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다시 하고싶어
글쓴이
ㅇㅇ
추천
38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229
  • 2018-11-27 20:18:29
  • 223.33
							



안녕

예전에 글썻었던 당뇨빌런임

그때이후로 상태가 급격히악화되서

담당 과장이랑 3주동안 싸움 끝에 입원하게됬음

인슐린투여수치가 매 주마다 증가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여공복혈당 381.411 이런수치로나오면서

합병증 증세가 엄청오게되더라 근육쪽이 젤심했음

옛날의 입원에대한 기억때문에 정말로 싫고 안하고싶었지만

어찌됬건 하게되었고 결국엔 VRC 아예 들어가보지도

못하게되었고 그저 간간히 들리거나 보이는 친구소식

정도에 그냥 하루하루 너무 힘들더라 현실은

새벽 2시 5시 아침식전식후 10시 점심식전식후

2시 5시 저녘 식전식후 8시 10시 계속 검사하고

뉴스는 미세먼지니 뭐니 열심히 떠들고 입원실에는

역시나 앓는소리 슬퍼하는소리 싸우는소리 돈애기

몸이아픈것이상으로 정신이 아늑해지더라

12월 jlpt 시험도 아마 못보게될것같고

12월에 있었던약속 도 불참해야할것같더라구

최근에 월드제작이나 월드커미션을 좀찾아보려고해

만약 검사했던 항목들중 수술까지 해야되는것들이 나오면

오랜시간동안 못들어가게될것이고 나를 잊지말아달라는

생각도있고 월드로서 친구들과 함께있고싶은것도있고

새벽이되니 이상하게 주저리 한것같네

뉴스보니 계속추워지고 미세먼지가 엄청심하다던데

다들 귀찮더라도 마스크 하고다니고 아프지않길 바래!











