2018-12-03 0
77737 일반 우왕 어제 오큘중고 40주고삿는뎅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3 0
77735 질문 휴머노이드 설정오류 3 NokKun 2018-12-03 0
77734 질문 오큘 질문 2 우츠라 2018-12-03 0
77733 일반 그 곳으로 간다 43 루히 2018-12-03 23
77732 일반 으 존나 퇴근하고 4시간 있다가 다시 출근해야 하는데 3 은사나사 2018-12-03 0
77731 일반 지금생각해보면 난 VR기기 살필요가없던거같기도.. 6 ㅇㅇ 2018-12-03 0
77730 일반 서버 어제만해도 이정돈아니었는데 1 Buuny 2018-12-03 0
77729 일반 신사에서 노상수면 했던 사진 3 Yua 2018-12-03 1
77728 일반 내가 VR환경 구축하는데 쓴 돈이 얼마일까 알아보자 1 디즈 2018-12-03 0
77727 일반 이상한 쪽으로 자신감 느는 것 같다.. 2 ㅇㅇ 223.62 2018-12-03 0
77726 일반 우리 할것도 없는데 브랄챗하면서 각자 제일 꼴렸던 9 초보자아 2018-12-03 0
77724 일반 여태 춤추면서 찍은 영상이 240개네 1 엘에르엘 2018-12-03 0
77723 일반 ㅋㅋ이런 스킨도잇노 2 밥도둑쟝 2018-12-03 1
77722 일반 바이브 그냥 다시봐도 돈잡아먹는 하마네 시발 ㅋㅋㅋ 12 은사나사 2018-12-03 0
77721 VRC일기 예전에는 얼굴 가까이오면 부끄러워서 피했는데 5 휴루 2018-12-03 0
77720 일반 아 근데 바이브 일반 컨트롤러가 한 “개” 당 20만원인건 너무하잖아 9 디즈 2018-12-03 0
77719 일반 풀트레킹 발 높이 이슈 뭐냐 8 ㅇㅇ 211.225 2018-12-03 0
77718 일반 Vr 없는애들 꼭 바라~~ 10 비이아 117.111 2018-12-03 0
77717 일반 뱔챗 시작하면 널린게 아재목소리 미소녀들인데 1 디즈 2018-12-03 0
77716 일반 VR챗 아바타라는 걸 봤는데요... 7 ㅇㅇ 218.48 2018-12-03 0
77714 일반 시발 댓글달다가 광고보고 존나 놀람 3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2-03 2
77713 일반 이번주 주말에 5 ㅇㅇ 223.62 2018-12-03 0
77711 일반 ??? 왜 이럼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0
77710 일반 방금 제이씨현에 물어봤는데 4 디즈 2018-12-03 0
77708 일반 가방 모델 뽑아 왔는데 쓸사람 있읆? 10 00 211.181 2018-12-03 0
77707 일반 요즘 서버 왜 이럼 4 공휴 2018-12-03 0
77706 일반 mmd댄스방도 저스트댄스처럼 춤이 뜨나요? 3 최번개 2018-12-03 0
77705 일반 분명 멀쩡한 모델 오드아이 만드려고 눈 하나만 건드린 것 뿐인데 1 히아기 2018-12-03 0
77704 일반 떡볶이 코트입은 겨울용 우콘이 만들었따 18 뽀송뽀송 2018-12-03 4
77702 일반 뉴비 학교에서 차에 치일뻔함 6 Kcalb02 2018-12-03 0
77701 일반 베이스 대참사날뻔했네 ㅅㅂ 3 CirrusLogic 2018-12-03 0
77700 일반 브가 고민하다 그냥 이거삼 2 울테 2018-12-03 0
77699 일반 제로센이나 배박이 앞에서 미주리 꺼내고 항복문서 서명하는거보여주고 1 ㅇㅇ 121.135 2018-12-03 1
77698 일반 머리통 크기 조절이나 신체 비율 바꾸려면 블랜더지? 2 ㅇㅇ 223.62 2018-12-03 0
77697 일반 옛날에 차렷시절에도 하루 10시간 넘게 하면서 졸라 재밌게 했는데 6 은사나사 2018-12-03 0
77696 일반 첫경험 5 Yua 2018-12-03 0
77695 일반 아아 브이알 세카이로 돌아가고 싶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694 일반 아니 서버 왜이래 진짜??? 3 킹물범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