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팀VR 1.1.3 으로 업데이트 후 무한 세이프 모드 임시 해결법
글쓴이
델피늄
추천
12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234
  • 2018-11-27 21:27:33
							

이 씨발 개좃새키들이 뭘 잘못 쳐 만졌는지 1.1.3 업데이트 후에 계속


이프 모드로 진입하는 덕분에 비 인가 플러그인인 오픈 VR 어드밴스 인풋이랑 스페이스 무버 안 되고


세이프 모드 풀면 베이스 스테이션 인식을 못하는 좆같은 상황이 벌어짐


개 씨바 오늘 덕분에 라디오 체조 못 갔잖아 존나


저번에 트래커랑 컨트롤러 바뀌던 것도 그렇고 이 새끼들 일 똑바로 안 하네 ㅅㅂ


임시 해결방법 찾았음


라이브러리 - 스팀VR 우클릭 - 속성 - 베타 - v1527117754 - 6/21/2018 hotfix 로 선택해서


설치하면 정상적으로 스페이스 무버나 어드밴스 사용 가능함





임시 방법이니까 혹시 완벽한 해결 방법 찾은 사람은 공유좀.


P.S 적용 후 발 트래킹이 안 되는 경우 : 아바타 한 번 바꾸면 고쳐짐.


AFK 아바타로 바꾼 뒤 자기가 사용할 아바타로 바꾸면 트랙볼 위치 다시 잡을 필요 없으니 참고.


