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미르도련 분탕글 2
글쓴이
미르도련
추천
6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361
  • 2018-11-28 05:24:57
  • 61.101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76077&exception_mode=recommend&page=1


다들 저보고 인성이 별로라는 말밖에 없어서 착하게 말 할게요 ㅠㅠ


변명글

음 일단 제 입장에선 전 아바타 뚜따를 월드에서 평화롭게 하고 있었는데요

겹지인? 별로 대화도 안하고 지나가다 보면 인사하는분이 와서 커미션 받으시냐고 하길래

일단 알겠다 하구 돈 얼마정도에 전 남캐전문이다 말 해드렸구

근데 다른사람 얼마하는지 아예 모르실정도로 모르시는분일줄 모르고 이정도 가격인데도 하실건가요;;

이런식으로 말 한거 같네요

그래서 하기전에 계속 이거 뚜따하는데 이정도 가격이고 이렇게 하시면 더 비싸지는데 괜찮아요? 이렇게 다 말씀 드렸구요

다이나믹본은 제 입장에선 최선을 다해본건데 부족하다고 하시니 가격은 환불해드리고 싶네요

적어도 8만5천원 받고 진짜 하루를 거기에 전부 투자하고 하나하나 사진찍어서 보내드리고

완성하고 뿌듯하게 다 됬다고 하고 해서 나중에 온 말은 다이나믹본 이거 수치 왜 이따구고 왜이리 다이나믹본 퀄이 낮냐 뭐라뭐라 하시는거는

제 실력이 안되니까 어쩔수없어 죄송하구요... 제가 원래 남캐만 하다가 여캐는 별로 안 해봤는데 그냥 제가 가지고 있는 남캐 베이스들이 어려워서 비싸게 받았었고

남캐들만 하다보니 여캐는 어느정도 시세 하는지 모르겠으니 뚜따 부위당 1만2천 받을게요~ 해서 해줬고 퀄이 낮다고 계속 하는건

진짜 다이나믹본 그거 하나뿐입니다 다른건 진짜 원하는거 그대로 만들어드렸고 만약 8만5천원이면 다른사람한테 더 싸게 똑같이 가능했겠지만

전 비싸다고 말 해서 그래도 상관 없는줄 알았네요.


저 글을 그냥 막 싸지른건 생각이 짧았네요

그리고 그 구매자분의 대리인이 나타난다면 그분껜 전혀 착하게 해주거나 그 대리인분의 잘못이 더 크다고 생각되네요

전 구매자분께 자세히 좀 더 설명드리지 않고 비싸게 팔은점 죄송하고 다이나믹본은 그 대리인분의 마음에 들게 넣기에는

그 대리인분이 직접 넣으시는게 더 마음에 드실거 같으니까 그냥 다이나믹본 비용은 돌려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인성이 별로인건 팩트입니당.


3줄요약

1. 난 비싸다고 했는데도 와서 하고싶다고 한 사람에게 내 아바타 퀄이 가격값을 못한다고 말 해드리 않은점 죄송합니다.

2. 다이나믹본 하나가 불만인거지 아바타 자체 생김새는 마음에 들지만 비쌀뿐.

3. 다이나믹본은 미안하고 최선을 다 하도록 노력했음에도 실력부족으로 마음에 차지 않으시니 환불해드리고 싶습니다.




제 아바타는 비싼게 맞고 그치만 속인점은 단 하나도 없습니다.

가격값못하는건 제가 비싸게 팔아먹기때문에 그런거지 아바타 자체에 문제는 다이나믹본 말곤 없습니다.

아바타 실제로 못보셔서 그렇지 엉망인점은 다이나믹본 말곤 전부 말끔합니다. 퀄리티는 다이나믹본 하나만 문제 있습니다.




븨알챗도 접을까~ 싶을때 이런 사건 터져서

그냥 가끔 지인이 부를때만 접 할꺼고

커미션도 처음보는 사람꺼 안 받고

지인한정 싸게만 받아서 해주겠습니다

그리고 다이나믹본 비용도 받지 않고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왜 이중적인 모습 보이냐~ 이러시겠지만

저도 화가나서 감정적으로 대응한점 죄송하고

이젠 그냥 저사람 비싸다 그리고 다이나믹은 잘 못하더라.

이정도로 생각하시고 제가 사기싫다.

라고 하는 사람에게 억지로 판매한거도 아니고

다이나믹본 이상하게 넣어주는거로 사기꾼이다.

라거나 그런식으론 욕하지 말아주세요

비싸게 받아먹어서 죄송하고 여캐를 이렇게 비싸게 받아본적도 처음이라 다른 피해자는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남캐는 적어도 가격값 할정도의 퀄리티를 했다고 자부심은 있어서

저에게 남캐 구매자분들도 만족 하실거라고 믿고 있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적어도 전 글을 쓸때 이 생각은 계속 하고 있었습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그냥 한번 싸워보자 라는식으로

막 싸질러서 죄송합니다.

만약 개인적으로 구매자분께 연락이 온다면 부분환불 해 드리고

사과 다시한번 제대로 해드리겠습니다.


인성ㅈ이라곤 욕해도 됩니다.


욕하실거면 글 다 읽고 욕해주십쇼 덧글은 없을겁니다.


