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처음으로 VR챗 해보는데 초보들은 주로 어느 월드로 감?
글쓴이
ㅁㄴㄹㅁㄴㄹㄹ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680
  • 2018-11-29 06:49:13
  • 39.110
							

아는 사람이 없으니 되게 뻘쭘하네



디씨해파리5년차 그럴땐 hub가서 랜덤포탈을 타보자 2018.11.29 06:49:50
Woodie 주로 재팬 슈라인에 많이가지. 근데 또라이들이 많아서 안가는게 나을걸. 2018.11.29 06:49:54
ㅇㅇ 일본신사 211.107 2018.11.29 06:49:55
ㅇㅅㅇ 그신사 그신사해도 뉴비가 가기 젤 좋은곳이 그신사임 221.153 2018.11.29 06:53:18
은사나사 신사가 진입장벽은 제일 낮다만 갖은 미친놈들 다 볼 수 있음 2018.11.29 06:55:01
ㅇㅇ sakura hiroba도 나쁘지않아여 저는 첨에 사쿠라에서 친구 사귀었어요 - dc App 2018.11.29 06:55:09
ㅇㅅㅇ 추가 : 거기사람들 버틸정도면 왠만한곳 다 버틸수 있음 221.153 2018.11.29 06:58:13
ㅁㄴㄹㅁㄴㄹㄹ ㄱㅅㄱㅅ 그럼 그 두곳을 다음에 가보는걸로 39.110 2018.11.29 06:58:24
리에 신사맵은 각종 이상한놈 많고 요즘 사쿠라맵도 좀 많아지긴 햇지만 무난한건 사쿠라맵 2018.11.29 06:58:24
ㅇㅇ mmd댄스방에가요 210.99 2018.11.29 06:58:48
리에 댄스방은 말없이 춤추는분이 더 많지 않나? 노래방 갑시다 ㅋㅋ 2018.11.29 07:05:57
ㅇㅇ 음 저는 춤추고있는분들 기다리고있을때 사람들하고 어울리고 뭔가 말거리가 없어졌을때 춤 같이추고 그때동안 말거리가 생각나고 그래서 좋은거같아요! 210.99 2018.11.29 07:12:00
ㅇㅇ 8시이후라면 노래방도 조아용 - dc App 2018.11.29 07:21:27
Cactus_Road 솔직히 애들 말하고 있으면 왠만하면 끼기 힘듦 어디든 그럼 그 신사 그 벚꽃 하지만 사람이면 보이는 붕찌들 알아서 거르면 됨 아무리 붕찌 비율이 높든 뭐든 돌아다니면서 말 걸면 대화 수준 맞는 사람 보임 ㅇㅇ - dc App 2018.11.29 08:19:53
idiot 초반엔 다 신사랑 사쿠라에서 친구들 사귄것 같네요. 아무리 그지 같아도 사람 만나기 쉽고, 사람 보기 쉽지만 그지 같은 곳이라. 친구 사귀고 친구의 친구와 친구가 되면서 플레이 하시면 되요. 2018.11.29 15:27: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43 일반 12/2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1 0
77342 일반 누가 우리집 와서 베이스스테이션 좀 대신설치해줘 5 꼬마키` 2018-12-01 0
77341 일반 갤럼들은 아바타 어떻게함? 2 ㅌㅂ 221.155 2018-12-01 0
77338 일반 꼭 신사,벚꽃등등 핫플레이스에서만 친구를 사귈수있는게 아니다. 4 DDos 2018-12-01 2
77337 일반 난 솔직히 너네들이 너무너무 부러워 5 클루 2018-12-01 0
77334 일반 vr 요즘 상태가 안좋네요?? 1 ㅇㅇ 1.246 2018-12-01 0
77333 일반 다시 트래커 안끼고 팔만 사용할까 싶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332 일반 난 왜 맨날 귀여운거 보고 예쁜거도 보는데 성욕이 넘쳐나는거냐 3 greenhornet 2018-12-01 0
77331 일반 니들 친구 있니 4 ㅇㅇ 211.107 2018-12-01 1
7733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11.245 2018-12-01 0
7732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들어보고싶은데 0도 모르겠네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328 일반 질문) 질문글 쓰려고 했는데 2 ㅇㅇ 125.135 2018-12-01 5
77327 일반 (고민) 브얄챗 1주 조금 넘었는데 몸에 변화를 느낌 6 ㅇㅇ 39.118 2018-12-01 1
77326 일반 요즘 서버상태 거지 같아서 플레이타임 줄거나 안하게됨 2 아루라테 2018-12-01 0
77325 일반 월드 이동하기 무섭네 3 DDos 2018-12-01 0
77324 일반 스팀 계정은 아바타나 월드 업로드 못함? 4 Kcalb02 2018-12-01 0
77323 일반 왜 인바이트리퀘스트 안되나요 3 antosi 58.232 2018-12-01 0
77322 일반 우콘쟝 눈동자에 하트넣는 방법 없을까? 2 ㅇㅇ 125.180 2018-12-01 0
77321 일반 우중BMO 완성했다 7 KINIX 2018-12-01 14
77320 일반 Cloth지정해도 기본자세 손은 그대로 옷안으로 들가는구나 2 ㅇㅇ 2018-12-01 0
77319 일반 디씨에서 컨셉 좆같이잡으면 잘한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01 3
77318 일반 아직도 게임 발작중이네 1 DDos 2018-12-01 0
77317 일반 차렷충이 머에영? 2 엠피찡 2018-12-01 0
77316 일반 무선킷 부럽다 4 빠이센 2018-12-01 0
77315 일반 유니티 오류나는데 이거 왜이래??? 8 ㅇㅇ 222.239 2018-12-01 0
77314 일반 몇달전에 오자마자 일본인찾는 한국인 꽤 있지 않았냐 3 ㅇㅇ 222.108 2018-12-01 0
77313 일반 VR속 나를 방치해보자 5 라찌 2018-12-01 0
77312 일반 근데 한국인들 신사나 사쿠라 히로바만 감? 11 ㅇㅇ 2018-12-01 0
77311 일반 근데 이건 왜 념글 안갔냐 11 ㅇㅇ 211.33 2018-12-01 1
7731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3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1 1
77309 일반 뭔가 첨에는 현실에서 좋아하는 노래나 패션쪽으로 따라가다가 12 Kcalb02 2018-12-01 0
77308 일반 이건 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냐 12 ㅇㅇ 219.254 2018-12-01 1
77307 일반 님들은 왜케 친구가 많음 4 ㅇㅇ 2018-12-01 0
77306 일반 갬성 이해 못하는 병신색기들 27 sing)Hana 2018-12-01 4
77305 일반 수인아바타 보구가라 1 적쥐 2018-12-01 0
77304 일반 아침체조는 어디서하는것이에오 4 철수 118.32 2018-12-01 0
77303 일반 바이브 폼붙이는부분 떨어지는것도 as되나? ㅠ 1 ㅇㅇ 112.151 2018-12-01 0
77302 일반 나 과몰입하는거같다 5 ㅇㅇ 182.210 2018-12-01 0
77301 일반 그냥 귀여운 아바타 쓰는사람한테 친추걸었는데 4 ㅇㅇ 223.62 2018-12-01 0
77299 일반 아 진짜 화난다 6 ㅇㅇ 222.108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