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긱에서 1070ti가면 차이클까
글쓴이
울테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546
  • 2018-11-28 15:31:59
							

바이부쓴ㄴ데 저댄방 사람20명넘어가도 60프레임이상나오면좋겠음 70ti로도 부족하면 1080ti중고 알아볼까하는데 시발 이겜은 돈이 대체 얼마나 들어가는거야

- dc official App
ㅇㅇ 3긱 -> 6긱부터 체감 있을걸여 70ti면 우주체감됨 39.118 2018.11.28 15:33:40
ㅇㅇ Fire Strike 기준 13,000 → 20,000으로 닥체감차. 1080ti는 29,000 넘어서 그냥 제트기 장착. 175.196 2018.11.28 15:40:25
ㅇㅇ 8400 무선킷 1080 저댄방 20명 넘어가면 프레임 30나오더라 58.239 2018.11.28 15:47:27
울테 지금은 프레임20대나오면서 노래끊기니까 비슷할수도있겠네 2018.11.28 15:52:33
울테 제트기 맛보고싶다 2018.11.28 15:53:08
울테 브가램차이가 큰가보네 고민좀해봐야겠다 2018.11.28 15:53:42
공배기 ㄹㅇ3긱은 써먹을게 못되더라 - dc App 2018.11.28 16:11:50
울테 2018.11.28 16:33:52
나도 겪었지 지금 제트스트림 6g 1060쓰는중인데 20명넘어가면 4~50정도 되고 누가 터트리면20~30쯤되는데 1070이면 안전하겠다싶음 1070ti면 더좋고 153.230 2018.11.28 19:04:24
아스카愛 1060이랑 1070ti는 차이나는 수준이 아니라 다른 겜 됨 2018.11.29 03:4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304 일반 H방 가보고싶어도 3 ㅇㅇ 1.231 2018-12-04 0
78303 일반 브갤에 과몰입충 많은 이유 4 빅huge맨 2018-12-04 3
78302 일반 방 2개가 있습니다 당신은 반드시 방 하나를 선택해 들어가야합니다 9 김야기 2018-12-04 0
78301 일반 가끔가다 갤보면 1 ㅇㅇ 223.62 2018-12-04 0
78300 일반 늒네 놀아줄 착하신분? 8 ㅇㅇ 222.97 2018-12-04 1
78298 일반 데레스테에서 애니메이션 파일 추출하려는데 막혔네 2 그란시아 2018-12-04 0
78297 일반 오또케오또케 4 빅huge맨 2018-12-04 0
78296 일반 트래커 블루투스 하나로 퉁칠려면 뭐 사야 됨 2 HOXY 222.113 2018-12-04 0
78294 일반 이제 슬슬 키츠네메타에서 바뀔때도 됐지 2 JJY 2018-12-04 0
78292 일반 vrcmods 외에 아바타 많은 다른 사이트 있나요? 2 최번개 2018-12-04 0
78291 일반 라무네 햝으라면 어디 햝을래? 17 ㅇㅇ 223.62 2018-12-04 0
78290 일반 놀로 컨트롤러도 aa건전지 머금? 2 123 121.188 2018-12-04 0
78289 일반 키큰아바타가 내려다보면 무섭지않냐 3 ㅇㅇ 39.118 2018-12-04 0
78288 일반 라무네 차기작 이번주 출시예정 7 Misaring 2018-12-04 0
78287 일반 로봇 베이스거나 몸일부 기계면 이사운드넣으면 겁나웃긴거같음 1 ㅇㅇ 175.223 2018-12-04 1
78286 일반 핑 400 무엇 1 ㅇㅇ 175.211 2018-12-04 0
78285 일반 마론 제작자 신모델 구상중 11 JJY 2018-12-04 2
78284 일반 이쁘다 킷슈 2 유티 2018-12-04 0
78283 일반 머리가아픕니다 문제해결 도와주세요!! 1 LemonWorld 211.36 2018-12-04 0
78282 일반 팅긴다~~~ 1 ㅇㅇ 175.211 2018-12-04 0
78281 일반 임신하고 자궁문신까지 세겨졌으면 다음 진도는 어떻게 나가야될까? 20 ㅇㅇ 223.38 2018-12-04 17
78279 일반 친구방에 방치시켜놓고 자고왔는데 1 JJY 2018-12-04 0
78277 일반 서버 왜이럼 1 Kcalb02 2018-12-04 0
78275 질문 모델이 smd파일이면 어째? 1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4 0
78274 일반 혹시 데레스테에서 추출한 모델링로 커미션 해줄수 있는 사람.. (파일있음 5 그란시아 2018-12-04 0
78273 일반 밑에 고치는 자세 질문한사람 봐라 1 레드밀키스 2018-12-04 0
78272 일반 학교애 갇혀서 게임못하는 친구 놀릴짤 공유좀요 6 글자 2018-12-04 0
78271 일반 거짓된 가면을 집어 던져버려 5 차가비 2018-12-04 6
7827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 5 2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4 2
78269 일반 가짜사랑 할 수도 있지 뭐 2 ㅇㅇ 223.38 2018-12-04 0
78268 일반 들어보니 제가 과몰입이라는것 같군요 5 ㅇㅇ 223.39 2018-12-04 0
78267 일반 고치는 법좀 알려주세요 11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266 일반 바이브 프로 무선 어댑터 ~! 사시기전에 이거보세요 11 끄ㅂㅇㄴ 118.39 2018-12-04 1
78265 일반 우콘은 아바타파일 어디서 구함? 4 ㅇㅇ 223.62 2018-12-04 0
78264 일반 작은 놀로 풀트래킹들아 6 네코데코 2018-12-04 5
78263 일반 우콘 표정 꼬이면 왜이렇게 무섭냐 ;; 1 린코 2018-12-04 0
78262 일반 사라진 월드 아바타는 이제못찾음? 1 ㅇㅇ 175.209 2018-12-04 0
78260 일반 바이브 공홈 주문상태 이거 뭐냐 2 ㅇㅇ 222.96 2018-12-04 0
78259 일반 지금 카카오 장기 파죽의 4연승함 1 초보자아 2018-12-04 0
78258 일반 아바타를 직접 만들게될줄이야.. 8 ㅇㅇ 112.151 2018-12-04 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