츄르 그냥 글삭하고 자중하세요 판,구매자 서로 2018.11.28 05:29:01
차가비 그냥 피해자분이랑 개인톡으로 이야기하고 서로 글삭하시면될듯.. 2018.11.28 05:36:49
repair 내가보기엔 디씨에 글먼저 쓴사람이나 나중에 쓴사람이라 비슷함 ㅇㅇ 디씨에서 분탕질 하지말자 서로 누구 한쪽편 뭐라도 못하긋다 110.70 2018.11.28 05:38:08
repair 그리구 말투둥글둥글하게 잘썻네 잘 해결되길 바란다 110.70 2018.11.28 05:38:31
미콘 이래서 돈오고가는 대화는 서면으로 하면 안됨. 대화전문이 필요한이유가 서로 뒤탈없게 만드는거 2018.11.28 05:54:08
ㅇㅇ 막상 보면 이렇게 까지 시끄럽게 될 일은 아닌 것 같은데. 112.185 2018.11.28 06:20:42
백당 남캐도 개판으로 만들었으면서 2018.11.29 07:16:05
백당 님한테 남캐 구매한 사람들 중에 후회하는 사람들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2018.11.29 07:17:38
민핀 개 좆같이도 만들어놓고 그게할소리인지 - dc App 2018.11.29 07:48: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134 일반 어제 칭구 못만남... 1 ㅇㅇ 218.236 2018-12-13 0
81133 일반 트래커 서울쪽 일시불로 박아서 살수있는곳있음? 5 적쥐 2018-12-13 0
81132 VRC일기 (살짝 김)오늘 글로만 새벽 썰 풀자면 3 ㅇㅇ 183.91 2018-12-13 6
81131 일반 이번 패치때 오큘러스 뭐시기는 뭐댄거임? 1 123 121.188 2018-12-13 0
81130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만 4개째.. 3 123 112.140 2018-12-13 0
81128 일반 VRChat에서 사람 만나기보단 7 ㅇㅇ 183.91 2018-12-13 3
81127 일반 핑크퐁+체조 =개힘듬 2 블프 2018-12-13 0
81126 일반 크리스마스맵 넘 좋다. 1 ㅇㅇ 211.226 2018-12-13 0
81125 일반 평일 처음으로 체조 참가했당!! 4 ㅇㅇ 2018-12-13 1
81124 일반 한순간에 수많은 사람들이 조인해오는 인싸가 되는법 알려준다(일급비밀) 4 ㅇㅇ 39.7 2018-12-13 4
81123 일반 나도원래 한 5시쯤자는 타입인데 1 ㅎㅈㅁ 61.83 2018-12-13 0
81122 일반 아바타 산거 커미션이나 뚜따맡기면 2 하와와 121.173 2018-12-13 0
81121 일반 으아아 시발 이거 왜이래요 1 ㅇㅇ 125.129 2018-12-13 0
81120 일반 닌텐도 스위치 저댄에 혹했는데 1 카디아. 2018-12-13 0
81119 일반 유니티 업데이후 문제 무엇 ...왜이럼 3 월드 58.238 2018-12-13 0
81118 일반 패치후에 MMD방 춤 끝나고 나가면 쉐이프키 자동으로 고쳐지는거지? 2 ㅇㅇ 125.180 2018-12-13 0
81117 일반 저녁에 감기약먹고잤더니 새벽에깸.. 2 ㅇㅇ 2018-12-13 0
81116 질문 이 아바타 알고 있는놈 있냐? 10 ㅇㅇ 125.185 2018-12-13 2
81115 일반 친구방에 놀러갔더니 누군가가 그랜절을 하고 있다 1 ㅇㅇ 125.129 2018-12-13 0
81112 일반 오랜만에 왔는데 왜 내아바타들 고장남?? 4 아바타 58.238 2018-12-13 0
81108 일반 문제 원인 찾은 것 같아. 7 차가비 2018-12-13 2
81107 일반 파티클 소스같은건 어디서 구함?? 3 하거 2018-12-13 0
81105 일반 업데이트후 월드 노래 버튼 고장 뭐임.. 2 월드 58.238 2018-12-13 0
81104 일반 게임에서만 마이크가 안먹히네요 2 moring 106.244 2018-12-13 0
81103 일반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인싸와 아싸의 경계 3 ㅇㅇ 125.129 2018-12-13 6
81101 일반 팅김 테스트하는 중인데 2 차가비 2018-12-13 0
81100 일반 뱅.. 존나 힘들어... 6 ㅇㅇ 121.147 2018-12-13 0
81099 일반 오큘유전데, v2키넥사면 풀트 되는줄 알았음... 5 ㅇㅇㅇㅇㅇ 175.223 2018-12-13 0
81097 일반 얘들아 나 스팀vr버전이 1.21인것같던데 최신버전몇이냐 1 123 121.188 2018-12-13 0
81096 일반 티란데 위스퍼윈드 2 블프 2018-12-13 1
81095 질문 업데이트 유니티 이제 커스텀 안됨? 1 ㅇㅇ 125.180 2018-12-13 0
81094 일반 맞으면서 강제로 당하는쪽을 해봤는데 6 현이.ver 2018-12-13 2
81093 일반 미친 빠요엔의 무선킷풀트래킹 7 꼬마키` 2018-12-13 17
81092 일반 방창고 크기도 키웠고 색도맞춤 6 ㅇㅇㅇㅇ 39.7 2018-12-13 1
81090 VRC일기 과몰입 친구 고민 듣고 든 생각 5 바텐더 2018-12-13 8
81089 일반 12/14일자 스샷 1 클루 2018-12-13 1
81088 일반 브갤 타노스 집결해라 9 초보자아 2018-12-13 19
81087 일반 [아바타 쇼케이스] - 차렷충 7 5upporter 2018-12-13 13
81086 일반 그 물건 누르면 소리나는거 개념 반대임? 1 음악 58.238 2018-12-13 0
81085 일반 좋아했던 / 친했던 사람이 사라지면 이런 기분이구나 6 ㅇㅇ 125.129 2018-12-1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