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다이나믹본 넣어서 값받는거
글쓴이
으ㅡ음
추천
2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332
  • 2018-11-28 04:02:57
							

그것도 그것대로 씹쌔끼 짓 아님? 엄연히 에셋스토어에서 유료로 팔고있는 에셋인데 그걸 넣어서 돈받아 먹으면 라무네 같은 유료아바타 재판매 랑도 다를거 없어보이는데 에초에 이겜 커미션이란게 더러운짓 천지기는 하다 마는

- dc official desktop
G군 제일양심없는경우도봄ㅡ 다이나믹본어셋 공유어케하는진모르겠는데 받아놔놓고 그걸로 커미션중이라고 자랑하는 그신사출신도있던데 Whisper Sheep 2018.11.28 04:04:28
NK08 ??? : 꼬우면 니가만드셈 제발 2018.11.28 04:04:36
ㅇㅇ 그렇게 따지면 밑도 끝도 없지. 커미션 하는 행위 자체만 놓고 봐도 사업자 등록도 안하고 세금도 안내는데다 지금 공공연하게 보이는 커미션의 90% 이상이 남들이 만든걸 가져다가 뚜다하는건데. 직접 0부터 3D모델 해서 만드는 수십 수백 들어가는 커미션 아니면 다 아웃이지. 112.185 2018.11.28 04:06:36
ㅇㅇ 그럼 커미션할때 다이나믹본은 니가 파일받아서 직접넣으면 됨 그렇게 할래? 220.122 2018.11.28 04:14:17
큐리스 펙트) 에셋스토어의 자료는 특이사항이 없는 경우 (무료든 유료든)상업적 이용이 가능하다. 2018.11.28 04:14:56
으ㅡ음 에셋으로 만들어진 게임 이나 창작물 같은거에나 해당되지 이건 에셋을 되팔렘 하는 수준이라 특이사항에 해당된다 말하기도 창피함 - dc desktop 2018.11.28 04:19:04
으ㅡ음 커미션 할생각 없음 그리고 내가 말하고 싶은건 자기 딴에선 다이나믹본 넣는 수고비로 넣는다고 생각 하겠지만 에셋 포함되서 넘어가는 걸 문제라고 보는거임 - dc desktop 2018.11.28 04:21:04
G군 산것도아니고 끼리끼리 공유어떻게든해서 돌려쓰던데 그것도 문제x? Whisper Sheep 2018.11.28 04:21:27
으ㅡ음 유료에셋을 구매자 이외에 쓴다는것 부터가 문제 - dc desktop 2018.11.28 04:22:38
ㅇㅇ 그거 어셋마다 라이센스 다 달라요. 개발자 100명이면 100개사야하는 어셋도 있고, 딱 하나 사면 그 게임 개발자 다쓸수있는 것도 있고, 아무 제한없는 라이센스도 있어서 뭐라고 명시했는지 찾아봐야돼요. 223.38 2018.11.28 04:32:15
으ㅡ음 같은 팀 인데 커미션 넣는 사람은 없겠죠? 그리고 그것도 게임개발이나 창작물쪽 개발팀에 적용 되는 거고 브알챗 아바타 제작은 사적인 거니 전혀 연관 없어 보이네오 - dc desktop 2018.11.28 04:34:49
ㅇㅇ 다이내믹본이 내부 코드 수정않는 조건으로 활용한 저작물 배포 가능 라이센스가 붙어있으면 문제없는데 솔직히 알아본 갤러 아무도 없을테니 저도 이만 223.38 2018.11.28 04:35:05
ㅇㅇ 네 뭐 옹호론은 아니고... 어짜피 커미션 하는 놈들이 라이센스 따져서 하진 않을테니 223.38 2018.11.28 04:35:56
으ㅡ음 저작물 배포면 암말 없었을텐데 브알챗류는 저작물에 에셋포함으로 넘겨버리니....사용하면 안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 dc desktop 2018.11.28 04:37:00
ㅇㅇ 일단 라이센스 떠나서 좀 도의적이지가 않은 느낌은 듬 223.38 2018.11.28 04:39:26
울테 그게문제가된다면 설정값만 스샷찍고 다이나믹본 없애고 보내주는것도괜찮을듯 2018.11.28 06:08:42
D 그렇게따지면 vrc모드에 있는것도 다 못하게해야지 112.140 2018.11.28 12:0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495 일반 뉴비 암데나 돌아다니는데 1 ㅇㅇ 39.118 2018-12-02 0
77493 일반 무선킷쓰다가 갑자기화면 전원 픽하고 나감 시발 4 울테 2018-12-02 0
