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질문 대답해줄 새럼?
글쓴이
Cactus_Road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425
  • 2018-11-28 08:15:19
							

VR 사곤 싶은데 내년에 군대 가기도 하고 컴도 부분부분 바꾸거나 다 바꾸거나 해야해서 좀 가성비 좋은 걸루 추천 해줄 수 있남?
가격 보고 컴 바꿀까 생각해보게
그리구 보통 VR 사면 손 움직이는 것까지 같이 옴?
안경 썼는데 VR 하면 많이 불편함?

- dc official App
초보자아 가성비 제일 좋은건 그냥 군대갔다와서 바꾸는거란다 - dc App 2018.11.28 08:16:00
Cactus_Road ㅅㅂ 팩트 씹오지네 가성비 1등은 브알챗 접고 부모님 효도해드리는건디 - dc App 2018.11.28 08:17:29
초보자아 그치 차라리 그돈으로 책사서 군머에서 자격증도 따구 적금도 붙고.... 근데 인간은 그리 합리적인 생물이 아니다 꼴리는데로 지르렴 - dc App 2018.11.28 08:19:00
초보자아 그치 차라리 그돈으로 책사서 군머에서 자격증도 따구 적금도 붙고.... 근데 인간은 그리 합리적인 생물이 아니다 꼴리는데로 지르렴 - dc App 2018.11.28 08:19:01
ㅇㅇ 중고로 사서 1년쓰고 중고로 팔어 222.108 2018.11.28 08:20:04
Cactus_Road ㄹㅇ루 - dc App 2018.11.28 08:20:06
히아기 글카 1060 6긱정도에 램 16기가면 될걸 시퓨는 잘 모르고 2018.11.28 08:22:24
ㅇㅇ 딱 돌아갈 정도로만 사고. 군대 갔다와서 바꾸렴... . mr(중고)아니면...오큘(중고)사고. 컴터는 딱 권장사향 맞추면 될듯. - dc App 223.62 2018.11.28 08:22:26
ㅇㅇ 글고 브알컴은 사양 빡빡해서 가성비가 없다. 최소성능이 8350k이상급 씨퓨에 글카 10606g이상 램 16g이상 스스디 필수 222.108 2018.11.28 08:22:37
Cactus_Road 그럼 한 50-55 정도 되겠네 컴만 - dc App 2018.11.28 08:23:08
히아기 우리가 주로 쓰는 브얄 3종류는 다 각자의 컨트롤러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있어 주의할건 싸다고 잘 안 읽어보고 헤드셋 온리 직구해버리는거지 2018.11.28 08:23:11
Cactus_Road 이미 있는거에 바꾸기만 하면 - dc App 2018.11.28 08:23:22
Cactus_Road 중고면 얼마나 줘야하는지 아심? - dc App 2018.11.28 08:24:11
Cactus_Road ㅇㅇ 잘 봐야겠네 ㄱㅅㄱㅅ - dc App 2018.11.28 08:24:20
히아기 내가 쓰는 시퓨가 4690이었나 하는건데 앵간히는 돌아감. 그래도 사람들이 쓰는 정도는 써야 불편하지 않게 돌아갈거야 2018.11.28 08:24:24
히아기 갤 공지를 보면 브얄 기기 설명도 써있고 최근에 반고닉 ㅇㅇ이 쓴 글 보면 좀 더 잘 알거야 엠알오큘바이브 다 써본 흑우거든 2018.11.28 08:25:19
ㅇㅇ mr 중고가는 대부분 20~25선(삼성꺼 제외) 오큘중고는 35~40이면 살꺼다. - dc App 223.62 2018.11.28 08:25:25
Cactus_Road 씹흑우네; 꿀팁 ㄱㅅ - dc App 2018.11.28 08:25:54
Cactus_Road 그 정도면 생각보다 싸네 ㄱㅅㄱㅅ - dc App 2018.11.28 08:26:14
Mitsu.G 군대월급 거의 2배넘게 올랐던데 돈 적금만 들어놓으면 딱 전역하고 브얄이랑 컴 살만할걸 월 20씩? 2018.11.28 08:36:36
Cactus_Road 전역하고는 브알 싸지고 지원되는 겜도 많겠지? ㅎㅎ? ㅅㅂ... - dc App 2018.11.28 08:37:43
Mitsu.G 글고 최소사양으로 사면 사람 좀만 많아져도 렉이걸림 많이없어도 무거운압타 쓰는놈들있으면 버벅거리고 무리없이 쓰려면 이상으로 맞추는기 2018.11.28 08:39:11
아스카愛 오디세이 쓰는 흑우인데 머리 너무 꽉 조이지만 않으면 안경 하나도 안불편해 2018.11.28 08:58:01
Cactus_Road ㅇㅏ 그럼? 팁 ㄱㅅ - dc App 2018.11.28 09:01:14
아스카愛 나도 안써서 모르겠는데 바이브나 오큘은 불편하다고 들었음 2018.11.28 09:02: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68 일반 들어보니 제가 과몰입이라는것 같군요 5 ㅇㅇ 223.39 2018-12-04 0
