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미르도련 분탕글 2
글쓴이
미르도련
추천
6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361
  • 2018-11-28 05:24:57
  • 61.101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76077&exception_mode=recommend&page=1


다들 저보고 인성이 별로라는 말밖에 없어서 착하게 말 할게요 ㅠㅠ


변명글

음 일단 제 입장에선 전 아바타 뚜따를 월드에서 평화롭게 하고 있었는데요

겹지인? 별로 대화도 안하고 지나가다 보면 인사하는분이 와서 커미션 받으시냐고 하길래

일단 알겠다 하구 돈 얼마정도에 전 남캐전문이다 말 해드렸구

근데 다른사람 얼마하는지 아예 모르실정도로 모르시는분일줄 모르고 이정도 가격인데도 하실건가요;;

이런식으로 말 한거 같네요

그래서 하기전에 계속 이거 뚜따하는데 이정도 가격이고 이렇게 하시면 더 비싸지는데 괜찮아요? 이렇게 다 말씀 드렸구요

다이나믹본은 제 입장에선 최선을 다해본건데 부족하다고 하시니 가격은 환불해드리고 싶네요

적어도 8만5천원 받고 진짜 하루를 거기에 전부 투자하고 하나하나 사진찍어서 보내드리고

완성하고 뿌듯하게 다 됬다고 하고 해서 나중에 온 말은 다이나믹본 이거 수치 왜 이따구고 왜이리 다이나믹본 퀄이 낮냐 뭐라뭐라 하시는거는

제 실력이 안되니까 어쩔수없어 죄송하구요... 제가 원래 남캐만 하다가 여캐는 별로 안 해봤는데 그냥 제가 가지고 있는 남캐 베이스들이 어려워서 비싸게 받았었고

남캐들만 하다보니 여캐는 어느정도 시세 하는지 모르겠으니 뚜따 부위당 1만2천 받을게요~ 해서 해줬고 퀄이 낮다고 계속 하는건

진짜 다이나믹본 그거 하나뿐입니다 다른건 진짜 원하는거 그대로 만들어드렸고 만약 8만5천원이면 다른사람한테 더 싸게 똑같이 가능했겠지만

전 비싸다고 말 해서 그래도 상관 없는줄 알았네요.


저 글을 그냥 막 싸지른건 생각이 짧았네요

그리고 그 구매자분의 대리인이 나타난다면 그분껜 전혀 착하게 해주거나 그 대리인분의 잘못이 더 크다고 생각되네요

전 구매자분께 자세히 좀 더 설명드리지 않고 비싸게 팔은점 죄송하고 다이나믹본은 그 대리인분의 마음에 들게 넣기에는

그 대리인분이 직접 넣으시는게 더 마음에 드실거 같으니까 그냥 다이나믹본 비용은 돌려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인성이 별로인건 팩트입니당.


3줄요약

1. 난 비싸다고 했는데도 와서 하고싶다고 한 사람에게 내 아바타 퀄이 가격값을 못한다고 말 해드리 않은점 죄송합니다.

2. 다이나믹본 하나가 불만인거지 아바타 자체 생김새는 마음에 들지만 비쌀뿐.

3. 다이나믹본은 미안하고 최선을 다 하도록 노력했음에도 실력부족으로 마음에 차지 않으시니 환불해드리고 싶습니다.




제 아바타는 비싼게 맞고 그치만 속인점은 단 하나도 없습니다.

가격값못하는건 제가 비싸게 팔아먹기때문에 그런거지 아바타 자체에 문제는 다이나믹본 말곤 없습니다.

아바타 실제로 못보셔서 그렇지 엉망인점은 다이나믹본 말곤 전부 말끔합니다. 퀄리티는 다이나믹본 하나만 문제 있습니다.




븨알챗도 접을까~ 싶을때 이런 사건 터져서

그냥 가끔 지인이 부를때만 접 할꺼고

커미션도 처음보는 사람꺼 안 받고

지인한정 싸게만 받아서 해주겠습니다

그리고 다이나믹본 비용도 받지 않고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왜 이중적인 모습 보이냐~ 이러시겠지만

저도 화가나서 감정적으로 대응한점 죄송하고

이젠 그냥 저사람 비싸다 그리고 다이나믹은 잘 못하더라.

이정도로 생각하시고 제가 사기싫다.

라고 하는 사람에게 억지로 판매한거도 아니고

다이나믹본 이상하게 넣어주는거로 사기꾼이다.

라거나 그런식으론 욕하지 말아주세요

비싸게 받아먹어서 죄송하고 여캐를 이렇게 비싸게 받아본적도 처음이라 다른 피해자는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남캐는 적어도 가격값 할정도의 퀄리티를 했다고 자부심은 있어서

저에게 남캐 구매자분들도 만족 하실거라고 믿고 있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적어도 전 글을 쓸때 이 생각은 계속 하고 있었습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그냥 한번 싸워보자 라는식으로

막 싸질러서 죄송합니다.

만약 개인적으로 구매자분께 연락이 온다면 부분환불 해 드리고

사과 다시한번 제대로 해드리겠습니다.


인성ㅈ이라곤 욕해도 됩니다.


욕하실거면 글 다 읽고 욕해주십쇼 덧글은 없을겁니다.


