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다이나믹본 넣어서 값받는거
글쓴이
으ㅡ음
추천
2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332
  • 2018-11-28 04:02:57
							

그것도 그것대로 씹쌔끼 짓 아님? 엄연히 에셋스토어에서 유료로 팔고있는 에셋인데 그걸 넣어서 돈받아 먹으면 라무네 같은 유료아바타 재판매 랑도 다를거 없어보이는데 에초에 이겜 커미션이란게 더러운짓 천지기는 하다 마는

- dc official desktop
G군 제일양심없는경우도봄ㅡ 다이나믹본어셋 공유어케하는진모르겠는데 받아놔놓고 그걸로 커미션중이라고 자랑하는 그신사출신도있던데 Whisper Sheep 2018.11.28 04:04:28
NK08 ??? : 꼬우면 니가만드셈 제발 2018.11.28 04:04:36
ㅇㅇ 그렇게 따지면 밑도 끝도 없지. 커미션 하는 행위 자체만 놓고 봐도 사업자 등록도 안하고 세금도 안내는데다 지금 공공연하게 보이는 커미션의 90% 이상이 남들이 만든걸 가져다가 뚜다하는건데. 직접 0부터 3D모델 해서 만드는 수십 수백 들어가는 커미션 아니면 다 아웃이지. 112.185 2018.11.28 04:06:36
ㅇㅇ 그럼 커미션할때 다이나믹본은 니가 파일받아서 직접넣으면 됨 그렇게 할래? 220.122 2018.11.28 04:14:17
큐리스 펙트) 에셋스토어의 자료는 특이사항이 없는 경우 (무료든 유료든)상업적 이용이 가능하다. 2018.11.28 04:14:56
으ㅡ음 에셋으로 만들어진 게임 이나 창작물 같은거에나 해당되지 이건 에셋을 되팔렘 하는 수준이라 특이사항에 해당된다 말하기도 창피함 - dc desktop 2018.11.28 04:19:04
으ㅡ음 커미션 할생각 없음 그리고 내가 말하고 싶은건 자기 딴에선 다이나믹본 넣는 수고비로 넣는다고 생각 하겠지만 에셋 포함되서 넘어가는 걸 문제라고 보는거임 - dc desktop 2018.11.28 04:21:04
G군 산것도아니고 끼리끼리 공유어떻게든해서 돌려쓰던데 그것도 문제x? Whisper Sheep 2018.11.28 04:21:27
으ㅡ음 유료에셋을 구매자 이외에 쓴다는것 부터가 문제 - dc desktop 2018.11.28 04:22:38
ㅇㅇ 그거 어셋마다 라이센스 다 달라요. 개발자 100명이면 100개사야하는 어셋도 있고, 딱 하나 사면 그 게임 개발자 다쓸수있는 것도 있고, 아무 제한없는 라이센스도 있어서 뭐라고 명시했는지 찾아봐야돼요. 223.38 2018.11.28 04:32:15
으ㅡ음 같은 팀 인데 커미션 넣는 사람은 없겠죠? 그리고 그것도 게임개발이나 창작물쪽 개발팀에 적용 되는 거고 브알챗 아바타 제작은 사적인 거니 전혀 연관 없어 보이네오 - dc desktop 2018.11.28 04:34:49
ㅇㅇ 다이내믹본이 내부 코드 수정않는 조건으로 활용한 저작물 배포 가능 라이센스가 붙어있으면 문제없는데 솔직히 알아본 갤러 아무도 없을테니 저도 이만 223.38 2018.11.28 04:35:05
ㅇㅇ 네 뭐 옹호론은 아니고... 어짜피 커미션 하는 놈들이 라이센스 따져서 하진 않을테니 223.38 2018.11.28 04:35:56
으ㅡ음 저작물 배포면 암말 없었을텐데 브알챗류는 저작물에 에셋포함으로 넘겨버리니....사용하면 안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 dc desktop 2018.11.28 04:37:00
ㅇㅇ 일단 라이센스 떠나서 좀 도의적이지가 않은 느낌은 듬 223.38 2018.11.28 04:39:26
울테 그게문제가된다면 설정값만 스샷찍고 다이나믹본 없애고 보내주는것도괜찮을듯 2018.11.28 06:08:42
D 그렇게따지면 vrc모드에 있는것도 다 못하게해야지 112.140 2018.11.28 12:0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67 일반 이거 어떻게 읽냐? 3 MYO모기 2018-12-01 0
77366 일반 재미있는 맵 만들고싶다 1 레콘 2018-12-01 0
77364 일반 놀로 1달쓴 후기 3 ㅇㅇ 73.220 2018-12-01 2
77363 일반 브알챗 개쒸펄련들 진짜 8 으ㅡ음 2018-12-01 1
