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다이나믹본 넣어서 값받는거
글쓴이
으ㅡ음
추천
2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332
  • 2018-11-28 04:02:57
							

그것도 그것대로 씹쌔끼 짓 아님? 엄연히 에셋스토어에서 유료로 팔고있는 에셋인데 그걸 넣어서 돈받아 먹으면 라무네 같은 유료아바타 재판매 랑도 다를거 없어보이는데 에초에 이겜 커미션이란게 더러운짓 천지기는 하다 마는

- dc official desktop
G군 제일양심없는경우도봄ㅡ 다이나믹본어셋 공유어케하는진모르겠는데 받아놔놓고 그걸로 커미션중이라고 자랑하는 그신사출신도있던데 Whisper Sheep 2018.11.28 04:04:28
NK08 ??? : 꼬우면 니가만드셈 제발 2018.11.28 04:04:36
ㅇㅇ 그렇게 따지면 밑도 끝도 없지. 커미션 하는 행위 자체만 놓고 봐도 사업자 등록도 안하고 세금도 안내는데다 지금 공공연하게 보이는 커미션의 90% 이상이 남들이 만든걸 가져다가 뚜다하는건데. 직접 0부터 3D모델 해서 만드는 수십 수백 들어가는 커미션 아니면 다 아웃이지. 112.185 2018.11.28 04:06:36
ㅇㅇ 그럼 커미션할때 다이나믹본은 니가 파일받아서 직접넣으면 됨 그렇게 할래? 220.122 2018.11.28 04:14:17
큐리스 펙트) 에셋스토어의 자료는 특이사항이 없는 경우 (무료든 유료든)상업적 이용이 가능하다. 2018.11.28 04:14:56
으ㅡ음 에셋으로 만들어진 게임 이나 창작물 같은거에나 해당되지 이건 에셋을 되팔렘 하는 수준이라 특이사항에 해당된다 말하기도 창피함 - dc desktop 2018.11.28 04:19:04
으ㅡ음 커미션 할생각 없음 그리고 내가 말하고 싶은건 자기 딴에선 다이나믹본 넣는 수고비로 넣는다고 생각 하겠지만 에셋 포함되서 넘어가는 걸 문제라고 보는거임 - dc desktop 2018.11.28 04:21:04
G군 산것도아니고 끼리끼리 공유어떻게든해서 돌려쓰던데 그것도 문제x? Whisper Sheep 2018.11.28 04:21:27
으ㅡ음 유료에셋을 구매자 이외에 쓴다는것 부터가 문제 - dc desktop 2018.11.28 04:22:38
ㅇㅇ 그거 어셋마다 라이센스 다 달라요. 개발자 100명이면 100개사야하는 어셋도 있고, 딱 하나 사면 그 게임 개발자 다쓸수있는 것도 있고, 아무 제한없는 라이센스도 있어서 뭐라고 명시했는지 찾아봐야돼요. 223.38 2018.11.28 04:32:15
으ㅡ음 같은 팀 인데 커미션 넣는 사람은 없겠죠? 그리고 그것도 게임개발이나 창작물쪽 개발팀에 적용 되는 거고 브알챗 아바타 제작은 사적인 거니 전혀 연관 없어 보이네오 - dc desktop 2018.11.28 04:34:49
ㅇㅇ 다이내믹본이 내부 코드 수정않는 조건으로 활용한 저작물 배포 가능 라이센스가 붙어있으면 문제없는데 솔직히 알아본 갤러 아무도 없을테니 저도 이만 223.38 2018.11.28 04:35:05
ㅇㅇ 네 뭐 옹호론은 아니고... 어짜피 커미션 하는 놈들이 라이센스 따져서 하진 않을테니 223.38 2018.11.28 04:35:56
으ㅡ음 저작물 배포면 암말 없었을텐데 브알챗류는 저작물에 에셋포함으로 넘겨버리니....사용하면 안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 dc desktop 2018.11.28 04:37:00
ㅇㅇ 일단 라이센스 떠나서 좀 도의적이지가 않은 느낌은 듬 223.38 2018.11.28 04:39:26
울테 그게문제가된다면 설정값만 스샷찍고 다이나믹본 없애고 보내주는것도괜찮을듯 2018.11.28 06:08:42
D 그렇게따지면 vrc모드에 있는것도 다 못하게해야지 112.140 2018.11.28 12:0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069 일반 레노버 mr 살라는대 보통 어디서삼? 3 ㅇㅇ 106.245 2018-11-30 0
77068 일반 유튜브 방 어떻게 해? Cactus_Road 2018-11-30 0
