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긱에서 1070ti가면 차이클까
글쓴이
울테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546
  • 2018-11-28 15:31:59
							

바이부쓴ㄴ데 저댄방 사람20명넘어가도 60프레임이상나오면좋겠음 70ti로도 부족하면 1080ti중고 알아볼까하는데 시발 이겜은 돈이 대체 얼마나 들어가는거야

- dc official App
ㅇㅇ 3긱 -> 6긱부터 체감 있을걸여 70ti면 우주체감됨 39.118 2018.11.28 15:33:40
ㅇㅇ Fire Strike 기준 13,000 → 20,000으로 닥체감차. 1080ti는 29,000 넘어서 그냥 제트기 장착. 175.196 2018.11.28 15:40:25
ㅇㅇ 8400 무선킷 1080 저댄방 20명 넘어가면 프레임 30나오더라 58.239 2018.11.28 15:47:27
울테 지금은 프레임20대나오면서 노래끊기니까 비슷할수도있겠네 2018.11.28 15:52:33
울테 제트기 맛보고싶다 2018.11.28 15:53:08
울테 브가램차이가 큰가보네 고민좀해봐야겠다 2018.11.28 15:53:42
공배기 ㄹㅇ3긱은 써먹을게 못되더라 - dc App 2018.11.28 16:11:50
울테 2018.11.28 16:33:52
나도 겪었지 지금 제트스트림 6g 1060쓰는중인데 20명넘어가면 4~50정도 되고 누가 터트리면20~30쯤되는데 1070이면 안전하겠다싶음 1070ti면 더좋고 153.230 2018.11.28 19:04:24
아스카愛 1060이랑 1070ti는 차이나는 수준이 아니라 다른 겜 됨 2018.11.29 03:4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295 일반 브얄챗 사람들 너모 따뜻함 3 ㅇㅇ 39.118 2018-12-01 0
77294 일반 다이나믹본 콜라이더가 뭐임? 12 ㅇㅇ 110.70 2018-12-01 0
77293 일반 요즘 애니매이션 풀 더빙이네 5 Kcalb02 2018-12-01 1
77292 일반 이모트 온오프되는거 글 읽어봤는데 몬말인지 이해가 1도안댄다.. 8 아스테리 2018-12-01 1
77291 VRC일기 VRC에서 노숙은 위험해요! 5 차가비 2018-12-01 3
77290 일반 부랄챗하면서 가장 당황했던일 8 ㅇㅇ 218.235 2018-12-01 19
77289 일반 늒네 질문좀 4 Kcalb02 2018-12-01 0
77288 일반 치마 손으로 잡는거 어케함요? 2 ㅇㅇ 110.70 2018-12-01 0
77286 일반 부랄챗리니 업로드권한 받아서 기쁜데... 2 엠피찡 2018-12-01 0
77285 일반 브알챗 경험담 3 눈깔이 114.202 2018-12-01 0
77284 일반 아까 그 신사 한 5분 있었는데 이상한놈 봤어 5 ㅇㅇ 125.129 2018-12-01 1
77283 일반 5천원치 복권사서 천원 얻었어 1 ㅇㅇ 125.129 2018-12-01 0
77282 질문 이거 왜 뜨는거임 4 2018-12-01 0
77281 일반 개념글 이새끼 뭐냐? 11 ㅇㅇ 185.193 2018-12-01 23
77279 일반 신사에서 니혼진 대스까 하는거 당하는 기분 7 눈깔이 114.202 2018-12-01 8
77278 일반 늒네 뭔가 분위기에 휩쓸려서 1 Kcalb02 2018-12-01 0
77277 일반 오큘신형으로 vr챗 돌릴수있냐 1 dd 211.243 2018-12-01 0
77276 질문 블렌더 Model unoptimized! 이거 뭐냐 3 ㅇㅇ 223.218 2018-12-01 0
77275 일반 바이브 중고가격좀 매겨줘 1 이어 39.7 2018-12-01 0
77274 일반 이게 마지노선인가 뭔가하는 그건가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273 질문 vr사려고하는데 2 삼구이욤살 2018-12-01 0
77272 일반 VR끼면서 피부관리안했더니 피부좀 망가졌 ㅠ 2 현이.ver 2018-12-01 0
77271 일반 오큘 얼마에 팔아야되냐 5 철수 183.97 2018-12-01 0
77270 질문 바이브에 보이드프로 무선 헤드셋 쓰는 분 계세요? 3 검은자까 2018-12-01 0
77269 일반 이거 어디서 구함 2 ㅇㅇ 125.135 2018-12-01 0
77268 일반 바이브 슈샘 높이면 3 ㅇㅇ 210.106 2018-12-01 0
77267 일반 요거 재밌다 1 Kcalb02 2018-12-01 0
77266 일반 VR챗 이거 수준 왜 이러냐; 2 ㅇㅇ 175.126 2018-12-01 0
77265 일반 바이브 중고는 어느정도해? 1 바스타즈 39.7 2018-12-01 0
77264 일반 신사 이케멘 새기들 필독하샘 5 ㅇㅇㅇ 121.191 2018-12-01 4
77263 일반 오뱅함? 1 ㅇㅇ 218.50 2018-12-01 0
77261 일반 바이브를 샀는데 4 도와조 175.126 2018-12-01 0
77260 질문 mr보다 더싼건읍냐 5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1 1
77259 일반 MR에 nolo쓰려면 1 ㅇㅇ 182.228 2018-12-01 0
77258 일반 근데 바이브 사도 손가락 자유자제로 못움직임? 6 ㅇㅇ 124.58 2018-12-01 0
77257 일반 아바타 월드 사라져가는거 1 댕타 2018-12-01 0
77256 일반 아~오늘도 가상현실 좆극혐이었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1 0
77255 일반 라무네 치마 애니메이션 넣는법이 따로있남? 2 ㅇㅇ 39.7 2018-12-01 0
77254 일반 아 화가난다.. 7 ㅇㅇ 119.67 2018-12-01 0
77253 일반 VRC에서 담피찐하게 할 수 있는 압타 없어? 1 Kcalb02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