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처음으로 VR챗 해보는데 초보들은 주로 어느 월드로 감?
글쓴이
ㅁㄴㄹㅁㄴㄹㄹ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680
  • 2018-11-29 06:49:13
  • 39.110
							

아는 사람이 없으니 되게 뻘쭘하네



디씨해파리5년차 그럴땐 hub가서 랜덤포탈을 타보자 2018.11.29 06:49:50
Woodie 주로 재팬 슈라인에 많이가지. 근데 또라이들이 많아서 안가는게 나을걸. 2018.11.29 06:49:54
ㅇㅇ 일본신사 211.107 2018.11.29 06:49:55
ㅇㅅㅇ 그신사 그신사해도 뉴비가 가기 젤 좋은곳이 그신사임 221.153 2018.11.29 06:53:18
은사나사 신사가 진입장벽은 제일 낮다만 갖은 미친놈들 다 볼 수 있음 2018.11.29 06:55:01
ㅇㅇ sakura hiroba도 나쁘지않아여 저는 첨에 사쿠라에서 친구 사귀었어요 - dc App 2018.11.29 06:55:09
ㅇㅅㅇ 추가 : 거기사람들 버틸정도면 왠만한곳 다 버틸수 있음 221.153 2018.11.29 06:58:13
ㅁㄴㄹㅁㄴㄹㄹ ㄱㅅㄱㅅ 그럼 그 두곳을 다음에 가보는걸로 39.110 2018.11.29 06:58:24
리에 신사맵은 각종 이상한놈 많고 요즘 사쿠라맵도 좀 많아지긴 햇지만 무난한건 사쿠라맵 2018.11.29 06:58:24
ㅇㅇ mmd댄스방에가요 210.99 2018.11.29 06:58:48
리에 댄스방은 말없이 춤추는분이 더 많지 않나? 노래방 갑시다 ㅋㅋ 2018.11.29 07:05:57
ㅇㅇ 음 저는 춤추고있는분들 기다리고있을때 사람들하고 어울리고 뭔가 말거리가 없어졌을때 춤 같이추고 그때동안 말거리가 생각나고 그래서 좋은거같아요! 210.99 2018.11.29 07:12:00
ㅇㅇ 8시이후라면 노래방도 조아용 - dc App 2018.11.29 07:21:27
Cactus_Road 솔직히 애들 말하고 있으면 왠만하면 끼기 힘듦 어디든 그럼 그 신사 그 벚꽃 하지만 사람이면 보이는 붕찌들 알아서 거르면 됨 아무리 붕찌 비율이 높든 뭐든 돌아다니면서 말 걸면 대화 수준 맞는 사람 보임 ㅇㅇ - dc App 2018.11.29 08:19:53
idiot 초반엔 다 신사랑 사쿠라에서 친구들 사귄것 같네요. 아무리 그지 같아도 사람 만나기 쉽고, 사람 보기 쉽지만 그지 같은 곳이라. 친구 사귀고 친구의 친구와 친구가 되면서 플레이 하시면 되요. 2018.11.29 15:27: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988 일반 근데 이겜은 친구없으면 알아서 떨어지게되더라 6 ㅇㅇ 118.41 2018-12-03 0
77987 일반 바이브 낫풀트랙 저댄방 심심해서 들어가봤는데 4 ㅇㅇ 39.118 2018-12-03 0
77985 일반 돈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4 ㅇㅇ 175.223 2018-12-03 2
77984 일반 TANKI 마작인가? 이거 VR없이는 힘들어? 9 감귤 2018-12-03 0
77983 일반 흑흑 오늘 뱅도 재밌었다. 6 차가비 2018-12-03 0
77982 일반 모바일vr은 좆같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981 일반 누가 계속 안보이면 그사람이 나 블록한고야? 2 ㅇㅇ 125.129 2018-12-03 0
77980 일반 다들 아바타 재료 다들 어디서 찾아? 2 클루 2018-12-03 0
