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이나믹본
글쓴이
neco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353
  • 2018-11-28 04:57:40
							

치마같은거에 다리안뚫게 하려는거 말고는 상위본에 박아도 상관없다고봄..

10만원이든 만원이든간에 요는 다이나믹본을 제대로 넣냐 안넣냐잖음


다이나믹본 넣는 수치도 넣는곳도 다 제각각이고 자기마다 넣는 방법이 달라서

넣어주라는 사람이 꼭 어떻게 넣어달라 이렇게 말하는거아니면 자기가 넣는 방법대로 넣는게 당연한것 아닌가


그사람이 다이나믹본을 개판으로 넣어놨으면 당연히 잘못댄거긴한데

다이나믹본 상위본에 넣었다고 머라하는건 조금.. 

상위본에 넣은게 돈값을 못한다 불만이다 하면 하위본에 넣어달라고 다시 피드백 넣으면 당연히 하위본에 다시 넣어줄거임

사람마다 넣는 방법이 다르니까 


나두 진짜 다이나믹본 마니 넣어봤는데 상위본에 넣는다고해서 티나는것도 별로없는거같음 

오히려 하나하나 넣었을때가 더 조잡해보일때도있음 

다리 안뚫게 할때나 하나하나 넣어주는거지 


요약: 다이나믹본 넣는방법은 각자취향인듯

 보리

neco 글고 다들 긴머리 아바타 할때.. 가슴이랑 어깨랑 목에 다 콜라이더 넣냐.. 난 안넣는데 어차피 그거해도 다 튀어나오는데 2018.11.28 05:01:05
큐리스 안넣는게 좋은거임. 컬라이더 없어도 수치만 적절히 맞춰주면 안거슬릴 정도로 나옴. 넣아봐야 왠만하면 다 뚫리는데다 컬라이더가 프레임 잡아먹는 주범이라 되도록이면 안쓰는게 좋음. 게다가 머리통에 컬라이더 잘못넣으면 충돌 연산 계속 되서 프레임테러 오지는데 사람마다 달라서 의도치 않은 정치질 되기 딱 좋음. - dc App 2018.11.28 06:02:22
neco 2018.11.28 06:21: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863 일반 바이브프로 구매하려는데 질문좀 12 ㅇㅇ 223.33 2018-12-03 0
77862 일반 이 갤에 하루종일 있으면서 인생바칠 사람이 있을까 3 히아기 2018-12-03 0
77861 강좌/정보 분탕에 대처하는 옳바른 자세에대해 알아봅시다 6 ㅇㅇ 110.70 2018-12-03 24
77859 일반 바이브 프로 트래커 고정 사진 6 비이아 117.111 2018-12-03 0
77858 일반 아 뭐야 왜또불타 3 포도초콜렛 2018-12-03 0
77857 일반 유니티 모델 업로드하려는데 자꾸 이렇게됨 도와주라 5 ㅇㅇ 203.152 2018-12-03 0
77856 일반 완장들 일 존나잘하는거 모르냐 2 ㅇㅇ 223.38 2018-12-03 12
77855 일반 이미 난 포기했슴 12 MANKALO 2018-12-03 7
77854 일반 1년간 쓰다듬기만 가능 vs 1년간 쓰다듬받기만 가능 6 ㅇㅇ 223.62 2018-12-03 0
77853 일반 으윽 족목갤 2 G군 2018-12-03 3
77852 일반 뭔일났음? 3 빠쓰 2018-12-03 0
77849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벨트랑 스트랩도 사야되나요? 6 최번개 2018-12-03 0
77848 일반 유니티에서 캐릭터 업로드할려고하면 애들이 풍선마냥 부푸는데 어떻게함? 6 ㅇㅇ 203.152 2018-12-03 0
77847 일반 어느 갤을 봐도 자기들 완장은 좆같아하더라 1 히아기 2018-12-03 0
77846 일반 리다이가갤주였을땐이렇게까지분탕없었는데 1 ㅇㅇ 175.223 2018-12-03 3
77845 일반 브랄쳇 하느라 일상에 지장 올것 같아 1 ㅇㅇ 221.164 2018-12-03 0
77844 일반 VRchat 마이너 갤러리 입니다 8 으ㅡ음 2018-12-03 24
77842 일반 갤이 흥하는이유 분석해본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841 일반 아저시들 질문잇어요 3 ㅇㅇ 223.38 2018-12-03 0
77840 일반 하나추 3 ㅇㅇ 211.36 2018-12-03 2
77839 일반 일댠만칼로저새끼가완장에셔내려와야함 1 ㅇㅇ 110.70 2018-12-03 15
77838 일반 싸운다 2 쎾쓔!!! 2018-12-03 4
77837 일반 뉴비 아바타 무표정한게 좋은데 4 Kcalb02 2018-12-03 0
77836 일반 하나누나 옛날엔엄청 조용했는대..ㅠㅠ 2 ㅇㅇ 175.223 2018-12-03 2
77834 일반 이제 븨알챗 서버 괜차나? 6 ㅇㅇ 110.70 2018-12-03 0
77833 일반 어그로랑 파딱이랑 무슨관계야 이놈들아 11 세인。 2018-12-03 15
77832 일반 저좆븅신련은눈높이맞춰주니까여기가자기일기장인줄아네 2 ㅇㅇ 175.223 2018-12-03 4
77831 일반 일을 해도 욕먹고 일을 안해도 욕먹으면 일안하고 욕먹겠다는것인가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77830 일반 념글 삭제했다 3 sing)Hana 2018-12-03 1
77829 일반 바이브를 사려던 의욕이 급격히 떨어진다 4 Kcalb02 2018-12-03 0
77828 일반 뱅할 뱅 8시 연병장 10 차가비 2018-12-03 0
77826 질문 고닉임니다때리지말아주새요 2 G군 2018-12-03 2
77824 일반 와! 1 Huntere 2018-12-03 1
77823 일반 이거 표정 나만이런생각드냐?? 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1
77822 일반 데비앙에서 사용 가능 불가능 어디서봐? 4 ㅇㅇ 223.62 2018-12-03 0
77820 일반 족목충들 존나 많네 2 싸이킥유코 2018-12-03 1
77819 일반 누누히 말하지만 좆목과 친목은 종이한장 차이임 2 GEORGIA 2018-12-03 3
77817 일반 브이알챗은 내 생활의 일부로 자리잡음 1 데어데블빠 1.250 2018-12-03 2
77815 일반 와! 닉언! 와! 뻘글념글! 3 긴긴 2018-12-03 10
77814 일반 이제 대놓고 좆목이네 5 ㅇㅇ 211.36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