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중고 서울에만 왜이렇게 많이파냐 ㅠㅠ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352
  • 2018-11-28 04:57:38
  • 59.21
							

울산사람은 바이브 직거래도 못하겠다! ㅠㅠ

브창 컨트롤러 수리 보내놨는데 오면 사쉴? - dc App 2018.11.28 05:07:20
dd 얼마요 59.21 2018.11.28 05:10:33
브창 45에 날림 - dc App 2018.11.28 05:14:55
dd 머여 왜이렇게 싸게팔아 59.21 2018.11.28 05:22:10
dd 언제샀길래.. 프로로 갈아탐? 59.21 2018.11.28 05:22:18
브창 원래 중고 비싸게 안팜 중고 나라보고 항상 싸게팜 그리고 중고인 만큼 사서 트러블 났을 시에 나한테 따지지 말라는 의미도 포함 된 가격임 살 맘 있으면 오픈카톡이나 하나 파서 남겨주면 이따 일끝마고 드감 컨트롤러 수리보날라고 포장 해놨는데 내일이나 낼모레 회수 예정이라 바로 사지도 못하지만.. - dc App 2018.11.28 05:25:49
츄르 난 울산서 서울까지 사왔는디.. 차타고.. 2018.11.28 05:31:50
브창 1년도 안됨 - dc App 2018.11.28 05:49:17
dd 사고싶은데 컨트롤러 고장나서 수리맡긴거임? 59.21 2018.11.28 06:01:53
dd 언제쯤 내가 살수있을까 지역 ㅇㄷ? 59.21 2018.11.28 06:02:05
브창 울산 중구 쪽이고 아마 오늘이나 내일 회수 해가니까 빠르면 이번주 토요일이고 늦으면 다음주는 되야 하지 않을까? - dc App 2018.11.28 06:04:27
브창 뭔가 댓글 이상하게 달리네 https://open.kakao.com/o/sXKlAP5 상세는 요서 얘기하자 - dc App 2018.11.28 06:15:54
나그네 팔렸나요 2018.12.08 23:30: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32 일반 난 왜 맨날 귀여운거 보고 예쁜거도 보는데 성욕이 넘쳐나는거냐 3 greenhornet 2018-12-01 0
77331 일반 니들 친구 있니 4 ㅇㅇ 211.107 2018-12-01 1
7733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11.245 2018-12-01 0
7732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들어보고싶은데 0도 모르겠네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328 일반 질문) 질문글 쓰려고 했는데 2 ㅇㅇ 125.135 2018-12-01 5
77327 일반 (고민) 브얄챗 1주 조금 넘었는데 몸에 변화를 느낌 6 ㅇㅇ 39.118 2018-12-01 1
77326 일반 요즘 서버상태 거지 같아서 플레이타임 줄거나 안하게됨 2 아루라테 2018-12-01 0
77325 일반 월드 이동하기 무섭네 3 DDos 2018-12-01 0
77324 일반 스팀 계정은 아바타나 월드 업로드 못함? 4 Kcalb02 2018-12-01 0
77323 일반 왜 인바이트리퀘스트 안되나요 3 antosi 58.232 2018-12-01 0
77322 일반 우콘쟝 눈동자에 하트넣는 방법 없을까? 2 ㅇㅇ 125.180 2018-12-01 0
77321 일반 우중BMO 완성했다 7 KINIX 2018-12-01 14
77320 일반 Cloth지정해도 기본자세 손은 그대로 옷안으로 들가는구나 2 ㅇㅇ 2018-12-01 0
77319 일반 디씨에서 컨셉 좆같이잡으면 잘한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01 3
77318 일반 아직도 게임 발작중이네 1 DDos 2018-12-01 0
77317 일반 차렷충이 머에영? 2 엠피찡 2018-12-01 0
77316 일반 무선킷 부럽다 4 빠이센 2018-12-01 0
77315 일반 유니티 오류나는데 이거 왜이래??? 8 ㅇㅇ 222.239 2018-12-01 0
77314 일반 몇달전에 오자마자 일본인찾는 한국인 꽤 있지 않았냐 3 ㅇㅇ 222.108 2018-12-01 0
77313 일반 VR속 나를 방치해보자 5 라찌 2018-12-01 0
77312 일반 근데 한국인들 신사나 사쿠라 히로바만 감? 11 ㅇㅇ 2018-12-01 0
77311 일반 근데 이건 왜 념글 안갔냐 11 ㅇㅇ 211.33 2018-12-01 1
7731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3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1 1
77309 일반 뭔가 첨에는 현실에서 좋아하는 노래나 패션쪽으로 따라가다가 12 Kcalb02 2018-12-01 0
77308 일반 이건 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냐 12 ㅇㅇ 219.254 2018-12-01 1
77307 일반 님들은 왜케 친구가 많음 4 ㅇㅇ 2018-12-01 0
77306 일반 갬성 이해 못하는 병신색기들 27 sing)Hana 2018-12-01 4
77305 일반 수인아바타 보구가라 1 적쥐 2018-12-01 0
77304 일반 아침체조는 어디서하는것이에오 4 철수 118.32 2018-12-01 0
77303 일반 바이브 폼붙이는부분 떨어지는것도 as되나? ㅠ 1 ㅇㅇ 112.151 2018-12-01 0
77302 일반 나 과몰입하는거같다 5 ㅇㅇ 182.210 2018-12-01 0
77301 일반 그냥 귀여운 아바타 쓰는사람한테 친추걸었는데 4 ㅇㅇ 223.62 2018-12-01 0
77299 일반 아 진짜 화난다 6 ㅇㅇ 222.108 2018-12-01 0
77298 일반 무선킷 1일차 후기 3 ㅇㅇ 2018-12-01 0
77297 일반 나도 신사에 영국친구보러갔다가 븅신들봄 11 아스테리 2018-12-01 0
77296 질문 마커 보이는거 관련 질문 올려봅니다... 8 이리듐비빔밥 58.65 2018-12-01 0
77295 일반 브얄챗 사람들 너모 따뜻함 3 ㅇㅇ 39.118 2018-12-01 0
77294 일반 다이나믹본 콜라이더가 뭐임? 12 ㅇㅇ 110.70 2018-12-01 0
77293 일반 요즘 애니매이션 풀 더빙이네 5 Kcalb02 2018-12-01 1
77292 일반 이모트 온오프되는거 글 읽어봤는데 몬말인지 이해가 1도안댄다.. 8 아스테리 2018-12-0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