+추가 정보 : 무선 킷 사용 불가능함

으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종일 업데이트 한거떄문에 왜이러지 하고 쓰지도 못하고있었는데 ㅜㅜ 221.140 2018.11.27 21:31:38
123 발 트래커가안잡히는데 ㅠㅠ 121.173 2018.11.27 22:02:46
델피늄 아바타 한 번 바꾸면 됨 2018.11.27 22:15:08
델피늄 ^^ 2018.11.27 22:15:17
ㅇㅇ 개발팀에 검증인력 하나 없는건가 개발자가 집에서 취미로 대충 코딩해서 꼴리는데로 업데이트 시켜논것 마냥 업데이트 할 때 마다 문제 터지네 211.196 2018.11.27 22:36:26
델피늄 전에 트래커 때도 그렇고 왜 이모양인지 존나;; 2018.11.27 22:37:13
ㅇㅇ AFK 아바타로 바꾼 뒤 자기가 사용할 아바타로 바꾸면 트랙볼 위치 다시 잡을 필요 없으니 참고. 이거 ㄹㅇ이에여??? ㅎㄱ - dc App 2018.11.28 00:18:04
델피늄 물론 처음 한번 잡을 땐 트랙볼 위치 설정 해야지 2018.11.28 01:00:09
개발자네 님감사해요 발빠른 풀트래킹 유저들은위한 패치 영자하세요 121.173 2018.11.28 03:43:46
ㅇㅇ 단점은 무선킷 지원이안됨 121.136 2018.11.28 06:50:38
델피늄 무선킷 없어서 몰랐는데 고마움 2018.11.28 06:57:30
toruf 저는 베타에 저런게없는데 어떻해야하죠 211.38 2018.11.28 07:15:10
toruf 저는 위에 4개만있고 그밑이없습니다 211.38 2018.11.28 07:17:04
aa 베타가 public default branch 맥전용 까지만 보이고 저거 자체가 안보이는데...지금 없어진건가요? 220.121 2018.11.28 07:21:30
나도 겪었지 steam vr어플자체가 안보임 153.230 2018.11.28 19:14: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332 일반 커미션 다이나믹본 넣어서 값받는거 17 으ㅡ음 2018-11-28 2
76331 일반 가격도 성능이다 4 레콘 2018-11-28 0
76330 일반 초코첵스첵스 1 Huntere 2018-11-28 1
76329 일반 내생각에 이거 MR이 문제가 있다거나 그런건 절대 아님 5 레콘 2018-11-28 3
76327 일반 스팀vr버전업되면 플러그인 지웠다깔면대는데.. 3 ㅇㅇ 2018-11-28 0
76325 일반 이게 누르는 게 불편하고 편하기의 차이보다는 2 은사나사 2018-11-28 0
76324 일반 MR유저분들 불편함은 잠시에오 3 축캐지림 2018-11-28 0
76323 일반 하 시발 진짜 제일 좆같은 건 이거임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22 일반 바이브후기 1 바이브후기 121.173 2018-11-28 0
76321 일반 아니 뭐 하드웨어 펌웨어가 업데이트되서 막힌거도 아닌데 레콘 2018-11-28 0
76320 일반 걍 브알챗에다가 엠알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거 공식지원해달라고 1 ㅇㅇ 222.108 2018-11-28 0
76319 일반 mr 딱히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던데 1 레콘 2018-11-28 0
76318 일반 뱅하는 사람에게 MR은 제격 7 차가비 2018-11-28 0
76317 일반 하루만에 MR 떡락해버린 거시야 ㅋㅋㅋㅋ 13 은사나사 2018-11-28 0
76316 일반 2.0 베이스테로 구형 컨트롤러 사용 불가능한거임? 11 디즈 2018-11-28 0
76315 일반 부랄챗에서 자체에서 아바타살수잇는거는안되나? 5 ? 121.173 2018-11-28 0
76314 일반 브알이 왜 아직까지 삼권분립체제냐 3 ㅇㅇ 222.108 2018-11-28 1
76313 일반 오랜만에 커여운 친구들 보니 마음이 정화된다 1 꼬마키` 2018-11-28 0
76311 일반 H방 후기 1 눈깔이 114.202 2018-11-28 1
76309 일반 이미 Unity로 빼서 업로드한 아바타는 블렌더로 못가져오나? 6 ㅇㅇ 1.228 2018-11-28 0
76308 일반 놀로 캘리 정보모으고 몇번했더니 개쩜 6 cleasky 2018-11-28 0
76307 일반 바이브 오큘 mr 바이브프로 화질비교영상 ㅇㅇ 2018-11-28 2
76306 일반 vr할 때 바닥에 뭐 깔고 하나요? 4 최번개 2018-11-28 0
76305 일반 근데 베이스 스테이션 공홈에서 파는건 1.0이라던데 4 디즈 2018-11-28 0
76304 일반 상체만 움직인다는 전제하에 오큘 바이브 어는게 화질좋냐 7 ㅇㅇ 121.135 2018-11-28 0
76303 질문 반창고 장인님들 질문좀! 5 ㅇㅇ 2018-11-28 0
76302 일반 글카 1060 6g 쓰는데 몇 명부터 버벅이나요? 7 최번개 2018-11-28 1
76301 일반 이 월드 어딘지 아시는분 2 너랑안놀거야 2018-11-28 0
76300 일반 오큘 센서는 1개랑 2개차이가 뭐냐 7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9 일반 vr사양 타는게임이에여?? 3 ㅇㅇ 2018-11-28 0
76298 일반 가끔은 현실도 즐기고 그래라 7 러닝머신러닝 2018-11-28 1
76297 일반 풀트래킹 사전 준비물 필요한거 이거 맞음? 3 ㅇㅇ 59.31 2018-11-28 0
76296 일반 형들 풀트래킹 방크기 질문 6 ㅇㅇ 59.20 2018-11-28 0
76295 일반 누가 MR로 체조한거나 춤춘거 보여줘라 2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4 일반 그럼 MR로 체조해도 문제없어? 4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3 일반 신사맵에서 풀트래킹하고잠들어버렷다.. 123 121.173 2018-11-28 0
76292 일반 져댄자꾸하다보니까 몸이 이상해 2 ㅇㅇ 2018-11-28 0
76291 일반 ㅎㅅㅎ 퇴근하고 다이브한다 2 디즈 2018-11-28 0
76290 일반 호러맵 추천좀 해주라 2 밥도둑쟝 2018-11-28 0
76288 일반 갤럼들아 이거 오큘+바이브 풀트래킹가능? 3 ㅇㅇ 59.20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