77362 일반 다른말론 부갤주중 단 한명을 제외하고는 전부 그 그룹이라는거네 3 ㅇㅇ 211.246 2018-12-01 0
77361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1 여고생 121.173 2018-12-01 0
77360 일반 '그 그룹' 관련언급 다 짜름 9 포도초콜렛 2018-12-01 22
77358 일반 그냥 던파등신들 대리고 H방끌고가서 방송해도 유튜브애들보단 잼남 2 ㅇㅇ 203.90 2018-12-01 2
77357 질문 driver4VR 나만 안되는거냐? 1 ㅇㅇ 116.122 2018-12-01 0
77356 일반 요즘 브이알챗 유투버 누가웃김 12 ㅇㅇ 121.187 2018-12-01 0
77354 일반 놀로임 1 Lakenls 2018-12-01 2
77353 일반 병같은거 잘아는 애 있냐 23 MANKALO 2018-12-01 3
77352 일반 이렇게 오류뜨는데 뭐만져야되냐 2 00 219.248 2018-12-01 0
77351 일반 일본 커미션 사이트 좋은데 있더라 3 MANKALO 2018-12-01 0
77350 일반 뱅 3시 20분까지 연병장 3 ㅇㅇ 218.50 2018-12-01 0
77347 일반 nolo Driver4VR에서 인식이 안되는데 왜이러냐 7 ㅇㅇ 116.122 2018-12-01 0
77346 일반 아 mmd댄스장 꿀잼이네 1 ㅌㅂ 221.155 2018-12-01 0
77345 일반 무선킷 너무조아~~ 2 ㅇㅇ 2018-12-01 0
77344 일반 브이알챗 유저들은 서로를 시기하고 질투한다 2 ㅇㅇ 121.187 2018-12-01 0
77343 일반 12/2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1 0
77342 일반 누가 우리집 와서 베이스스테이션 좀 대신설치해줘 5 꼬마키` 2018-12-01 0
77341 일반 갤럼들은 아바타 어떻게함? 2 ㅌㅂ 221.155 2018-12-01 0
77338 일반 꼭 신사,벚꽃등등 핫플레이스에서만 친구를 사귈수있는게 아니다. 4 DDos 2018-12-01 2
77337 일반 난 솔직히 너네들이 너무너무 부러워 5 클루 2018-12-01 0
77334 일반 vr 요즘 상태가 안좋네요?? 1 ㅇㅇ 1.246 2018-12-01 0
77333 일반 다시 트래커 안끼고 팔만 사용할까 싶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332 일반 난 왜 맨날 귀여운거 보고 예쁜거도 보는데 성욕이 넘쳐나는거냐 3 greenhornet 2018-12-01 0
77331 일반 니들 친구 있니 4 ㅇㅇ 211.107 2018-12-01 1
7733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11.245 2018-12-01 0
7732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들어보고싶은데 0도 모르겠네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328 일반 질문) 질문글 쓰려고 했는데 2 ㅇㅇ 125.135 2018-12-01 5
77327 일반 (고민) 브얄챗 1주 조금 넘었는데 몸에 변화를 느낌 6 ㅇㅇ 39.118 2018-12-01 1
77326 일반 요즘 서버상태 거지 같아서 플레이타임 줄거나 안하게됨 2 아루라테 2018-12-01 0
77325 일반 월드 이동하기 무섭네 3 DDos 2018-12-01 0
77324 일반 스팀 계정은 아바타나 월드 업로드 못함? 4 Kcalb02 2018-12-01 0
77323 일반 왜 인바이트리퀘스트 안되나요 3 antosi 58.232 2018-12-01 0
77322 일반 우콘쟝 눈동자에 하트넣는 방법 없을까? 2 ㅇㅇ 125.180 2018-12-01 0
77321 일반 우중BMO 완성했다 7 KINIX 2018-12-01 14
77320 일반 Cloth지정해도 기본자세 손은 그대로 옷안으로 들가는구나 2 ㅇㅇ 2018-12-01 0
77319 일반 디씨에서 컨셉 좆같이잡으면 잘한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01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