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헤드셋 화면 안나와
글쓴이
토끼먹는당근
추천
1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420
  • 2018-11-28 08:01:49
							

mr 헤드셋 화면 출력 안되는데 머가 문제임
컴 사양이나 그런거 괜찮고 트래킹은 잘되는데

- dc official App
데데데뎅 모니터 선도 글카에 꽂아야하느니라 - dc App 2018.11.28 08:02:53
ㅇㅇ 최악의경우 단선.. - dc App 2018.11.28 08:04:33
Derinma 단선임 그래서 내가 mr 에서 홧김에 바이브감 2018.11.28 08:06:32
토끼먹는당근 새거 산건데도 단선일 수 잇나? - dc App 2018.11.28 09:20:35
토끼먹는당근 아.. 설마 새거 산건데 아니겟지...ㅠ 헤드셋 앞쪽은 정상대로 뜨거워 지던데 - dc App 2018.11.28 09:21:00
토끼먹는당근 어디가 단선인거?? 헤드셋 안 아니면 외부에 글카랑 연결하는 부분? - dc App 2018.11.28 09:21:17
토끼먹는당근 변환젠더 사서 글카에 꽂앗는데 이럼ㅠㅠ - dc App 2018.11.28 09:21:31
Derinma 나도 해외직구로 mr 샀는데 헤드셋 끼고 몇번 움직이다보면 뚝하고 화면 꺼매짐 아 단선은 아니겠지 하면서 온갓 별짓 다 해봐도 해결안됨 내가 사는지역엔 수리할곳도 없어서 홧김에 바이브로 갈아탐 새로 사도 해외직구면 그럴수있음 2018.11.28 09:23:19
토끼먹는당근 내부 단선인거야?? 나는 아직 써보지 않은 헤드셋이라 너무 슬프네ㅠㅠ 단선인지 아닌지는 몰라도ㅠㅠ - dc App 2018.11.28 09:24:44
토끼먹는당근 내부 단선인거야 아니면 글카랑 연결하는 부분 단선인거야?? - dc App 2018.11.28 09:24:58
토끼먹는당근 근데 국내에 수리 가능한 곳 잇음?? - dc App 2018.11.28 09:42:07
sapphier 그거 mr월드 껏다켜야보임 2018.11.28 10:00:25
토끼먹는당근 mr월드가 머임?? - dc App 2018.11.28 11:16:31
Derinma 단선이라고 확정 짓긴 그런데 내가 볼땐 단선같아보임 나랑 같은 증상이라서 국내에 사설수리 하는곳에서 수리하면 된다던데 내가 사는 지역에는 없다고 들어가지고 아마 서울쪽이면 가능하지않을까 2018.11.28 11:25:28
Derinma 내가 HP MR 인데 같은 종류면 그냥 단선이라 보는게 빨라 HP 제품은 안사는게 나아 .. 2018.11.28 11:27:40
토끼먹는당근 앗..아.. 그런가.. 나 서울 사는데 어디다 문의해야할지 모르겟당 나는 레노버mr쓰는데 이런 문제 겪을 줄은 상상도 못했다ㅜㅜ 우선 글카랑 연결하는 어댑터 다른거 하나더 샀는데 그걸로도 안되면... - dc App 2018.11.28 11:31:20
토끼먹는당근 혹시 단선같은거 수리 가능하면 견적비 얼마정도 나오는지 추측 가능해?? 나는 잘 몰라서ㅜㅜ - dc App 2018.11.29 06:46:41
토끼먹는당근 아 갑자기 생각난건데 우리 vr챗 친구엿어ㅋㅋㅋㅠㅠ - dc App 2018.11.29 06:47: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85 질문 님들 이아바타캐릭터를 일반캐릭으로 설정어떡캐하나요? 4 ㅇㅅㅇ 59.8 2018-12-02 0
77384 일반 보딱들 왤케 역사좋아해.. 6 ㅇㅇ 219.251 2018-12-02 0
77383 일반 최근에 그신사 경험담 2 ㅇㅇ 211.36 2018-12-02 2
77382 일반 복셀미코 아바타 5 ㅇㅇ 123.213 2018-12-02 0
