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남자가 VRChat 여캐 써도 ㄱㅊ?
글쓴이
이그충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649
  • 2018-11-29 04:44:43
  • 124.49
							

VRChat 첨인데, 나는 남자 아바타는 관심이 하나도 없거든

그래서 남캐를 쓴다면 대충 아무데서나 가져와서 쓸 것 같아
애정도 별로 없이 가볍게 할 거고

그렇다고 여캐를 쓰자니 자괴감 들 것 같아서 말이야
난 여캐에서 남자 목소리 나오는 거 좀 거부감이 들었거든 ㅇㅅㅇ..

요약하자면

남캐-자괴감X 거부감X 만족X
여캐-자괴감O 거부감O 만족O

어떡할까

- dc official App
ㅇㅇ 90퍼는 여캐인대 221.158 2018.11.29 04:45:35
ㅇㅇ 2018.11.29 04:45:44
ㅇㅇ 처음에만그렇고 어느새 적응해버릴꺼임 ㅋㅋ - dc App 2018.11.29 04:46:04
이그충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남 시선은 신경쓸 게 아니구나 - dc App 124.49 2018.11.29 04:46:15
은사나사 남캐 여캐만 있는 것도 아니고 별별 아바타 다 있으니까 꼴리는대로 고르셈 ㅋㅋㅋ 라면 아바타도 있는 와중이라 2018.11.29 04:46:51
JinSilly 그냥 성별이없는 뱁새는 어때?! - dc App 39.7 2018.11.29 04:46:56
하슬라 2018.11.29 04:50:50
게럴드 나도 처음에는 뱁새쓰다가 여캐로 갈아탐 2018.11.29 04:53:33
큐리스 VRChat에 성별은 없어 2018.11.29 04:54:01
Soran12 미코할래? - dc App 2018.11.29 04:57:47
ㅇㅇ 벌레 아바타도 있는데 뭘 113.60 2018.11.29 04:59:57
쎾쓔!!! 가슴이 시키는 대로 2018.11.29 05:02:09
이그충 ㄱㅊ가 시키는 대로 하겟스 - dc App 124.49 2018.11.29 05:02:35
쎾쓔!!! 2018.11.29 05:03:10
ㅇㅇ 남자애가 싫다면 낭자애가 돼라 58.171 2018.11.29 05:03:46
리에 여캐쓰는 대부분이 내용물이 남성입니다 ㅋ(제3성별인 캐릭터쓰세요) 2018.11.29 05:16:55
ㅇㅇ 해커돌3호 써라 ㅋㅋㅋㅋㅋ 211.36 2018.11.29 05:22:52
밥도둑쟝 여캐에서 남자목소리나는거 좀 그렇지 - dc App 2018.11.29 05:30:33
ㅇㅇ 양덕이든 오덕이든 여캐의 탈을 쓴 아재들 많음 175.208 2018.11.29 06:34:38
ㅇㅇ 남자캐릭에서 여자목소리나오는게더좆같음 14.40 2018.11.29 06:53:07
ㅇㅇ 여캐에서 여자목소리나와도 좆같고 14.40 2018.11.29 06:53:17
ㅇㅇ 왜이시불년아 223.33 2018.11.29 07:06:41
ㅇㅇ 만나봐 시불련아 14.40 2018.11.29 07:31:44
ㅇㅇ 미안하다 시불년아 223.33 2018.11.29 07:40: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692 일반 친구들 사귀고싶은데 어디로가야될까.. 7 ㅇㅇ 117.111 2018-12-06 0
78691 일반 그룹에 여자는 있는데 5 ㅇㅇ 39.7 2018-12-06 0
78690 일반 차렷 = 일벌은 아니지만 3 초보자아 2018-12-06 1
78689 일반 어제자 브알세카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 6 은사나사 2018-12-06 0
78688 일반 여왕벌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본거같다 6 DDos 2018-12-06 5
78687 일반 현실 여친생겼다 8 ㅇㅇ 223.39 2018-12-06 3
78686 일반 어제 처음 시작한 뉴비 차렷충 후기 5 ㅇㅇ 211.40 2018-12-06 2
78685 일반 여왕벌이 있는 이유는 차렷충 머릿수로 알아볼 수 있음 10 은사나사 2018-12-06 0
78684 일반 근데 이겜 여왕벌이왜있냐 4 sapphier 2018-12-06 0
78683 일반 이제 과자상자 들고 가서 과자 이것저것 꺼내는 척 하면서 20 은사나사 2018-12-06 1
78681 일반 으음 노뜬금이긴 한데 가상세계 친구들은 연락을 잘 안 해서... 32 은사나사 2018-12-06 0
78680 일반 오큘러스로 페이크 트레커 써본사람? 도움!!!!!!!!!!!! 1 ㅇㅇ 220.74 2018-12-06 0
78679 일반 일본에들한테 인싸되는방법 3 초보자아 2018-12-06 0
78677 일반 지브릴맵만큼 사진 잘나오는곳 없어.. 4 ㅇㅇ 117.111 2018-12-06 0
78676 일반 미코 저작권중에 2 ㅇㅇ 223.38 2018-12-06 0
78674 일반 죠죠로 일본어대화 공부중인데 친구들이 웃는다 3 ㅇㅇ 110.70 2018-12-06 0
78673 일반 풀트래킹에서 뷰포인트 조절방식과 이외의 방식의 차이 4 ㅇㅇ 2018-12-06 0
78671 VRC일기 오늘의 체조는.. 6 감자 2018-12-06 0
78669 일반 나도 왠만하면 묵언하는디 5 너굴쨩 218.146 2018-12-06 0
78668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2 6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7 일반 브알챗 공익겜!!! 1 눈깔이 114.202 2018-12-06 0
78666 일반 베이스 설치 도움! 4 주토피아 2018-12-06 0
78665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4 일반 오늘은 무적권 조퇴한다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63 일반 바이브사면 풀트까지 살수밖에없네 14 ㅇㅇ 110.70 2018-12-06 0
78661 일반 너클콘은 그렇다쳐도 VIVE 차세대 기기는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60 일반 내가 지금 꼭꼬핀으로 오큘센서 달아놓고 있는데 2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9 일반 브라루연애 하는 아들 와이리 많아졌지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58 일반 바이브 구성품에 이어폰이 들어있는데 6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7 일반 피아노 연결해서 치는 갤럼아 2 Dochi 2018-12-06 0
78656 일반 공지에 있는 강좌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2 최번개 2018-12-06 0
78655 일반 묵언충 말하는거 들킴 7 ㅇㅇ 223.38 2018-12-05 0
78654 일반 Cpu 2500샌디 할배인데 vive돌아갈까? 6 ㅇㅇ 211.36 2018-12-05 0
78653 일반 샤로산김에 풀트설정좀 해봤는데 19 하벤하이드 2018-12-05 2
78652 VRC일기 오널은 친구(자칭) 랑 갓이 잣어요. 8 2222222222222222220k 2018-12-05 0
78651 일반 출근충 풀트 지른거시에오... 24 죽은참새 2018-12-05 6
78650 일반 요즘 9시체조 안하는거야? 4 킹물범 2018-12-05 0
78649 일반 바이브 기본 이어폰 3 2018-12-05 0
78648 일반 체조 사람 개많다. 2 Huntere 2018-12-05 0
78647 일반 스팀 2주시간 플레이 빌런 8 ㅇㅇㅇ 121.191 2018-12-0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