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이나믹본
글쓴이
neco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353
  • 2018-11-28 04:57:40
							

치마같은거에 다리안뚫게 하려는거 말고는 상위본에 박아도 상관없다고봄..

10만원이든 만원이든간에 요는 다이나믹본을 제대로 넣냐 안넣냐잖음


다이나믹본 넣는 수치도 넣는곳도 다 제각각이고 자기마다 넣는 방법이 달라서

넣어주라는 사람이 꼭 어떻게 넣어달라 이렇게 말하는거아니면 자기가 넣는 방법대로 넣는게 당연한것 아닌가


그사람이 다이나믹본을 개판으로 넣어놨으면 당연히 잘못댄거긴한데

다이나믹본 상위본에 넣었다고 머라하는건 조금.. 

상위본에 넣은게 돈값을 못한다 불만이다 하면 하위본에 넣어달라고 다시 피드백 넣으면 당연히 하위본에 다시 넣어줄거임

사람마다 넣는 방법이 다르니까 


나두 진짜 다이나믹본 마니 넣어봤는데 상위본에 넣는다고해서 티나는것도 별로없는거같음 

오히려 하나하나 넣었을때가 더 조잡해보일때도있음 

다리 안뚫게 할때나 하나하나 넣어주는거지 


요약: 다이나믹본 넣는방법은 각자취향인듯

 보리

neco 글고 다들 긴머리 아바타 할때.. 가슴이랑 어깨랑 목에 다 콜라이더 넣냐.. 난 안넣는데 어차피 그거해도 다 튀어나오는데 2018.11.28 05:01:05
큐리스 안넣는게 좋은거임. 컬라이더 없어도 수치만 적절히 맞춰주면 안거슬릴 정도로 나옴. 넣아봐야 왠만하면 다 뚫리는데다 컬라이더가 프레임 잡아먹는 주범이라 되도록이면 안쓰는게 좋음. 게다가 머리통에 컬라이더 잘못넣으면 충돌 연산 계속 되서 프레임테러 오지는데 사람마다 달라서 의도치 않은 정치질 되기 딱 좋음. - dc App 2018.11.28 06:02:22
neco 2018.11.28 06:21: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491 일반 유니티 무슨버전 써야하는지는 아직 안나왔고..? 3 린코 2018-12-05 0
78490 일반 가장 소름 돋는 순간 6 라찌 2018-12-05 1
78489 일반 이 아바탙 어디서구함? 1 ㅇㅇ 218.146 2018-12-05 0
78488 일반 응? 유니티 2017로 갈아타면 되는겨? 3 린코 2018-12-05 0
78487 일반 바이브 트래커 동글은 트래커랑 동글이랑 한세트라며 8 디즈 2018-12-05 0
78486 일반 왜 오늘갑자기 mr 조이스틱 둘다 안먹지왜 2 ㅇㅇ 222.234 2018-12-05 0
78485 질문 아바타 무릎 1 고오급유저 2018-12-05 0
78483 VRC일기 늦게 쓰는 저스트 댄스 영상일기 10 Yam 2018-12-05 0
78482 질문 풀트하고 눕는데 몸 움직이는거 왜그런지 아는사람 5 ㅇㅇ 117.111 2018-12-05 0
78481 일반 과몰입에대한 짧은생각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80 일반 어제 바이브프로 풀킷+트래커3개,벨트 산 늅늅인데 질문 7 ㅇㅇ 223.39 2018-12-05 0
78479 일반 ㅋㅋ 연장선 3개 주문했는데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5 0
78477 일반 다들 밥먹고 하자 3 PaPoPo 2018-12-05 0
78476 일반 이거 대체 어케해야되는거야 돌아버리겠네 7 꼬마키` 2018-12-05 0
78475 일반 안녕하세여 3월쯤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있어요 4 Mitsu.G 2018-12-05 0
78474 일반 나도 생각좀 정리좀 해야겠다 어디부터 말하는게좋을까. 28 A.ms 2018-12-05 50
78473 일반 오큘센서는 크기는 콩만한데 3 현이.ver 2018-12-05 0
78472 일반 트래커 동글있잖아... 이거 막 끼우면 안대는거야? 8 꼬마키` 2018-12-05 0
78471 일반 오큘 센서 그거 2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69 일반 야 이거 트래커 페어링 어케하는거야? 6 꼬마키` 2018-12-05 0
78468 일반 제 블랜더는 왜 이렇게 뜨나요? 4 려려려 221.142 2018-12-05 0
78467 일반 이거 뭔뜻임?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6 일반 랜선연애도 현실와꾸가 받쳐줘야 하지... 7 ㅇㅇ 223.38 2018-12-05 0
78465 일반 블렌더로 파일 불러오면 본 크기 뻥튀기 되는데 1 DDos 2018-12-05 0
78464 일반 랜선연애하다가 현실 연애성공한 좋은예 있자너 6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2 일반 귀엽고싶다 8 ㅇㅇ 223.38 2018-12-05 0
78461 질문 vrc하다가 5 asdas 219.251 2018-12-05 0
78460 일반 한두달 전부터 과몰입 절찬리 진행중인데 대상 찾기가 힘들다 4 ㅇㅇ 211.196 2018-12-05 0
78459 일반 진짜 너무 퇴근하고싶다 7 초보자아 2018-12-05 0
78458 일반 사양어떰?? 11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57 일반 오큘로 풀트 돌리는사람 여기 난빈 도와주라 1 dsa 124.56 2018-12-05 0
78456 일반 VR을 사고 방치 해두는 거시야 5 Ƶᴇɴᴏɴ 2018-12-05 0
78455 일반 나는 답을 찾을것이다 13 꼬마키` 2018-12-05 3
78454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 복사 가능? 1 ㅇㅇ 124.58 2018-12-05 0
78453 일반 이 갤 아직도 좆목으로 불탐? 4 ㅇㅇ 175.223 2018-12-05 0
78451 VRC일기 같이 다니는 애들이 과몰입하면 존나 불편함 7 ㅇㅇ 59.152 2018-12-05 5
78450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스탠드 비싸냐?... 8 꼬마키` 2018-12-05 0
78449 일반 으 고민하다 파이맥스 구매했다. 10 아이리네 2018-12-05 0
78448 일반 아니 이런 나사는 동네철물점에서 안판다는데? 5 꼬마키` 2018-12-05 0
78447 일반 하아... 나를 또 외출하게 하다니 씨발 9 꼬마키`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