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긱에서 1070ti가면 차이클까
글쓴이
울테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546
  • 2018-11-28 15:31:59
							

바이부쓴ㄴ데 저댄방 사람20명넘어가도 60프레임이상나오면좋겠음 70ti로도 부족하면 1080ti중고 알아볼까하는데 시발 이겜은 돈이 대체 얼마나 들어가는거야

- dc official App
ㅇㅇ 3긱 -> 6긱부터 체감 있을걸여 70ti면 우주체감됨 39.118 2018.11.28 15:33:40
ㅇㅇ Fire Strike 기준 13,000 → 20,000으로 닥체감차. 1080ti는 29,000 넘어서 그냥 제트기 장착. 175.196 2018.11.28 15:40:25
ㅇㅇ 8400 무선킷 1080 저댄방 20명 넘어가면 프레임 30나오더라 58.239 2018.11.28 15:47:27
울테 지금은 프레임20대나오면서 노래끊기니까 비슷할수도있겠네 2018.11.28 15:52:33
울테 제트기 맛보고싶다 2018.11.28 15:53:08
울테 브가램차이가 큰가보네 고민좀해봐야겠다 2018.11.28 15:53:42
공배기 ㄹㅇ3긱은 써먹을게 못되더라 - dc App 2018.11.28 16:11:50
울테 2018.11.28 16:33:52
나도 겪었지 지금 제트스트림 6g 1060쓰는중인데 20명넘어가면 4~50정도 되고 누가 터트리면20~30쯤되는데 1070이면 안전하겠다싶음 1070ti면 더좋고 153.230 2018.11.28 19:04:24
아스카愛 1060이랑 1070ti는 차이나는 수준이 아니라 다른 겜 됨 2018.11.29 03:4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224 일반 그 이케멘이라는거 3 ㅇㅇ 221.162 2018-12-08 0
79223 일반 보드게임덕후들아 이거 무슨게임인지 알아? 2 카디아. 2018-12-08 0
79222 일반 아바타 크기 장단점 4 공익여중생 2018-12-08 0
79221 일반 '그 신사' 같은데서 어정쩡하게 하는 어중간한 이케맨 말고 2 일이삼사 220.82 2018-12-08 0
79220 일반 보드게임 좋아하는 사람인뎁 5 ㅇㅇ 1.246 2018-12-08 0
79219 일반 늦잠잔줄알고 식겁해서 씻었는데 주말이네;; 1 ㅇㅇ 2018-12-08 0
79218 일반 vr 내에서 재밌는 게임 없나요? 2 최번개 2018-12-08 0
79217 일반 요즘 키 작은 아바타가 유행인가요? 4 최번개 2018-12-08 0
79216 일반 어제 신사썰 하나 더 6 공익여중생 2018-12-07 1
79214 일반 병원가야하는데 개귀찮다 1 DDos 2018-12-07 0
79212 일반 병신들 6 꼬마키` 2018-12-07 3
79211 일반 고만해 미친놈들아 3 DDos 2018-12-07 0
79210 일반 시험봐야해서 일찍 인나서 vrchat켰는데 2 ㅇㅇ 123.213 2018-12-07 0
79209 일반 '내가 본적이 없으니 이해안됨.' 10 ㅇㅇ 58.228 2018-12-07 3
79208 질문 vr을 mr루 샀는데오... 22 ㅇㅇㅇㅇ 125.179 2018-12-07 0
79207 일반 난 이케맨 아바타 싫다고 하는애들 이해가 잘 안감 32 긴긴 2018-12-07 24
79206 일반 vrcmods 에 아바타 업로드 할려고 하는데 2 l85a2 2018-12-07 0
79205 일반 뱔쳇 정모 미세 팁 3가지 9 JinSilly 2018-12-07 0
79204 일반 오늘 올렸던 토글 emote연구해보고 안건데 1 MANKALO 2018-12-07 0
79203 일반 요세 뉴비가 의외로 많다... 3 ㅇㅇ 175.223 2018-12-07 0
79201 일반 VRCHAT을 하면 외모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됨 4 Findings,keeping. 2018-12-07 0
79200 일반 얘들아 보드게임 추천할게 14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7 0
79199 일반 짱구 원장 모델링 근황 9 유티 2018-12-07 12
79198 일반 님들 이겜 보이스 어케 켜요 4 haidomo 2018-12-07 0
79197 일반 님들 이겜 자기 아바타 어케 봐요 그리고 아바타 어케 만들어요 3 haidomo 2018-12-07 0
79196 일반 님들 트레커 뭘로 몸에부착하고있음 7 ㅇㅇ 59.30 2018-12-07 0
79195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 6 1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7 0
79194 일반 식자) 남친 VRC 하는 망가.twitter 21 ST3LLA 2018-12-07 35
79193 일반 이모트 온오프로 1 ㅇㅇ 110.34 2018-12-07 0
79192 일반 12/8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7 0
79191 일반 4일차 늒네 브얄챗 일기 4 Mitsu.G 2018-12-07 1
79190 일반 뉴비 화면돌아가는거 고친 후기 1 ㅇㅇ 124.58 2018-12-07 0
79189 일반 구매팁좀 1 ㅇㅇ 49.164 2018-12-07 0
79188 일반 오늘도 격렬하게 쓰다듬고 싶었다. 2 ㅇㅇ 218.235 2018-12-07 0
79187 일반 과몰입인가 친구한테 소유욕 생기네... 7 ㅇㅇ 1.244 2018-12-07 5
79186 일반 가라오케 룸 쓰고싶은데 유튜브 DL 쓰라는데 머임이거 1 ㅇㅇ 125.135 2018-12-07 0
79185 일반 형님들 트래커 컨트롤러 바인딩 관련해서 도움을 주십쇼 1 초보자아 2018-12-07 0
79184 일반 오늘 브랄챗에선 1 ㅇㅇ 125.180 2018-12-07 1
79183 일반 혹시 네임택 색깔도 바꿀 수 있음? 1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7 0
79182 VRC일기 오늘의 VR챗 즐거워~ 3 ㅇㅇ 2018-12-0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