77381 일반 그 신사나 벚꽃맵썰은 마치 군대썰과 같다 3 ㅇㅇ 223.33 2018-12-02 2
77380 일반 오늘 역대급 아침체조네ㅋㅋㅋㅋㅋㅋ 2 ㅇㅇ 1.248 2018-12-02 0
77378 일반 바디수정하면 텍스쳐맵도 다시만들어야되는거? 2 적쥐 2018-12-02 0
77376 일반 내 생각에 브알챗은 정공겜이 맞음 4 ㅇㅇ 118.218 2018-12-01 20
77375 일반 월드 퍼블릭 질문좀 하겠습니다 선생님들 6 ㅇㅇ 211.36 2018-12-01 0
77374 일반 오큘러스 ㅅㅂ 7 Yanagi 2018-12-01 0
77373 일반 두근두근두근! 3 Cimomo 2018-12-01 4
77372 일반 나도 좀 자고싶다 2 DDos 2018-12-01 0
77371 일반 애들아 VR 입문 할러면 스팀에서 뭐 검색 해야됨? 4 류소빙 2018-12-01 0
77370 일반 갤럼이 말하는 꼬리구멍은 이정도 크기임? 5 엘에르엘 2018-12-01 0
77369 일반 vr챗 사이트에 로그인해서 친구목록 확인가능? 2 곤방와 124.58 2018-12-01 0
77368 일반 요즘 스패츠가 꼴려 5 Red.Coco 2018-12-01 0
77367 일반 이거 어떻게 읽냐? 3 MYO모기 2018-12-01 0
77366 일반 재미있는 맵 만들고싶다 1 레콘 2018-12-01 0
77364 일반 놀로 1달쓴 후기 3 ㅇㅇ 73.220 2018-12-01 2
77363 일반 브알챗 개쒸펄련들 진짜 8 으ㅡ음 2018-12-01 1
77362 일반 다른말론 부갤주중 단 한명을 제외하고는 전부 그 그룹이라는거네 3 ㅇㅇ 211.246 2018-12-01 0
77361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1 여고생 121.173 2018-12-01 0
77360 일반 '그 그룹' 관련언급 다 짜름 9 포도초콜렛 2018-12-01 22
77358 일반 그냥 던파등신들 대리고 H방끌고가서 방송해도 유튜브애들보단 잼남 2 ㅇㅇ 203.90 2018-12-01 2
77357 질문 driver4VR 나만 안되는거냐? 1 ㅇㅇ 116.122 2018-12-01 0
77356 일반 요즘 브이알챗 유투버 누가웃김 12 ㅇㅇ 121.187 2018-12-01 0
77354 일반 놀로임 1 Lakenls 2018-12-01 2
77353 일반 병같은거 잘아는 애 있냐 23 MANKALO 2018-12-01 3
77352 일반 이렇게 오류뜨는데 뭐만져야되냐 2 00 219.248 2018-12-01 0
77351 일반 일본 커미션 사이트 좋은데 있더라 3 MANKALO 2018-12-01 0
77350 일반 뱅 3시 20분까지 연병장 3 ㅇㅇ 218.50 2018-12-01 0
77347 일반 nolo Driver4VR에서 인식이 안되는데 왜이러냐 7 ㅇㅇ 116.122 2018-12-01 0
77346 일반 아 mmd댄스장 꿀잼이네 1 ㅌㅂ 221.155 2018-12-01 0
77345 일반 무선킷 너무조아~~ 2 ㅇㅇ 2018-12-01 0
77344 일반 브이알챗 유저들은 서로를 시기하고 질투한다 2 ㅇㅇ 121.187 2018-12-01 0
77343 일반 12/2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1 0
77342 일반 누가 우리집 와서 베이스스테이션 좀 대신설치해줘 5 꼬마키` 2018-12-01 0
77341 일반 갤럼들은 아바타 어떻게함? 2 ㅌㅂ 221.155 2018-12-01 0
77338 일반 꼭 신사,벚꽃등등 핫플레이스에서만 친구를 사귈수있는게 아니다. 4 DDos 2018-12-01 2
77337 일반 난 솔직히 너네들이 너무너무 부러워 5 클루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