츄르 그냥 글삭하고 자중하세요 판,구매자 서로 2018.11.28 05:29:01
차가비 그냥 피해자분이랑 개인톡으로 이야기하고 서로 글삭하시면될듯.. 2018.11.28 05:36:49
repair 내가보기엔 디씨에 글먼저 쓴사람이나 나중에 쓴사람이라 비슷함 ㅇㅇ 디씨에서 분탕질 하지말자 서로 누구 한쪽편 뭐라도 못하긋다 110.70 2018.11.28 05:38:08
repair 그리구 말투둥글둥글하게 잘썻네 잘 해결되길 바란다 110.70 2018.11.28 05:38:31
미콘 이래서 돈오고가는 대화는 서면으로 하면 안됨. 대화전문이 필요한이유가 서로 뒤탈없게 만드는거 2018.11.28 05:54:08
ㅇㅇ 막상 보면 이렇게 까지 시끄럽게 될 일은 아닌 것 같은데. 112.185 2018.11.28 06:20:42
백당 남캐도 개판으로 만들었으면서 2018.11.29 07:16:05
백당 님한테 남캐 구매한 사람들 중에 후회하는 사람들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2018.11.29 07:17:38
민핀 개 좆같이도 만들어놓고 그게할소리인지 - dc App 2018.11.29 07:48: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723 일반 ㅋㅋ이런 스킨도잇노 2 밥도둑쟝 2018-12-03 1
77722 일반 바이브 그냥 다시봐도 돈잡아먹는 하마네 시발 ㅋㅋㅋ 12 은사나사 2018-12-03 0
77721 VRC일기 예전에는 얼굴 가까이오면 부끄러워서 피했는데 5 휴루 2018-12-03 0
77720 일반 아 근데 바이브 일반 컨트롤러가 한 “개” 당 20만원인건 너무하잖아 9 디즈 2018-12-03 0
77719 일반 풀트레킹 발 높이 이슈 뭐냐 8 ㅇㅇ 211.225 2018-12-03 0
77718 일반 Vr 없는애들 꼭 바라~~ 10 비이아 117.111 2018-12-03 0
77717 일반 뱔챗 시작하면 널린게 아재목소리 미소녀들인데 1 디즈 2018-12-03 0
77716 일반 VR챗 아바타라는 걸 봤는데요... 7 ㅇㅇ 218.48 2018-12-03 0
77714 일반 시발 댓글달다가 광고보고 존나 놀람 3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2-03 2
77713 일반 이번주 주말에 5 ㅇㅇ 223.62 2018-12-03 0
77711 일반 ??? 왜 이럼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0
77710 일반 방금 제이씨현에 물어봤는데 4 디즈 2018-12-03 0
77708 일반 가방 모델 뽑아 왔는데 쓸사람 있읆? 10 00 211.181 2018-12-03 0
77707 일반 요즘 서버 왜 이럼 4 공휴 2018-12-03 0
77706 일반 mmd댄스방도 저스트댄스처럼 춤이 뜨나요? 3 최번개 2018-12-03 0
77705 일반 분명 멀쩡한 모델 오드아이 만드려고 눈 하나만 건드린 것 뿐인데 1 히아기 2018-12-03 0
77704 일반 떡볶이 코트입은 겨울용 우콘이 만들었따 18 뽀송뽀송 2018-12-03 4
77702 일반 뉴비 학교에서 차에 치일뻔함 6 Kcalb02 2018-12-03 0
77701 일반 베이스 대참사날뻔했네 ㅅㅂ 3 CirrusLogic 2018-12-03 0
77700 일반 브가 고민하다 그냥 이거삼 2 울테 2018-12-03 0
77699 일반 제로센이나 배박이 앞에서 미주리 꺼내고 항복문서 서명하는거보여주고 1 ㅇㅇ 121.135 2018-12-03 1
77698 일반 머리통 크기 조절이나 신체 비율 바꾸려면 블랜더지? 2 ㅇㅇ 223.62 2018-12-03 0
77697 일반 옛날에 차렷시절에도 하루 10시간 넘게 하면서 졸라 재밌게 했는데 6 은사나사 2018-12-03 0
77696 일반 첫경험 5 Yua 2018-12-03 0
77695 일반 아아 브이알 세카이로 돌아가고 싶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694 일반 아니 서버 왜이래 진짜??? 3 킹물범 2018-12-03 0
77693 일반 브라는 왜 돌아가는걸까 1 초보자아 2018-12-03 0
77692 질문 mr 컨트롤러 배터리 광탈 1 데데데뎅 2018-12-03 0
77691 일반 루시드 아바타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5 DinGa 2018-12-03 0
77690 일반 하트 하나 더 추천받음 11 백당 2018-12-03 0
77689 일반 아바타 이쁘게 뚜따 하고 싶따 1 ㅇㅇ 223.62 2018-12-03 0
77688 일반 에이서MR 안면폼 교체 뭐로함? 1 ㅇㅇ 183.107 2018-12-03 0
77687 일반 메이드까페? 월드이름좀알려주세요 2 월드 121.173 2018-12-03 0
77685 일반 제69회 VRC오프라인 정모 암내 20 음료 2018-12-03 14
77684 일반 저스트 댄스 질문요. 4 최번개 2018-12-03 0
77683 일반 새로운 친구만드는게 귀찮을땐 어카냐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0
77682 일반 아바타 검색은 어떻게 하나요? 2 최번개 2018-12-03 0
77681 일반 차렷충들 잘들어라 12 Kcalb02 2018-12-03 1
77680 일반 롱패딩 앞주머니 용도가 뭘까? 9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2-02 0
77679 일반 서버또 터짐 8시 50분.. 1 부랄챗 121.173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