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남자가 VRChat 여캐 써도 ㄱㅊ?
글쓴이
이그충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649
  • 2018-11-29 04:44:43
  • 124.49
							

VRChat 첨인데, 나는 남자 아바타는 관심이 하나도 없거든

그래서 남캐를 쓴다면 대충 아무데서나 가져와서 쓸 것 같아
애정도 별로 없이 가볍게 할 거고

그렇다고 여캐를 쓰자니 자괴감 들 것 같아서 말이야
난 여캐에서 남자 목소리 나오는 거 좀 거부감이 들었거든 ㅇㅅㅇ..

요약하자면

남캐-자괴감X 거부감X 만족X
여캐-자괴감O 거부감O 만족O

어떡할까

- dc official App
ㅇㅇ 90퍼는 여캐인대 221.158 2018.11.29 04:45:35
ㅇㅇ 2018.11.29 04:45:44
ㅇㅇ 처음에만그렇고 어느새 적응해버릴꺼임 ㅋㅋ - dc App 2018.11.29 04:46:04
이그충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남 시선은 신경쓸 게 아니구나 - dc App 124.49 2018.11.29 04:46:15
은사나사 남캐 여캐만 있는 것도 아니고 별별 아바타 다 있으니까 꼴리는대로 고르셈 ㅋㅋㅋ 라면 아바타도 있는 와중이라 2018.11.29 04:46:51
JinSilly 그냥 성별이없는 뱁새는 어때?! - dc App 39.7 2018.11.29 04:46:56
하슬라 2018.11.29 04:50:50
게럴드 나도 처음에는 뱁새쓰다가 여캐로 갈아탐 2018.11.29 04:53:33
큐리스 VRChat에 성별은 없어 2018.11.29 04:54:01
Soran12 미코할래? - dc App 2018.11.29 04:57:47
ㅇㅇ 벌레 아바타도 있는데 뭘 113.60 2018.11.29 04:59:57
쎾쓔!!! 가슴이 시키는 대로 2018.11.29 05:02:09
이그충 ㄱㅊ가 시키는 대로 하겟스 - dc App 124.49 2018.11.29 05:02:35
쎾쓔!!! 2018.11.29 05:03:10
ㅇㅇ 남자애가 싫다면 낭자애가 돼라 58.171 2018.11.29 05:03:46
리에 여캐쓰는 대부분이 내용물이 남성입니다 ㅋ(제3성별인 캐릭터쓰세요) 2018.11.29 05:16:55
ㅇㅇ 해커돌3호 써라 ㅋㅋㅋㅋㅋ 211.36 2018.11.29 05:22:52
밥도둑쟝 여캐에서 남자목소리나는거 좀 그렇지 - dc App 2018.11.29 05:30:33
ㅇㅇ 양덕이든 오덕이든 여캐의 탈을 쓴 아재들 많음 175.208 2018.11.29 06:34:38
ㅇㅇ 남자캐릭에서 여자목소리나오는게더좆같음 14.40 2018.11.29 06:53:07
ㅇㅇ 여캐에서 여자목소리나와도 좆같고 14.40 2018.11.29 06:53:17
ㅇㅇ 왜이시불년아 223.33 2018.11.29 07:06:41
ㅇㅇ 만나봐 시불련아 14.40 2018.11.29 07:31:44
ㅇㅇ 미안하다 시불년아 223.33 2018.11.29 07:40: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446 일반 이거 vrchat 다중클라 해서 들어가면 밴먹나여 1 ㅇㅇ 220.82 2018-12-05 0
78445 일반 아니 시발 어케해야되냐 8 꼬마키` 2018-12-05 1
78444 일반 아마존에서 파는 바이브랑 공홈이랑 차이있음? 1 ㅇㅇ 223.62 2018-12-05 0
78443 일반 우콘 머리통이 너무 동글동글해서 2 DDos 2018-12-05 0
78442 일반 야 시벌 이거 뭐여 딸랑 이렇게 온다고? 9 꼬마키` 2018-12-05 2
78441 일반 뉴비 글카 도움 5 2018-12-05 0
78440 일반 야 이 기만자들아 12 콜드림 221.132 2018-12-05 0
78439 일반 아아 시발 준비물 다 샀다 3 꼬마키` 2018-12-05 0
78438 일반 야야야 급함 빨리 대답좀 트래커 충전기 따로있는거? 3 꼬마키` 2018-12-05 0
78437 일반 분명 어젠 일찍잔다고 12시에 브얄챗껏는데 2 ㅇㅇ 2018-12-05 0
78435 일반 갤럼들아 베이스스테이션 추적오류난 바이브 풀트셋 얼마에 팔아야하냐? 8 ㅂㅈㄷ 121.176 2018-12-05 0
78433 일반 오늘 VR온닷 2 카할 2018-12-05 0
78432 일반 뉴비주워서 재밋게놀아줌 1 Nyug 2018-12-05 3
78431 일반 드디어 아바타 업로드 성공했어요 ㅠㅠ 6 최번개 2018-12-04 5
78430 일반 뱅꿀잼 ㅋㅋ 3 ? 121.173 2018-12-04 0
78428 일반 오큘 ㄱㅊ? 1 일이삼사 211.36 2018-12-04 0
78427 일반 unity 마지막 작업에서 오류가 뜨는데 뭔지 봐주세요. 2 최번개 2018-12-04 0
78426 일반 이아바타 뭐냐ㅋㅋ 1 밥도둑쟝 2018-12-04 2
78425 일반 VR입문을 바이브로하길 정말 잘했어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4 4
78424 일반 바이브에 이건뭐임?? 3 2018-12-04 0
78423 질문 늒네 도와줘 1 서월 2018-12-04 0
78422 일반 booth에서 아바타사고싶은데 2 린티아 2018-12-04 0
78421 일반 어제는 확실히 친추했다 ㅎㅎ 5 RonMaca 2018-12-04 2
78420 일반 뉴비 MMD 모델 옮기는거 따라해보고 있느데 문제가 이써.. 8 ㅇㅇ 124.58 2018-12-04 0
78418 일반 나도 체조하고싶다... 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4 0
78417 일반 월드 업로드가 2018년 12월 4일 오후 11시부터 안된던데 6 Akiko 2018-12-04 0
78416 일반 체조갔다가 탈주함 1 DDos 2018-12-04 0
7841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ㅅㅇ 221.153 2018-12-04 0
78414 일반 바이브 프로 중고 잘팔림? 5 ㅇㅇ 121.166 2018-12-04 0
78413 일반 4 빅huge맨 2018-12-04 0
78412 일반 유니티 질문인데 1 ㅇㅇ 118.34 2018-12-04 0
78411 일반 폰으로 하는 유사vr은 os영향도 많이 받나요 1 ㅇㅇ 223.62 2018-12-04 0
78410 일반 무한 세이프 모드 해결 안되네 1 ㅇㅇ 183.109 2018-12-04 0
78409 일반 샤로 어떻게 만들었길래 저리 치마가 잘움직임?? 1 ㅇㅇ 118.218 2018-12-04 1
78408 일반 온라인에서도 찐따야 3 ㅇㅇ 223.62 2018-12-04 0
78407 일반 브이알챗에서 노래는 어떻게 틀어? 3 냐옹 211.36 2018-12-04 0
78406 일반 잠이 인오네 2 초보자아 2018-12-04 0
78405 일반 kda에 강남스타일? 1 궁금해오 211.36 2018-12-04 0
78403 일반 아 씨발 진짜 2 ㅇㅇ 117.111 2018-12-04 0
78402 일반 MR 첫사용 후기 5 공익여중생 2018-12-04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