77492 일반 갑자기 월드 이동할때 튕기는거 없어짐 2 ㅇㅇ 211.246 2018-12-02 0
77491 일반 오큘러스 329달러면 살만함? 1 ㅇㅇ 211.36 2018-12-02 0
77490 일반 갤럼들아 중고팔때는 청소좀 하고 팔아라 1 ㅇㅇ 59.20 2018-12-02 0
77489 일반 공포맵 시러 ㅡㅡ 1 ㅇㅇ 2018-12-02 4
77488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2-02 0
77487 일반 아바타 닉네임 가리는 효과 어떻게 하지.. 1 리에 2018-12-02 0
77486 일반 역시나 설치질문하러왓어.. 1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02 0
77485 일반 유니티 블렌더 같은거 알려주는 학원같은거 1 ㅇㅇ 14.39 2018-12-02 1
77484 일반 오큘러스 말야 4 ㅇㅇ 124.57 2018-12-02 0
77483 일반 브알챗 안에서 유투브 어떻게봐? 3 차가비 2018-12-02 0
77482 일반 파티클 땅에 어떻게 남게 하죠.. 1 리에 2018-12-02 0
77481 질문 아카시 아바타 이거 감정표현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요 7 ㅇㅇ 175.223 2018-12-02 0
77480 일반 파티클같은거 벽에 튕기게하려면 어케해요 4 ㅇㅇ 222.234 2018-12-02 0
77479 일반 황무지 캠핑월드 이제야 분위기가 좀 사는거같다 11 검은연 2018-12-02 3
77478 일반 내가 잘못봤나; 6 ㅇㅇ 183.91 2018-12-02 1
77477 일반 뱔챗 먼 이슈 떴음? 1 디즈 2018-12-02 0
77476 일반 집이당 헤 4 초보자에융 110.70 2018-12-02 0
77475 일반 파티클 질문인데.. 4 리에 2018-12-02 0
77474 일반 음.. 브알챗 개판이라 친구들이 디코로 빠진다 1 DDos 2018-12-02 0
77473 일반 1070ti 1080ti는 차이 클까 7 울테 2018-12-02 0
77472 일반 늒네쟝도 일본인이랑 친구하규시퍼 1 츳코미 2018-12-02 0
77471 일반 VR로 카드게임하니까 졸라 재밌음 ㅋㅋㅋ 3 은사나사 2018-12-02 1
77470 일반 이건 어떻게 만들어야 하냐? 4 ㅇㅇ 175.208 2018-12-02 0
77469 일반 뉴비 VR구매 질문좀... 1 ㅇㅇ 211.36 2018-12-02 0
77467 일반 맵에보면 프레임이랑 현재시간 나오는 쉐이더 뭐임? 1 ㅇㅇ 121.65 2018-12-02 0
77466 일반 브랄챗 얘네들은 위기감이 없는건가 7 MANKALO 2018-12-02 5
77465 일반 나랑 친구먹은 외국인들도 서로 조인타서 얘기 하고 싶은데 1 하늘 116.39 2018-12-02 0
77464 일반 이거 아이디로 친추 가능? 3 ㅇㅇ 223.33 2018-12-02 0
77463 일반 럭키비스트 파랑너구리?? 어딨는지아는분? 2 오징어 116.42 2018-12-02 0
77462 일반 트래커 양말로 고정하는친구도 잇었엇는데 4 카디아. 2018-12-02 0
77461 질문 캐릭터 다리가 모이는건 어떻게 해결해나요 2 Lucia 2018-12-02 0
77460 일반 vr사면 몇평이면 충분? 6 Kcalb02 2018-12-02 0
77459 일반 바이브쓰는 갤럼님들 방크기 얼마나 되시나요 4 ㅇㅇ 223.62 2018-12-02 0
77458 일반 옷입히는 커미션 얼마함?? 5 Sumire 2018-12-02 0
77457 일반 삿엉 7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56 일반 분당도착... 중고 머머확인해? 6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2 0
77455 일반 아이폰 사려고 그래픽카드 두 대 쓰던거 한 대 팔았는데 3 디즈 2018-12-02 1
77454 일반 아니 월드 스크립트 안된다구? 2 레콘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