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샀는데 베이스테는 걍 1.0 써야겠다
글쓴이
디즈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347
  • 2018-11-28 04:33:31
							

오늘은 테스트로 2.0 임시로 쓰고

1.0 중고로 구매해놨으니까
ㅇㅇ 2.0이 추적능력 압도적으로 좋다는데 왜 그런선택을 하세용... 다른분말들어보면 트래커 센서 다가린채 2개만 열어놔도 프로2.0스테이션은 안튄다던데 - dc App 2018.11.28 04:35:58
아이리네 둘다 써본봐로는 압도적 까지는 아님... 튀는게 덜해지긴 한데, 반사체 있어서 1.0에서 튀는건 2.0에서도 여전히 튀고 가려지면 안되는거 똑같음 2018.11.28 04:40:20
브창 컨트롤러 없이 가는거? - dc App 2018.11.28 04:46:55
디즈 아 미친 2018컨트롤러 베이스테1에서 안된다고 그랬나 돌겠군 2018.11.28 04:49:33
아이리네 베이스 1.0에서 2018 컨트롤러 잘됨 2018.11.28 04:51:13
디즈 뭐야... 무슨 말이지 ㅠㅠ 2018.11.28 04:51:42
츄르 베이스1.0에서는 다되는데 2.0에서만 2018아닌 트래커가 안된다구~~ 2018.11.28 05:23:56
디즈 그럼 베이스 1.0이 킹왕짱인거네 굿굿 2018.11.28 05:32:08
디즈 아니.. 일단 기본적으로 바이브 프로 풀셋 갖고있음 2018.11.28 06:32: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543 일반 여러분의 아바타를 만들어 드립니다. 9 meraria 2018-12-05 27
78541 질문 anim 파일 쉽게 만들수있는 방법좀요 8 ㅇㅇ 1.249 2018-12-05 0
78540 일반 난 우간다 너클즈 세계로 가려했다 6 ㅇㅇ 223.39 2018-12-05 1
78539 일반 이거 왜이럼? 7 ㅇㅇ 118.34 2018-12-05 0
78538 일반 표정넣을때 이상한가면 생기거나 회색으로 변하는거 어떻게 고치나요? 3 ㅇㅇ 211.208 2018-12-05 0
78537 질문 이거 브챗에서 립싱크 하게만들고싶은데 어케해요? 2 ㅇㅇ 124.60 2018-12-05 0
78536 일반 바이브프로 풀트 할부로살까 9 ㅇㅇ 223.62 2018-12-05 1
78535 일반 컨트롤러랑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이랑 왓당 1 ㅎㅈㅁ 119.195 2018-12-05 0
78534 일반 아니 택배 좀 이상한것 같음 2 ㅇㅇ 223.39 2018-12-05 0
78532 일반 최근에 VR사거나 풀트래킹 친구들이 많아지는 것 같다. 4 혜비니 2018-12-05 0
78531 일반 일본어 못하는데 번역기 확인하면서 하니까 대화가 되네 7 밥도둑쟝 2018-12-05 0
78530 일반 나도 다크서클 생기면 꼴리는 사람 되고싶다 3 ㅇㅇ 125.129 2018-12-05 0
78529 일반 오큘 컴에 연결하는 거 어케함 1 1234 220.82 2018-12-05 0
78528 일반 근데 저 뭐냐 트래킹 볼 맞추기 6 초보자아 2018-12-05 0
78527 일반 헐 유희왕하는 일본분 만남 1 밥도둑쟝 2018-12-05 0
78526 일반 오늘은 일하느라 바뻐서 갤질을 못한고시와요 1 공익여중생 2018-12-05 1
78524 일반 오늘 오디플 배송왔는데 혼종 어케써? 3 117.111 2018-12-05 0
78523 일반 1인칭 모드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멀미 안 나나요? 6 최번개 2018-12-05 0
78522 질문 근데 저 키조절 무브 스페이서 써서 맞추는거랑은 다를거없지않나 2 검은연 2018-12-05 0
78521 일반 VR24시간 켜고있음 4 Luche 2018-12-05 0
78520 일반 mmd방에서 아바타 춤추게 하는 거 어떻게 하는 건가요? 2 최번개 2018-12-05 0
78519 일반 퇴근까지 15분 남았다 1 ㅇㅇ 223.62 2018-12-05 0
78518 일반 그래픽 질문좀 받아줘 2 Dochi 2018-12-05 0
78516 일반 요즘 vrc 사진들 2 neco 2018-12-05 0
78515 일반 다들 Vrc 하루에 얼마나해? 19 레ㅅ 117.111 2018-12-05 0
78514 일반 늅늅이 질문 바이브스테이션 2 ㅇㅇ 223.39 2018-12-05 0
78513 일반 아바타의 우월한 기럭지로 풀트하는.사람은 모임? 6 ㅇㅇ 223.62 2018-12-05 0
78512 일반 내가 춘 저댄 영상 7 00 115.41 2018-12-05 3
78511 일반 몬스터와퍼+생마늘 개꿀ddi 4 TrollingMaker 2018-12-05 0
78510 강좌/정보 정보)유니티 버전업 이후 추가되는 기능들 링크 4 Terry- 2018-12-05 5
78509 일반 하 시발 풀트래킹 설정 존나 어렵네 10 꼬마키` 2018-12-05 0
78508 일반 바이브 관련 질문좀 ㅠ 3 ㅇㅇ 121.187 2018-12-05 0
78507 질문 VRC아바타를 샀는데 어떻게 적용하나요? 1 쵸뱝 121.158 2018-12-05 0
78506 일반 바이브 주문해놨는데 꼭고핀 일자형 이어야해요 u 자형이어야해요 ?? 2 ㅇㅇ 121.187 2018-12-05 0
78505 일반 패치노트 보고 왔는데 내가 기대되는 몇가지 12 ㄹㄹㅋ 121.162 2018-12-05 0
78503 일반 mr옴 5 EzozE 2018-12-05 1
78502 일반 오큘센서 연장케이블 어디서 삼?? 4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501 일반 유니티 2017로 바뀌면 기존 업로드된 아바타는 사용못하는거? 1 울테 2018-12-05 0
78500 질문 이케멘 아바타는 어떤맵에 가야있나요? 1 ㅇㅇ 222.112 2018-12-05 0
78498 일반 부스에서 캐릭 삿는데 5 ㅇㅇ 124.254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