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남자가 VRChat 여캐 써도 ㄱㅊ?
글쓴이
이그충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649
  • 2018-11-29 04:44:43
  • 124.49
							

VRChat 첨인데, 나는 남자 아바타는 관심이 하나도 없거든

그래서 남캐를 쓴다면 대충 아무데서나 가져와서 쓸 것 같아
애정도 별로 없이 가볍게 할 거고

그렇다고 여캐를 쓰자니 자괴감 들 것 같아서 말이야
난 여캐에서 남자 목소리 나오는 거 좀 거부감이 들었거든 ㅇㅅㅇ..

요약하자면

남캐-자괴감X 거부감X 만족X
여캐-자괴감O 거부감O 만족O

어떡할까

- dc official App
ㅇㅇ 90퍼는 여캐인대 221.158 2018.11.29 04:45:35
ㅇㅇ 2018.11.29 04:45:44
ㅇㅇ 처음에만그렇고 어느새 적응해버릴꺼임 ㅋㅋ - dc App 2018.11.29 04:46:04
이그충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남 시선은 신경쓸 게 아니구나 - dc App 124.49 2018.11.29 04:46:15
은사나사 남캐 여캐만 있는 것도 아니고 별별 아바타 다 있으니까 꼴리는대로 고르셈 ㅋㅋㅋ 라면 아바타도 있는 와중이라 2018.11.29 04:46:51
JinSilly 그냥 성별이없는 뱁새는 어때?! - dc App 39.7 2018.11.29 04:46:56
하슬라 2018.11.29 04:50:50
게럴드 나도 처음에는 뱁새쓰다가 여캐로 갈아탐 2018.11.29 04:53:33
큐리스 VRChat에 성별은 없어 2018.11.29 04:54:01
Soran12 미코할래? - dc App 2018.11.29 04:57:47
ㅇㅇ 벌레 아바타도 있는데 뭘 113.60 2018.11.29 04:59:57
쎾쓔!!! 가슴이 시키는 대로 2018.11.29 05:02:09
이그충 ㄱㅊ가 시키는 대로 하겟스 - dc App 124.49 2018.11.29 05:02:35
쎾쓔!!! 2018.11.29 05:03:10
ㅇㅇ 남자애가 싫다면 낭자애가 돼라 58.171 2018.11.29 05:03:46
리에 여캐쓰는 대부분이 내용물이 남성입니다 ㅋ(제3성별인 캐릭터쓰세요) 2018.11.29 05:16:55
ㅇㅇ 해커돌3호 써라 ㅋㅋㅋㅋㅋ 211.36 2018.11.29 05:22:52
밥도둑쟝 여캐에서 남자목소리나는거 좀 그렇지 - dc App 2018.11.29 05:30:33
ㅇㅇ 양덕이든 오덕이든 여캐의 탈을 쓴 아재들 많음 175.208 2018.11.29 06:34:38
ㅇㅇ 남자캐릭에서 여자목소리나오는게더좆같음 14.40 2018.11.29 06:53:07
ㅇㅇ 여캐에서 여자목소리나와도 좆같고 14.40 2018.11.29 06:53:17
ㅇㅇ 왜이시불년아 223.33 2018.11.29 07:06:41
ㅇㅇ 만나봐 시불련아 14.40 2018.11.29 07:31:44
ㅇㅇ 미안하다 시불년아 223.33 2018.11.29 07:40: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207 질문 VR을 착용하고 누워서 게임을 플레이해보신분 계신가요?? 7 2222222222222222220k 2018-12-01 0
77206 일반 이거 본 없애도 괜찮은 부분? 1 레렝 2018-12-01 0
77205 일반 무선킷 이거 왜이런거에요 ??? 5 ㅇㅇ 2018-12-01 0
77204 일반 산타복 미리 입혀놓은것이야 5 엘에르엘 2018-12-01 0
77203 일반 내가 쉐이더를 unlit/color을 쓰는데 5 JinSilly 2018-12-01 0
