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시바 리얼 터치패드 이동 개좆같네 ㅋㅋㅋㅋㅋㅋ
글쓴이
은사나사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259
  • 2018-11-28 00:21:43
							



농담 안 까고 조이패드로 조종하게 파일 누가 다시 만들어주면 내가 5만원 계좌로 싸주고 싶은 심정임


아니 씨발새끼들아 ㅠㅠ


아악 악악! 터치패드로 누가 이동을 해 미친새끼들아!!


카디아. 먼데 바이브 트랙패드랑은 달러? 2018.11.28 00:22:58
ㅇㅇ 트랙패드가아니라 터치패드임 크기도 작고 - dc App 2018.11.28 00:23:41
은사나사 터치패드로 이동하는 방식인데 그게 표정이랑 이모트랑 공유하는 방식이라 이동할때마다 표정이랑 이모트 바뀜 돌아다닐떄마다 권총 쏘고 표정 찡그리고 더블피스하고 지맘대로임 2018.11.28 00:26:39
ㅇㅇ 그건 바이브도 마찬가진데? - dc App 211.118 2018.11.28 00:32:40
ㅇㅇ 조작감이 좀다르더라구여 - dc App 2018.11.28 00:33:42
ㅁㄹㄴㅌㅁㅈ 표정이랑이모트랑공유하는방식은 뭘말하고싶은건진알겠는데 용어가틀렸잖아 2018.11.28 00:36:06
ㅁㄹㄴㅌㅁㅈ 이동할때마다 표정바뀌는건아니야 2018.11.28 00:36:38
ㅁㄹㄴㅌㅁㅈ 왜냐면 왼쪽스틱꾹눌러서 이동할때는 왼쪽스틱에의한 표정변화가없음 2018.11.28 00:37:09
ㅁㄹㄴㅌㅁㅈ 오른쪽스틱 꾹꾹눌러서 시점변경하는것도 마찬가지임 이래서 MR 스틱이동할때보면 가끔 오른쪽스틱 툭툭쳐줘야 표정바뀌는걸 볼수있으니까 2018.11.28 00:37:42
ㅁㄹㄴㅌㅁㅈ 아 패드라고 말 바꿀게 하도스틱스틱거려서헷갈림 2018.11.28 00:45: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909 일반 vrcmod는 카테고리같은거 없음?? 1 하거 2018-11-30 0
76908 일반 뭐야 예비암캐 뉴비가 있네 1 히아기 2018-11-30 1
76907 일반 나도 회사에서 카와이무브 한적 있는데 4 쎾쓔!!! 2018-11-30 3
76906 질문 블렌더 이거 왜 이러는 거임? 3 ㅇㅇ 114.203 2018-11-30 0
76905 일반 난 과몰입 탈출했는데 1 ㅇㅅㅇ 221.153 2018-11-30 1
76904 일반 Vive 안경유저 팁 13 으ㅡ음 2018-11-30 11
76903 일반 VR 중고로 사지 말자... 11 CirrusLogic 2018-11-30 0
76902 일반 mr은 놀로사봤자 팔병신이지? 3 우사밍 2018-11-30 0
76901 질문 바이브 안경 어떡하지 15 ㅇㅇ 211.36 2018-11-30 0
76900 일반 일상 생활 할때 룸스케일로 잡은 벽이 보인다면 정상입니까 2 디즈 2018-11-30 0
76899 일반 오늘밤은 풀다이브다 1 alsldj 221.152 2018-11-30 0
76897 일반 근데 스팀이랑 바이브랑 자주 뻑나더라 2 디즈 2018-11-30 0
76896 일반 아니 일반 바이브 풀셋이 80인데 1 디즈 2018-11-30 0
76894 일반 아까 1시에서 2시 사이에 글쓴다는ㅇㅇ(203.252)이다 친추하자고한놈 25 ㅇㅇ 123.213 2018-11-30 0
76892 일반 맨첨엔 과몰입글보면 웃었는데 4 ㅇㅇ 223.39 2018-11-30 14
76891 일반 아 ㅅㅂ 개쪽팔려 5 ㅇㅇ 223.62 2018-11-30 1
76890 일반 행님덜 업로드 오류뜨는데 해결점 ㅠ 4 ㅇㅇ 61.83 2018-11-30 0
76888 일반 바이브유저들 스팀브알 패치후에 렉걸리고그런거없냐 4 울테 2018-11-30 0
76887 일반 밥먹고 하자 3 PaPoPo 2018-11-30 0
76885 일반 asmr같은기능있는 마이크추천좀 2 'w' 39.112 2018-11-30 0
76883 일반 아 바이브 왜이러는뎃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2 꼬추박사 2018-11-30 0
76882 일반 그래픽카드 1060인데 vr뭐사는게 적당함? 5 윾윽 2018-11-30 0
76881 일반 바이브 쓰는데 헤드마이크도 작동하나요? 3 최번개 2018-11-30 0
76880 질문 아바타 뾰족이 구현되나요? 1 ㅇㅇ 220.73 2018-11-30 0
76879 일반 애니메이션이랑 이모트 개어렵내 3 아스테리 2018-11-30 0
76878 일반 이거 과몰입증상임? 6 ㅇㅇ 223.39 2018-11-30 0
76877 일반 치마 다이나믹본 수치 추천좀 해줘 1 ㅇㅇ 117.111 2018-11-30 0
76876 강좌/정보 샤로쟝 곧 1.2.0 패치예정 3 ㅇㅇ 2018-11-30 0
76874 일반 나 받아먹는거 잘함ㅎㅎ 1 ㅇㅇ 223.38 2018-11-30 0
76873 일반 뉴비쟝 입문하려는데 질문있어요 2 ㅇㅇ 121.157 2018-11-30 0
76872 일반 뉴비 질문좀 3 ㅇㅇ 124.58 2018-11-30 0
76871 일반 라무네 치마 벗기고 그런건 어케하는거임 ㅋㅋㅋ 7 ㅇㅇ 61.83 2018-11-30 0
76870 일반 스토미 케이브 월드 처음부터막혓다 ㅋㅋㅋ 7 카디아. 2018-11-30 0
76869 일반 뉴비 진지한 고민 있음 4 ㅇㅇ 223.62 2018-11-30 3
76868 일반 일단 1시에서 2시 사이에 접속해서 다시 글쌈 1 ㅇㅇ 203.252 2018-11-30 0
76866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30 4
76864 일반 아니 시바 그보다 4 ㅇㅇ 203.252 2018-11-30 0
76863 일반 섹드립이야기나와서 사족이랑 고민좀있는데 19 ㅇㅇ 203.252 2018-11-30 5
76862 일반 지금 마작할사람? 3/4 1 꼬마키` 2018-11-30 0
76861 일반 아 뉴비들 들박 하고싶다 진짜 22 ㅇㅇ 223.38 2018-11-30 1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