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긱에서 1070ti가면 차이클까
글쓴이
울테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546
  • 2018-11-28 15:31:59
							

바이부쓴ㄴ데 저댄방 사람20명넘어가도 60프레임이상나오면좋겠음 70ti로도 부족하면 1080ti중고 알아볼까하는데 시발 이겜은 돈이 대체 얼마나 들어가는거야

- dc official App
ㅇㅇ 3긱 -> 6긱부터 체감 있을걸여 70ti면 우주체감됨 39.118 2018.11.28 15:33:40
ㅇㅇ Fire Strike 기준 13,000 → 20,000으로 닥체감차. 1080ti는 29,000 넘어서 그냥 제트기 장착. 175.196 2018.11.28 15:40:25
ㅇㅇ 8400 무선킷 1080 저댄방 20명 넘어가면 프레임 30나오더라 58.239 2018.11.28 15:47:27
울테 지금은 프레임20대나오면서 노래끊기니까 비슷할수도있겠네 2018.11.28 15:52:33
울테 제트기 맛보고싶다 2018.11.28 15:53:08
울테 브가램차이가 큰가보네 고민좀해봐야겠다 2018.11.28 15:53:42
공배기 ㄹㅇ3긱은 써먹을게 못되더라 - dc App 2018.11.28 16:11:50
울테 2018.11.28 16:33:52
나도 겪었지 지금 제트스트림 6g 1060쓰는중인데 20명넘어가면 4~50정도 되고 누가 터트리면20~30쯤되는데 1070이면 안전하겠다싶음 1070ti면 더좋고 153.230 2018.11.28 19:04:24
아스카愛 1060이랑 1070ti는 차이나는 수준이 아니라 다른 겜 됨 2018.11.29 03:4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26 일반 병1신들아 중딩도있다는대 변태글 싸지말고 11 쎾쓔!!! 2018-12-04 6
78225 일반 바이브 좋은것이와요오 11 Ƶᴇɴᴏɴ 2018-12-04 1
78224 일반 집가는 시간이 가장 설레더라 4 라찌 2018-12-04 0
78222 일반 짜피 너클콘 살건데 3 네코데코 2018-12-04 0
78221 일반 쉐이프 키 없으면 뭐넣어야됌? 1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20 일반 주인님을 찾고싶다 7 ㅇㅇ 110.70 2018-12-04 3
78219 일반 좋아하는사람한테 매도당하고싶다 5 ㅇㅇ 223.39 2018-12-04 1
78218 일반 아까 글쓴 중딩입니다.조언 고마워요. 2 ㅇㅇ 112.148 2018-12-04 0
78217 일반 안경조아 2 하벤하이드 2018-12-04 0
78216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이 창 어떻게 열어? 4 차렷충아닌사람 2018-12-04 0
78215 일반 브얄하는 중딩이고 뭐고 다 좋은데 9 ㅇㅇ 175.223 2018-12-04 6
78214 질문 래노버 MR에다가 오딧세이 컨트롤러 괜찮냐?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213 일반 보디 이거 뭐 어케해야대냐 6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12 일반 이베이 키넥트 요거사면댐? 4 ㅇㅇ 122.42 2018-12-04 0
78211 일반 vrchat 최소! 사양 ㅠㅠ 9 ㅇㅇ 117.111 2018-12-04 0
78210 일반 이상한건지 당연한건지 모르겠는데 .. 5 ㅇㅇ 211.36 2018-12-04 0
78208 일반 이제 안경 없이 VR 가능함 ㅎㅎ 8 디즈 2018-12-04 0
78207 일반 빨리 집가서 3 레모네이드 2018-12-04 0
78205 일반 Vr챗 하는 중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18 ㅇㅇ 112.148 2018-12-04 0
78204 일반 저댄방의 현실 8 119.149 2018-12-04 2
78203 일반 마작때문에 vr 입문하려는 여아쟝인데요 질문좀 4 ㅇㅇ 183.104 2018-12-04 0
78202 일반 박스 맵은 왤케 사람 많어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01 일반 친구 쉽게만드는법 4 카디아. 2018-12-04 2
78200 일반 과몰입 가능한 친구들 보면 8 500원딱풀 2018-12-04 0
78199 일반 나도 과몰입이란 거 해보고 싶다 1 ㅇㅇ 2018-12-04 0
78198 일반 키넥트 할려면 어답터도 사야댐? 3 ㅇㅇ 122.42 2018-12-04 0
78196 일반 실제 52평형 아파트 월드 한세대 제작중인데 - 재능기부형 모델러 구함 9 Akiko 2018-12-04 0
78195 일반 과몰입성공함 13 현이.ver 2018-12-04 0
78194 일반 바이브 선 천장에 세팅하신 분 노하우 정리한 글 없을 까요? 1 검은자까 2018-12-04 0
78192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은 업냐?? 3 ㅇㅇ 211.36 2018-12-04 0
78191 일반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알려줘 ㅠㅠ 1 ㅇㅇ 220.74 2018-12-04 0
78190 일반 과몰입은 돌고돈다 3 린코 2018-12-04 2
78186 일반 나 과몰입은 아닌데 자기전에 5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185 일반 Avatar Descriptor 이거 넣어도 회색공이 안보임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84 일반 나도 과몰입인것같다 22 Kcalb02 2018-12-04 21
78183 일반 짤렸네ㅠ 1 밥도둑쟝 2018-12-04 0
78182 일반 오디오스트랩 자기목소리듣기 가능?? 1 ㅇㅇ 221.158 2018-12-04 0
78181 질문 이거 어떻게 고치나요 2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178 일반 무선킷화질저하 겜 렉걸릴때도 생기는듯 1 울테 2018-12-04 0
78176 일반 지금 자기가 뉴비라하는 넘들 다 구라임 6 ㅇㅇ 223.39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