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긱에서 1070ti가면 차이클까
글쓴이
울테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546
  • 2018-11-28 15:31:59
							

바이부쓴ㄴ데 저댄방 사람20명넘어가도 60프레임이상나오면좋겠음 70ti로도 부족하면 1080ti중고 알아볼까하는데 시발 이겜은 돈이 대체 얼마나 들어가는거야

- dc official App
ㅇㅇ 3긱 -> 6긱부터 체감 있을걸여 70ti면 우주체감됨 39.118 2018.11.28 15:33:40
ㅇㅇ Fire Strike 기준 13,000 → 20,000으로 닥체감차. 1080ti는 29,000 넘어서 그냥 제트기 장착. 175.196 2018.11.28 15:40:25
ㅇㅇ 8400 무선킷 1080 저댄방 20명 넘어가면 프레임 30나오더라 58.239 2018.11.28 15:47:27
울테 지금은 프레임20대나오면서 노래끊기니까 비슷할수도있겠네 2018.11.28 15:52:33
울테 제트기 맛보고싶다 2018.11.28 15:53:08
울테 브가램차이가 큰가보네 고민좀해봐야겠다 2018.11.28 15:53:42
공배기 ㄹㅇ3긱은 써먹을게 못되더라 - dc App 2018.11.28 16:11:50
울테 2018.11.28 16:33:52
나도 겪었지 지금 제트스트림 6g 1060쓰는중인데 20명넘어가면 4~50정도 되고 누가 터트리면20~30쯤되는데 1070이면 안전하겠다싶음 1070ti면 더좋고 153.230 2018.11.28 19:04:24
아스카愛 1060이랑 1070ti는 차이나는 수준이 아니라 다른 겜 됨 2018.11.29 03:4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592 일반 H방에서 리드당하는거 기분 좋던데 4 블프 2018-12-31 0
87591 일반 집단게이동영상 4 ㅇㅇ 2018-12-31 17
87590 일반 레이프눈은 어때 6 ITOAR 2018-12-31 0
87589 일반 이케맨들도 여왕벌이랑 H할까? 5 DavidJ 2018-12-31 0
87588 일반 H방 썰이 보고싶다고? 2 Kcalb02 2018-12-31 0
87587 일반 돈주고 H방 가달라면 가냐? 4 dd 116.38 2018-12-31 0
87585 일반 어제 프플에서 H하는데 꼴렸던거 8 DavidJ 2018-12-31 2
87584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18 메디큐보이드 2018-12-31 0
87583 일반 스푸키부기월드? 아바타 있자너 4 ㅇㅇ 27.164 2018-12-31 0
87581 일반 이케맨 아바타만 쓰는친구랑 H방가서 H하다가 걸린썰 4 블프 2018-12-31 7
87579 일반 뚜따 뉴비 2회차. 5 Mimyo 2018-12-31 1
87578 일반 너 나 우리모두 매년 갱신되는 새해 목표 1 KoreanBural 2018-12-31 0
87577 일반 라무네 눈 텍스쳐 15 ㅇㅇ 27.164 2018-12-31 0
87576 일반 2019년목표 1 KoreanBural 2018-12-31 0
87575 일반 똥꼬충새끼들 특 2 ㅇㅇ 39.7 2018-12-31 3
87574 일반 이 아바타 구하고싶었는데 부스에서 파는거였네 6 GEORGIA 2018-12-31 2
87573 일반 여목이나 여장하거나 그게 좋다하는 갤럼들아 취향인정한다 3 ㅇㅇ 39.7 2018-12-31 3
87572 일반 남자는 아무리 아파도 회사에서 죽어야 한다 5 초보자아 2018-12-31 0
87571 일반 여목을 낸다 = 정상 4 ㅇㅇ 2018-12-31 4
87570 일반 현실에서 네델란드 사람 보기로 했는데 뭔얘기 해야됨 7 DavidJ 2018-12-31 0
87569 일반 2019년도 목표 2 ㅇㅇ 210.94 2018-12-31 0
87568 일반 PMX 파일 유니티로 불러오려면 좀 어려운가? 16 GEORGIA 2018-12-31 0
87565 일반 2019년 목표 1 DavidJ 2018-12-31 0
87564 일반 2019목표? 입대 3 fiiter 2018-12-31 0
87563 일반 갸아아악 출근시러 1 alskdj 1.221 2018-12-31 0
87562 일반 새해맞이 할 사람 있다 6 히아기 2018-12-31 0
87561 일반 [오늘의 부스 추천상품] 개좋아 6 GEORGIA 2018-12-31 7
87560 일반 이번 2019년 목표 8 레ㅅ 1.245 2018-12-31 0
87559 일반 휴가를 쓴 직장인은 넘모 느긋해 6 하벤하이드 2018-12-31 1
87558 일반 h방 안가는이유 2 ㅇㅇ 39.7 2018-12-31 0
87557 일반 개새끼들아 왜 오늘 풀근 해야되는데 2 DavidJ 2018-12-31 0
87556 일반 2019년 목표 Huntere 2018-12-31 0
87555 일반 심심해서 념글 봤더니 ㅁㅁ 110.70 2018-12-31 0
87552 일반 퍼블릭 압타중에 풀트잘되고 아바타등급 굳이상이고 귀엽고 퀄좋은거 아는사람 6 Huntere 2018-12-31 0
87551 일반 2019 브얄챗 신년목표 23 하루사메 2018-12-31 0
87550 일반 개좋아 한번도들어본적이없는데 5 ㅇㅇ 39.7 2018-12-31 0
87549 일반 근데 굳이 vr챗에서 테러하거 갱짓을하는이유가머야 6 fiiter 2018-12-31 0
87546 일반 오늘 브얄 할 수 있을까 9 Luche 2018-12-31 0
87545 일반 무슨장작? 8 Huntere 2018-12-31 0
87544 일반 오늘 같이 있을 수 있냐고 물어봤다 4 히아기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