78267 일반 고치는 법좀 알려주세요 11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266 일반 바이브 프로 무선 어댑터 ~! 사시기전에 이거보세요 11 끄ㅂㅇㄴ 118.39 2018-12-04 1
78265 일반 우콘은 아바타파일 어디서 구함? 4 ㅇㅇ 223.62 2018-12-04 0
78264 일반 작은 놀로 풀트래킹들아 6 네코데코 2018-12-04 5
78263 일반 우콘 표정 꼬이면 왜이렇게 무섭냐 ;; 1 린코 2018-12-04 0
78262 일반 사라진 월드 아바타는 이제못찾음? 1 ㅇㅇ 175.209 2018-12-04 0
78260 일반 바이브 공홈 주문상태 이거 뭐냐 2 ㅇㅇ 222.96 2018-12-04 0
78259 일반 지금 카카오 장기 파죽의 4연승함 1 초보자아 2018-12-04 0
78258 일반 아바타를 직접 만들게될줄이야.. 8 ㅇㅇ 112.151 2018-12-04 7
78257 일반 과몰입충들 반박해봐라 27 ㅇㅇ 223.62 2018-12-04 17
78256 일반 힝힝 저댄방 같이 한분한테 미안하당 1 cleasky 2018-12-04 0
78254 일반 파이맥스 프리오더 얼마나 받아 먹을까 했는데... 2 아이리네 2018-12-04 0
78253 일반 혹시 훈련소 인터넷 편지 언제부터 보내줄수있니? 2 카디아. 2018-12-04 0
78252 일반 밸브 자체개발 헤드셋 언제나올까 2 ㅎㅈㅁ 119.195 2018-12-04 0
78251 일반 [뻘글]사실 디시콘 너무 쓰고 싶음 1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4 0
78250 일반 요즘 들어서 아바타 월드 하나 만들고 싶어짐 7 큐리스 2018-12-04 0
78249 일반 스페이스무부 안되던친구들 이제됨? 4 카디아. 2018-12-04 0
78248 일반 나 어떡함 21 극락정토 2018-12-04 13
78247 질문 원장선생님아바타 있는곳아는분? 5 ㅇㅇ 220.122 2018-12-04 0
78246 일반 ㅁㅊ 표정이 1 (Kalo) 122.32 2018-12-04 0
78245 일반 빨리 퇴근하고 VRC하고 싶은데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44 일반 부스에서 이 아바타 사본 갤럼 있어? 11 ㅇㅇ 110.70 2018-12-04 0
78243 일반 혹시 이거만 사면 vr챗 가능한가요?? 6 ㅇㅇ 59.2 2018-12-04 0
78242 일반 브알 선때매 고민하는 중생 도와주셈... 4 ㅇㅇ 223.62 2018-12-04 0
78241 일반 기숙사 살아서 그런가 mr에서 넘어갈 필요성을 못느끼겠음 3 긴긴 2018-12-04 0
78240 일반 유니티 초기화 하는법 아는사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39 일반 아 이젠 허브에서 랜덤포탈로 아무리 날아가도 봤던데밖에 안가...ㅠ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4 0
78238 일반 바이브 헤드셋에서 렌즈간 거리가 뭔가요? 2 최번개 2018-12-04 0
78237 일반 ㅋㅋ 십 멀티탭 전원을 안넣어서 바이브 안켜지는거엿너 1 꼬추박사 2018-12-04 0
78236 일반 신사 재미있음 1 cv52468 39.7 2018-12-04 0
78235 일반 너클콘 바이브 신제품이랑같이나와라 호환안되게 1 ㅇㅇ 121.135 2018-12-04 0
78234 일반 이거 커스텀아바타 씹가능이라는거 맞지? 2 RonMaca 2018-12-04 0
78233 일반 과몰입 성공했다는게 기준이 머냐 4 ㅇㅇ 175.223 2018-12-04 2
78232 일반 문제가 뭐야 대체 !!ㅜ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31 일반 아 나도 여자목소리 내보고싶다 2 TrollingMaker 2018-12-04 0
78230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피부색 밝게하는법 있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27 일반 뉴비 오늘은 할일이 10시부터 있어서 뱅 가능 1 Kcalb02 2018-12-04 0
78226 일반 병1신들아 중딩도있다는대 변태글 싸지말고 11 쎾쓔!!! 2018-12-04 6
78225 일반 바이브 좋은것이와요오 11 Ƶᴇɴᴏɴ 2018-12-0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