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남자가 VRChat 여캐 써도 ㄱㅊ?
글쓴이
이그충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649
  • 2018-11-29 04:44:43
  • 124.49
							

VRChat 첨인데, 나는 남자 아바타는 관심이 하나도 없거든

그래서 남캐를 쓴다면 대충 아무데서나 가져와서 쓸 것 같아
애정도 별로 없이 가볍게 할 거고

그렇다고 여캐를 쓰자니 자괴감 들 것 같아서 말이야
난 여캐에서 남자 목소리 나오는 거 좀 거부감이 들었거든 ㅇㅅㅇ..

요약하자면

남캐-자괴감X 거부감X 만족X
여캐-자괴감O 거부감O 만족O

어떡할까

- dc official App
ㅇㅇ 90퍼는 여캐인대 221.158 2018.11.29 04:45:35
ㅇㅇ 2018.11.29 04:45:44
ㅇㅇ 처음에만그렇고 어느새 적응해버릴꺼임 ㅋㅋ - dc App 2018.11.29 04:46:04
이그충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남 시선은 신경쓸 게 아니구나 - dc App 124.49 2018.11.29 04:46:15
은사나사 남캐 여캐만 있는 것도 아니고 별별 아바타 다 있으니까 꼴리는대로 고르셈 ㅋㅋㅋ 라면 아바타도 있는 와중이라 2018.11.29 04:46:51
JinSilly 그냥 성별이없는 뱁새는 어때?! - dc App 39.7 2018.11.29 04:46:56
하슬라 2018.11.29 04:50:50
게럴드 나도 처음에는 뱁새쓰다가 여캐로 갈아탐 2018.11.29 04:53:33
큐리스 VRChat에 성별은 없어 2018.11.29 04:54:01
Soran12 미코할래? - dc App 2018.11.29 04:57:47
ㅇㅇ 벌레 아바타도 있는데 뭘 113.60 2018.11.29 04:59:57
쎾쓔!!! 가슴이 시키는 대로 2018.11.29 05:02:09
이그충 ㄱㅊ가 시키는 대로 하겟스 - dc App 124.49 2018.11.29 05:02:35
쎾쓔!!! 2018.11.29 05:03:10
ㅇㅇ 남자애가 싫다면 낭자애가 돼라 58.171 2018.11.29 05:03:46
리에 여캐쓰는 대부분이 내용물이 남성입니다 ㅋ(제3성별인 캐릭터쓰세요) 2018.11.29 05:16:55
ㅇㅇ 해커돌3호 써라 ㅋㅋㅋㅋㅋ 211.36 2018.11.29 05:22:52
밥도둑쟝 여캐에서 남자목소리나는거 좀 그렇지 - dc App 2018.11.29 05:30:33
ㅇㅇ 양덕이든 오덕이든 여캐의 탈을 쓴 아재들 많음 175.208 2018.11.29 06:34:38
ㅇㅇ 남자캐릭에서 여자목소리나오는게더좆같음 14.40 2018.11.29 06:53:07
ㅇㅇ 여캐에서 여자목소리나와도 좆같고 14.40 2018.11.29 06:53:17
ㅇㅇ 왜이시불년아 223.33 2018.11.29 07:06:41
ㅇㅇ 만나봐 시불련아 14.40 2018.11.29 07:31:44
ㅇㅇ 미안하다 시불년아 223.33 2018.11.29 07:40: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32 일반 그냥 이럴바엔 국산겜처럼 점검 띄우면 안 되는 건가?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31 일반 제에발 이대로 섭종가자 우리도 이제 현실을 살아야지 2 dd 59.14 2018-12-02 0
77530 일반 방금 VRC하는데 사람 절반튕기네 1 TrollingMaker 2018-12-02 0
77529 일반 희망고문하나 시발 2 울테 2018-12-02 0
77528 일반 파티클 발사하게했는데 1 ㅇㅇ 222.234 2018-12-02 0
77527 일반 지금 서버 소생하나봄 1 신!단쿠로토 2018-12-02 0
77526 일반 브얄챗 회사 어느나라에 있냐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25 일반 내가 볼땐 이새끼들 진짜 확실하게 일 안하거나 대충함 1 으ㅡ음 2018-12-02 0
77524 일반 지금 팅기는 사람들 참고하셈 4 ㅇㅇ 121.169 2018-12-02 2
77523 일반 오류메세지 상황 4 차가비 2018-12-02 0
77522 일반 VRC 공지라는듯 1 F 125.188 2018-12-02 0
77521 일반 근데 터질 거 조금은 예상 했었음...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20 일반 접속된듯했는데 다시 무한로딩임.. ㅠㅠ 1 ㅇㅇ 2018-12-02 0
77519 일반 서버 복구된듯 1 JJY 2018-12-02 0
77518 일반 요 mmd 모델들 출처 아시는분 1 긴긴 2018-12-02 0
77517 일반 ㅋㅋㅋ오늘은 부랄챗하긴글럿냐 2 Nyug 2018-12-02 0
77516 일반 형들 10초만에 게임으로 mr살돈 모음.txt 6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2 0
77515 일반 오른쪽눈 , 왼쪽눈 본이 발목에 붙어있는디 이거 어케 고치냐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2 0
77514 일반 이게 진실로 사실인가요.TXT 10 ㅇㅇ 218.48 2018-12-02 5
77513 일반 복구된듯? 접속된다 (내용없음)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12 일반 뱅 늒네 재밌게 잘 하다가 튕겼다 1 ㅇㅇ 119.194 2018-12-02 0
77511 일반 이대로 섭종하면 그것도 나름데로 볼만할듯 1 dd 59.14 2018-12-02 0
77510 일반 이겜하려고 풀트에 무선킷까지샀는데... 1 ㅇㅇ 2018-12-02 0
77509 일반 서버망겜 현재상황 1 공익여중생 2018-12-02 0
77508 일반 결국 뻐기고 뻐기다 서버 폭발했네 ㅋㅋㅋ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07 일반 집을 떠날수가없어 1 너랑안놀거야 2018-12-02 0
77506 일반 무슨 핵 충격파 오듯이 터지네 1 Kcalb02 2018-12-02 1
77505 일반 오픈vr 삭제어케해 1 ㅇㅇ 117.111 2018-12-02 0
77504 일반 알고 보니 터진건 내 인생이였고 2 으ㅡ음 2018-12-02 0
77503 일반 아니 서버 왜이래 무한로딩 5 새벽 2018-12-02 5
77502 일반 터짐?? 1 너의폰 2018-12-02 0
77501 일반 시발뉴ㅜ비 h에서 잘먹고잇엇는데 1 ㅇㅇ 220.92 2018-12-02 0
77500 일반 서버 터졌냐? 1 JJY 2018-12-02 0
77499 일반 망겜 1 조개껍데기 2018-12-02 0
77498 일반 서버터짐 시발 ㅋㅋㅋ 1 울테 2018-12-02 0
77497 일반 단체로 팅긴다고 하더니 1 Kcalb02 2018-12-02 0
77496 일반 이건 대체 뭐하는 맵이냐 1 공익여중생 2018-12-02 0
77495 일반 뉴비 암데나 돌아다니는데 1 ㅇㅇ 39.118 2018-12-02 0
77493 일반 무선킷쓰다가 갑자기화면 전원 픽하고 나감 시발 4 울테 2018-12-02 0
77492 일반 갑자기 월드 이동할때 튕기는거 없어짐 2 ㅇㅇ 211.246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