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개불편한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358
  • 2018-11-28 05:14:31
							


바이브선을 천장으로 올려놨는데

컨트롤러 형태가 갈고리처럼생겨서 춤추다보면 선을끌고내려옴 ㅋㅋㅋㅋ 개빡침... 무선킷 살까고민중..

- dc official App
sapphier 무선킷사면 결국 무선킷대로 충전같은거해야하면귀찬지안ㅅ을가 2018.11.28 05:15:43
sapphier 아님 걍천장선정리를 각잡고아예 딱붙여 2018.11.28 05:16:08
ㅇㅇ 어짜피 끄고 충전기꼽아두고 자고 출근하면 퇴근한다음에하니가 지금이랑 별차이없을꺼같음.. - dc App 2018.11.28 05:16:33
ㅇㅇ 아얘 딱붙이면 눕는걸못하자나.. - dc App 2018.11.28 05:16:52
sapphier 아 센서가아니라 컨트롤러선이구나... mr쓰는데 헤드셋선만으로도 개불편한데 컨트롤러에도달린걸어캐쓰고있냐ㅋㅋㅋ 2018.11.28 05:19:03
ㅇㅇ 헤드셋선이요... 컨트는 무선임 - dc App 2018.11.28 05:20:36
ㅇㅇ 바이브알못이 또 175.211 2018.11.28 09:27: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954 일반 뉴에그 오큘 어떰? 5 Alex7756 2018-12-07 0
78953 일반 출근 했는데 엄마한테 카톡옴 30 공익여중생 2018-12-07 36
78952 질문 뭐야...되잖아?;; 2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51 일반 sdk폴리제한 푸는거.. 8 ㅇㅇ 2018-12-07 0
78950 일반 아~~~~저댄하고싶다!!!!!!!!!!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7 0
78949 질문 아무래도 sdk 버젼문제같은데 구버전공유좀해줄사람? 4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48 일반 념글보는데 오타쿠섹기들 순애물찍냐ㅋㅋㅋ 2 ㅇㅇ 175.203 2018-12-06 0
78947 질문 MantisLODEditor 인가 그거쓸려고해도 1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46 일반 뉴비 옷합치려는데 안댐 ㅠㅠ 8 ㅇㅇ 124.58 2018-12-06 0
78945 질문 20k 폴리곤 넘는 모델은 어케올려? 15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43 일반 차렷충에 묵언인데도 귀여울수가 있구나 2 ㅇㅇ 117.111 2018-12-06 0
78942 일반 무제한으로 아바타 즐겨찾기 하는거 정지안먹나요? 3 ㅇㅇㅇ 58.127 2018-12-06 0
78941 일반 오랜만에 VR로 VRC 해봤는데 6 Ƶᴇɴᴏɴ 2018-12-06 0
78940 일반 블소옷 찾고픈데 어디서구해? 1 SenKaZe 2018-12-06 0
78939 일반 오늘도 출근하는 출근충 1 ㅇㅇ 27.164 2018-12-06 0
78938 일반 3달차 브이알챗 후기 1 ㅇㅇ 124.80 2018-12-06 0
78937 VRC일기 춘다 춤 3 Lakenls 2018-12-06 0
78936 일반 주 1일 정도 밖에 못하는데 점점 친구가 줄어... 10 HALT 2018-12-06 0
78935 일반 우콘이 최고야 4 kk08 2018-12-06 0
78934 질문 unity로 아바타 불러오니까 자꾸 merge인가 병합인가 뭔가 하라는데 1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33 강좌/정보 VR로 3D모델링할수있는 프로그램이 있군, 3 ㅇㅇ 220.82 2018-12-06 4
78932 일반 퇴근 시켜주세요... 4 무르마 2018-12-06 0
78930 일반 뭐야 이거 진짜임?? 11 ㅇㅇ 112.151 2018-12-06 5
78929 일반 하 묵언들 사랑스러워서 못참겠다 2 공익여중생 2018-12-06 1
78927 일반 Just H방 특징 1 ㅇㅇ 223.38 2018-12-06 0
78926 일반 놀로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하는법 기다리는중 4 다이소vr 124.60 2018-12-06 0
78925 질문 얘기할 때 주로 말거는 주제가 뭐야? 7 ㅇㅇ 121.168 2018-12-06 0
78922 일반 뉴비 저스트댄스 가봤는데 곡명눌러도 노래 안나옴... EU가 멀까? 4 ㅇㅇ 124.58 2018-12-06 0
78921 일반 확실히 퍼그가 사람들이 많이 친화적인거같음 2 Mitsu.G 2018-12-06 0
78920 일반 새로 다운받아서 설정한 아바타가 남들이볼떄 셰이더가2 개로보인다는데 2 211.200 2018-12-06 0
78919 일반 vr 알 알못인대 무선킷은 어떤용도에욤 4 ㅇㅇ 59.30 2018-12-06 0
78917 일반 판타지 주점인가 가봤다 7 ㅇㅇ 175.223 2018-12-06 0
78916 일반 이거 닉네임색 바뀌는 기준이 따로 있어요?? 9 Mitsu.G 2018-12-06 0
78915 일반 브얄 살까말까 하다가 본건데 20 ㄹㅇㄴㅅ 58.77 2018-12-06 0
78914 일반 A 보급창고? 16 새벽 2018-12-06 14
78913 일반 유니티로 아바타 적용할려고하는데 2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12 일반 왜 다들 '그 신사' 거리는지 알겠네 3 ㅇㅇ 218.236 2018-12-06 0
78911 일반 친구들 다이나믹본이랑 치마안뚫리게하는것만도 귀미션 해주냐? 2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6 0
78910 일반 12/7일자 스샷 2 클루 2018-12-06 2
78909 VRC일기 현실이나 여기나 다를건 하나도 없더라.. 6 1 2 3 3 2 1 58.126 2018-12-06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