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이스1.0 안쓰더라도 사고싶어진 이유가 되었던 글
글쓴이
디즈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661
  • 2018-11-29 05:40:38
							


이거 보고 추가구매함
브창 결과적으로 큰방 못쓰고 베이스 스테이션 2개 이상 못쓰니 쓰레기란 2.0은 소린가 - dc App 2018.11.29 05:44:19
ㅇㅇ 이미 프로샀는데 구시대규격제품쓸일 없지않아여? 호고곡... - dc App 2018.11.29 05:44:34
디즈 아니 2.0을 쓰레기라고 생각하는게 아니고 난 저 이유로 1.0을 더 사고싶어졌다고.. 어제 막 설치한 참인데 당장 집 가서 1.0으로 재설치 할 생각 없음 2018.11.29 05:45:50
디즈 어차피 아직 베이스2.0은 공홈에서 안팔더라고. 글구 중고로 구한거임 2018.11.29 05:46:26
브창 무슨이야긴지는 알지 근데 저거보니 2.0이 더 후져보이는건 기분탓이겠지... - dc App 2018.11.29 05:49:04
ㅇㅇ 그러게여 ㅋㅋ 작은방 룸스케일유저는 1.0이 더 좋다는것처럼보임.... - dc App 2018.11.29 05:53:46
디즈 어쨌든 비상시 여분용으로 산거임. ㅋㅋ 2018.11.29 06:09: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56 일반 요즘 브이알챗 유투버 누가웃김 12 ㅇㅇ 121.187 2018-12-01 0
77354 일반 놀로임 1 Lakenls 2018-12-01 2
77353 일반 병같은거 잘아는 애 있냐 23 MANKALO 2018-12-01 3
77352 일반 이렇게 오류뜨는데 뭐만져야되냐 2 00 219.248 2018-12-01 0
77351 일반 일본 커미션 사이트 좋은데 있더라 3 MANKALO 2018-12-01 0
77350 일반 뱅 3시 20분까지 연병장 3 ㅇㅇ 218.50 2018-12-01 0
77347 일반 nolo Driver4VR에서 인식이 안되는데 왜이러냐 7 ㅇㅇ 116.122 2018-12-01 0
77346 일반 아 mmd댄스장 꿀잼이네 1 ㅌㅂ 221.155 2018-12-01 0
77345 일반 무선킷 너무조아~~ 2 ㅇㅇ 2018-12-01 0
77344 일반 브이알챗 유저들은 서로를 시기하고 질투한다 2 ㅇㅇ 121.187 2018-12-01 0
77343 일반 12/2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1 0
77342 일반 누가 우리집 와서 베이스스테이션 좀 대신설치해줘 5 꼬마키` 2018-12-01 0
77341 일반 갤럼들은 아바타 어떻게함? 2 ㅌㅂ 221.155 2018-12-01 0
77338 일반 꼭 신사,벚꽃등등 핫플레이스에서만 친구를 사귈수있는게 아니다. 4 DDos 2018-12-01 2
77337 일반 난 솔직히 너네들이 너무너무 부러워 5 클루 2018-12-01 0
77334 일반 vr 요즘 상태가 안좋네요?? 1 ㅇㅇ 1.246 2018-12-01 0
77333 일반 다시 트래커 안끼고 팔만 사용할까 싶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332 일반 난 왜 맨날 귀여운거 보고 예쁜거도 보는데 성욕이 넘쳐나는거냐 3 greenhornet 2018-12-01 0
77331 일반 니들 친구 있니 4 ㅇㅇ 211.107 2018-12-01 1
7733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11.245 2018-12-01 0
7732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들어보고싶은데 0도 모르겠네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328 일반 질문) 질문글 쓰려고 했는데 2 ㅇㅇ 125.135 2018-12-01 5
77327 일반 (고민) 브얄챗 1주 조금 넘었는데 몸에 변화를 느낌 6 ㅇㅇ 39.118 2018-12-01 1
77326 일반 요즘 서버상태 거지 같아서 플레이타임 줄거나 안하게됨 2 아루라테 2018-12-01 0
77325 일반 월드 이동하기 무섭네 3 DDos 2018-12-01 0
77324 일반 스팀 계정은 아바타나 월드 업로드 못함? 4 Kcalb02 2018-12-01 0
77323 일반 왜 인바이트리퀘스트 안되나요 3 antosi 58.232 2018-12-01 0
77322 일반 우콘쟝 눈동자에 하트넣는 방법 없을까? 2 ㅇㅇ 125.180 2018-12-01 0
77321 일반 우중BMO 완성했다 7 KINIX 2018-12-01 14
77320 일반 Cloth지정해도 기본자세 손은 그대로 옷안으로 들가는구나 2 ㅇㅇ 2018-12-01 0
77319 일반 디씨에서 컨셉 좆같이잡으면 잘한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01 3
77318 일반 아직도 게임 발작중이네 1 DDos 2018-12-01 0
77317 일반 차렷충이 머에영? 2 엠피찡 2018-12-01 0
77316 일반 무선킷 부럽다 4 빠이센 2018-12-01 0
77315 일반 유니티 오류나는데 이거 왜이래??? 8 ㅇㅇ 222.239 2018-12-01 0
77314 일반 몇달전에 오자마자 일본인찾는 한국인 꽤 있지 않았냐 3 ㅇㅇ 222.108 2018-12-01 0
77313 일반 VR속 나를 방치해보자 5 라찌 2018-12-01 0
77312 일반 근데 한국인들 신사나 사쿠라 히로바만 감? 11 ㅇㅇ 2018-12-01 0
77311 일반 근데 이건 왜 념글 안갔냐 11 ㅇㅇ 211.33 2018-12-01 1
7731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3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