77067 VRC일기 친구들이랑 사진찍은 늒네야 2 ㅇㅇ 121.147 2018-11-30 0
77066 강좌/정보 설명충 주의※ 포토샵으로 텍스쳐 수정하기(우콘 머리편) 10 히아기 2018-11-30 12
77065 일반 사악한게 떠올랐다 3 ㅇㅇ 223.62 2018-11-30 0
77064 일반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2 2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1-30 1
77063 일반 얘네 둘 모델 누군지 아는사람 있을까? 8 클루 2018-11-30 2
77062 일반 내일 컴퓨터 먼지 싹 털고 브알챗해야지 1 ㅇㅇ 1.228 2018-11-30 0
77061 일반 2600이랑 580 8gb에 vr프레임 얼마나나올까? 1 글자 2018-11-30 0
77060 일반 늒네 오늘 하루 vrchat후기 써본다 10 Kcalb02 2018-11-30 15
77059 일반 친구 한명도 없는 찐따는 아바타 업로드권한 절대안줌? 4 ㅇㅇ 124.58 2018-11-30 0
77058 일반 여고생쟝 코스프레하는 사람들에게 꿀정보 2 ㅇㅇ 223.62 2018-11-30 0
77057 질문 컴 사양이 좋은데 브알만 렉 걸려요ㅠㅠ 5 icemone 211.58 2018-11-30 0
77056 일반 애기 나나치 발견 4 Findings,keeping. 2018-11-30 0
77055 일반 도와줘 7 ㅇㅇ 182.219 2018-11-30 0
77054 일반 저댄방 내일까지는 고쳐주겠지? 1 울테 2018-11-30 0
77053 질문 아바타 하나 질문드려도 될까요 1 ㅇㅇ 125.188 2018-11-30 0
77050 일반 12월이다 1 ㅇㅇ 223.62 2018-11-30 0
77049 일반 호감도가 마이너스가 되는게 너무 무서워 21 ㅇㅇ 223.62 2018-11-30 0
77048 일반 실수 1 ㅇㅇ 223.62 2018-11-30 0
77047 질문 블렌더 하나만 갈켜주실분?... 4 레렝 2018-11-30 0
77046 일반 VR챗 하는데 10 ㅇㅇ 182.219 2018-11-30 0
77044 일반 오큘 준비물좀 알려주라 11 ㅇㅇ 219.254 2018-11-30 0
77043 일반 암컷갤럼 후기 5 Kcalb02 2018-11-30 2
77042 질문 vr챗에서 허공에다 글씨 쓰는거 어캐함 6 토끼먹는당근 2018-11-30 0
77041 VRC일기 레노버 MR 짧은 첫 후기 6 토끼먹는당근 2018-11-30 1
77040 일반 브얄챗 하니까 인생에 목표가 생기는걸 4 ㅇㅇ 223.62 2018-11-30 5
77039 일반 캐릭터 손가락이 늘어나는 버그 1 유티 2018-11-30 0
77037 일반 갤럼... 2 Kcalb02 2018-11-30 0
77036 일반 바이브 무선킷... 저도 도착해서 막 설치 끝냈네요. 9 Chameleong 2018-11-30 0
77035 일반 방들어갈때 오류 뜨는거 님들도 그럼?? 2 greenhornet 2018-11-30 0
77033 일반 나나치 아바타 더 없냐 3 Findings,keeping. 2018-11-30 0
77032 일반 아래 어금니 바깥부분이 아파 4 ㅇㅇ 125.129 2018-11-30 0
77030 일반 검은화면 오류:VRchat 고치겠다 4 으ㅡ음 2018-11-30 1
77029 일반 브알챗 검은화면만 뜨고 다시 재접해도 같은증상나오네요 2 dksakdhkd 27.118 2018-11-30 0
77028 일반 친구가 산타클로스 아바타 찾고있는데 4 ㅇㅇ 180.230 2018-11-30 0
77027 일반 게임못하겠다 2 울테 2018-11-30 0
77025 일반 타임아웃 존나뜨네 1 ㅇㅇ 222.234 2018-11-30 0
77024 일반 벌써 2시간 뒤면 12월이네 2 ㅇㅇ 125.129 2018-11-30 0
77022 질문 늒네가 클레릭은 샀는데 질문드려요 1 ㅇㅇ 125.188 2018-11-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