77979 일반 !! 바이브 뽐뿌 오는 짤 만들어옴 !! 12 토끼먹는당근 2018-12-03 14
77978 일반 형들 여기서 어케하면된다고? 3 ㅇㅇ 121.173 2018-12-03 2
77977 일반 형들 데레스테 파일에서 모델링 추출하는 방법 어케하는지 알아? 1 그란시아 2018-12-03 0
77976 일반 요즘 저댄방에서 미러만켜면 화면이 버벅거림 5 울테 2018-12-03 0
77975 일반 기억 남는 블락 4 은사나사 2018-12-03 2
77974 일반 형들 모델링 어케붙임? 2 ㅇㅇ 121.173 2018-12-03 0
77972 일반 mr 스틱으로 이동하는거 설치해서 안됐었네 3 ㅇㅇ 218.209 2018-12-03 0
77971 일반 기억 남는 블락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7796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하는법 알려주실분 ㅠ 6 dddd 58.232 2018-12-03 0
77968 일반 뉴비 궁금한거 3 Kcalb02 2018-12-03 0
77966 일반 으... 춤 추고 싶고 헬스방도 가고 싶다 3 아이리네 2018-12-03 0
77965 일반 저댄방 로딩은 왜 시퓨로드율 100%일까 2 울테 2018-12-03 0
77964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한쪽만 조금 옮겼는데 룸스케일 새로 잡아야됨? 4 아루라테 2018-12-03 0
77963 일반 무선킷 살라고 생각해 보니까 좆같네 5 ㅇㅇ 125.129 2018-12-03 1
77961 일반 스팀 vr이 갑자기 안댐.. 5 ㅇㅇ 218.209 2018-12-03 0
77960 일반 이거 오류뜨는데 뭐가 문제인지 아는 사람 2 호루 2018-12-03 0
77959 일반 개인적으로 어이없엇던 블락 6 Findings,keeping. 2018-12-03 0
77958 일반 블렌더 뚜따 할때 옷 본을 어디까지 지워야 돼? 1 ㅇㅇ 222.120 2018-12-03 0
77957 일반 고개 숙이면 눈꺼풀도 같이 내려가 3 DDos 2018-12-03 0
77956 일반 늒비 무선킷 살건데 따로살 준비물 있음? 2 ㅇㅇ 125.129 2018-12-03 0
77955 일반 미코로 비트세이버 하자. 5 ㅇㅇ 175.223 2018-12-03 0
77954 일반 뚜따할때 언제나 살부분이 문제구먼 1 긴긴 2018-12-03 0
77953 일반 아바타 업로드 문제 이거 어떻게 해결해요? 2 ㅇㅇ 118.220 2018-12-03 0
77952 일반 블렌더 모델 열면 분홍 페인트 뒤집어 쓰는데 1 ㅇㅇ 222.120 2018-12-03 0
77951 일반 개인적으로 좆같았던 블락 14 큐리스 2018-12-03 2
77949 일반 포기했다면서 불탈때마다 강좌는 꼬박꼬박 써주네 1 ㅇㅇ 211.33 2018-12-03 2
77948 일반 한국스러운 맵 만들고 싶은데 21 ឵ㅇㅇ 2018-12-03 4
77947 일반 풀트래킹 설정 하다가 현탐와서 서랍에 집어넣었다 1 디즈 2018-12-03 0
77946 일반 트래커 설정 어찌어찌 했는데 4 디즈 2018-12-03 0
77945 일반 엎드리는 모션을 침대에 누워있는 모션으로 바꿨는데 시야질문좀.. 1 ㄴㅁㄹ 220.124 2018-12-03 0
77943 일반 서버 오류 이제 3일짼가 1 으ㅡ음 2018-12-03 0
77940 일반 브알챗 하면서 인상에 남았던 블락같은거 있냐 10 DDos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