77202 일반 일본친구랑 많이 친해졌으니 슬슬 '그것'을 준비해볼까? 8 은사나사 2018-12-01 0
77201 일반 캣츠 플러그인까지 맛감.. 2 레렝 2018-12-01 0
77199 일반 하도 외국인이 비웃어서 닉바꿈... 4 JinSilly 2018-12-01 3
77197 VRC일기 첫 뚜따 한쪽팔이 이상하길래 걍 없애버림 5 _YS_ 2018-12-01 3
77196 일반 개코스터 타는 갤럼 2 Kcalb02 2018-12-01 1
77194 일반 숨어잇는 갤럼 다 나와라 10 Kcalb02 2018-12-01 1
77193 일반 어제 엄청 화려한 이펙트쓰는사람봄 9 코우 2018-12-01 4
77192 일반 헤드셋 선이 너무 길어서 빡쳐서 글루건으로 붙여버림 1 레콘 2018-12-01 1
77191 일반 이 월드 쓰는 사람 많이 본 것 같은데 1 ㅇㅇ 2018-12-01 0
77190 질문 늒네 첫 뚜따햇는데 어디가 아파보여요 2 _YS_ 2018-12-01 0
77189 일반 Booth에서 아바타 구매한거 갑자기 아까움.. 2 ㅇㅇ 2018-12-01 0
77188 일반 우콘머리에 TDA몸 하는거 약관상 문제없는건가 8 레콘 2018-12-01 0
77187 일반 VR챗 그래픽렘 엄청 먹더라구여.. 6 ㅇㅇ 2018-12-01 0
77186 일반 뱅 재밌슴? 1 ㅇㅇ 218.50 2018-12-01 0
77185 일반 컨셉 뭐로 잡아야 하냐 13 고놈참 175.215 2018-12-01 0
77184 VRC일기 오늘 처음 9시반 체조 가봄 1 ㅇㅇ 223.33 2018-12-01 0
77183 일반 HANG OUT HOUSE #64333 열어놧으니 2 Kcalb02 2018-12-01 1
77182 일반 표정만드는거 이제 맛들렸다 ㅋㅋㅋ 1 ㅇㅇ 61.83 2018-12-01 0
77181 VRC일기 오늘 처음 아바타 월드 가본 뉴비인... 5 ㅇㅇ 218.239 2018-12-01 0
77180 일반 우리아파트에 브얄유저 사네 ㅋㅋㅋㅋ 23 민핀 2018-12-01 25
77179 일반 존나 좋은 생각났다 4 ㅇㅇ 222.108 2018-12-01 0
77178 일반 이거 아는사람 있어? 3 ㅇㅇ 210.110 2018-12-01 0
77177 일반 경찰미코 아바타 넘 좋다 4 킹물범 2018-12-01 0
77176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좀 7 Kcalb02 2018-12-01 0
77175 일반 소재찾기 넘 어려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174 일반 스페이스무브써서 일정높이가면 캐릭터옷이 다없어진데 14 현이.ver 2018-12-01 0
77172 일반 아바타 처음으로 하나 사서 끼고 돌아다니는데 7 은사나사 2018-12-01 5
77171 일반 ah sex 1 ㅇㅇ 110.70 2018-12-01 0
77170 일반 오케 좋아 파맥5K 나올때까지 존버한다 1 ㅇㅇ 124.54 2018-12-01 0
77169 일반 퍼스널아바타 없애는거 어떡해해 1 ㅇㅇ 112.153 2018-12-01 0
77168 일반 빠밤폼은 왜쓰는거에요? 3 ㅇㅇ 2018-12-01 0
77167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할부로 사는게 좋겠지? 9 Kcalb02 2018-12-01 0
77165 일반 vr챗 업데이트 어떻게하나요? 1 ㅇㅇ 1.246 2018-12-01 0
77163 일반 VR쳇 유튜브 보면서 느낀건 5 유튜브수준; 123.199 2018-12-01 1
77161 일반 오큘러스 사서 세팅중인데 1 Yanagi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