- dc official App
은사나사 1형? 나 1형빌런이야. 안과에서 나 이제 실명 못 막는대. 늦추는 게 고작이라함. 진짜 좆같고 짜증난다... 기저랑 식후 몇단위씩 꽂는데 혈당이 저러냐 2018.11.27 20:22:12
은사나사 눈 완전히 썩기 전에 VR세계 실컷 보고 잃을라고 2018.11.27 20:22:36
ㅇㅇ 1형 맞구 계속증가하는중 16/46 꼽는데 계속 약이며 뭐며 바뀌고있음 인슐린은 더이상 늘릴수없다더라 부작용덕에 - dc App 223.33 2018.11.27 20:23:44
은사나사 인생 다 잃고 관리에만 쏟아부었는데도 의사가 결국 실명을 막을 순 없다고 하니까 그냥 지금이 너무 소중한듯함. 하나라도 더 보고 더 기억해서 안 보이게 되면 기억으로나마 더듬을라고. 갤럼도 관리 열심히 해. 조금이라도 늦춰야지 2018.11.27 20:24:31
ㅇㅇ 나도 살16키로이상 빠지고 근육쪽은 수축이완이 안되고 황달증세에 여러가지.. VR다시 하고싶어 입원하기전 인사도 다들 마지막모습도 눈에 못넣고왔네 - dc App 223.33 2018.11.27 20:25:02
은사나사 씨발 좆같은병... 무슨 타계책이 없어. 난 30/20 맞는데 특발성이라 원인도 모르고 그냥 이리저리 날뛰어서 합병증 제어가 안 된다. 지금도 다리 저려서 디질거같음 2018.11.27 20:25:20
ㅇㅇ 4년전에 1형 판정받고 진짜 별짓을다해서 2년후 2형됬는데 최근갑자기 몸이상태가ㅇㅣ상해지더니 나에게 그 건강한 시간이 별로없었다는거에 후회되 너무 못한것들이 많네. 너도 화이팅! - dc App 223.33 2018.11.27 20:28:49
은사나사 잔인한 말이지만 우리도 알다시피 1형은 절대 2형이 될 수 없음... 베타세포가 사멸하는데 2형이 될 수가 있나. 조금이라도 더 건강할 때 하고 싶은 거 다 하지 뭐 ㅋㅋㅋ 솔직히 불치병인데 판정받고 정신나가서 술에 미쳐살아서 지금 이지경 된 것도 있고 나도 많이 후회함. 그래도 건강해져서 VRC 복귀해라. 재정상황 되면 인슐린 펌프도 고려해봐. 나는 9년차 환자인데 아직까지 뻐팅기고 있는 게 그나마 펌프라도 달아서 그런듯. 바이브보다 3배는 비싸지만... 여하튼 너두 화이팅해 2018.11.27 20:32:59
ㅇㅇ 아마 의사가 이런 노력과 생각이라도 유지하게 거짓말한것같긴한데.인슐린펌프도 상담했고 각종 검사진행후 수술해야될일아니면 그후진행될것같아 너도 최대한 많은 좋은기억 만들었음 좋겠다 - dc App 223.33 2018.11.27 20:37:48
은사나사 2형이나마 될 수 있다는 거? 응 그거 구라띵이야 ㅋㅋㅋㅋㅋ 췌장이 뒤졌는데 어케 2형 코스프레라도 하게슴 ㅋㅋㅋ 여기 갤이니까 사적인 대화는 여까지만 하구 다음 근황 기다릴게 건강해져서 오렴 2018.11.27 20:40:22
하루사메 ..... 힘내야해 브이알오면꼭찾아와 - はるさめ 2018.11.27 22:25:41
늑대소녀 힘내라 힘내... 2018.11.27 22:28:28
쎾쓔!!! 화이팅 2018.11.27 23:25:27
히비링 힘내! 2018.11.27 23:52:29
공익여중생 ㅠㅜ 2018.11.28 00:58:31
ㅇㅇ ㅠㅠ 210.117 2018.11.28 03:41:08
은사나사 ㅠ.ㅠ 2018.11.28 05:37:58
Mitsu.G 야이... 슬프게 2018.11.28 08:43: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79 일반 축하한번 해주기 참 힘든 밤이네 1 너랑안놀거야 2018-12-02 1
77577 일반 오늘밤은 제대로 복구안될듯 1 ㅇㅇ 223.33 2018-12-02 0
77576 일반 아직도 서버 안됨?? 1 tntnt 2018-12-02 0
77575 일반 갠적으로 봘챗은 8400 1060이면 떡을 치고도 남음 5 ㅇㅇ 223.62 2018-12-02 0
77574 일반 이정도 브알쳇 이용가능? 10 ㅇㅁㅇ 220.76 2018-12-02 0
77573 일반 요번 주말 서버때매 말 많았네 1 쎾쓔!!! 2018-12-02 0
77572 일반 아..투명효과 어떻게 하지.. 1 리에 2018-12-02 0
77571 일반 AFK ? KFC? 그게 뭐냐? 6 tntnt 2018-12-02 0
77570 일반 운영진 뭐하냐 시발련들 1 라이즈 2018-12-02 0
77569 일반 아니 씨발 뭐하자는거야 1 라이즈 2018-12-02 0
77568 일반 vr챗 너무 하고싶은데 nolo이거 하나만 사면 가능?? 9 ㅇㅇ 211.36 2018-12-02 0
77567 일반 아 시발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8.37 2018-12-02 0
77566 일반 서버가 존나게 아프긴 한가보다 2 Lucia 2018-12-02 0
77565 일반 이걸 핵쟁이들이 해냈노 ㅋㅋㅋㅋ 8 ㅇㅇ 124.51 2018-12-02 2
77564 일반 뱅이머임 3 ㅇㅇ 2018-12-02 0
77563 일반 서버터진기념 선착순 1명 햄버거 11 tntnt 2018-12-02 1
77562 일반 서버터짐??? 1 tntnt 2018-12-02 0
77561 일반 오늘의 브얄챗 강제종료 3 엘에르엘 2018-12-02 0
77560 일반 파티클 발사한거 사라질때 막 터지게 어케함니가? 5 ㅇㅇ 222.234 2018-12-02 0
77559 일반 컴퓨터 케이스 바꿀려는데 이거 괜찮음? 9 ㅇㅇ 175.196 2018-12-02 0
77557 일반 뱅방 언제 또 있음? 2 ㅇㅇ 223.62 2018-12-02 0
77556 일반 뭐 서버 터짐?????? 4 초보자아 2018-12-02 0
77555 일반 바이브쓰는중인 늒네인데여 1 ㅇㅇ 121.147 2018-12-02 0
77554 일반 VRchat 해보고싶은데 컴 업글해야함? 11 ㅇㅇ 175.196 2018-12-02 0
77553 일반 나만 프렌목록 하나도 안 뜸?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52 일반 아까 연병장에 혼자남았는데 6 Kcalb02 2018-12-02 0
77551 일반 구리고 누비 컴퓨터는 안바꺼도 대냐? 1 ㅇㅇ 124.58 2018-12-02 0
77550 일반 아아앜!!!!!!!!!!!! 1 리에 2018-12-02 0
77549 일반 시발 다들 복구된 것 같은데 나만 못 드감?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48 일반 브랄챗의 폭력성을 알기 위해 서버를 내려보겠습니다. 2 ㅇㅇ 211.36 2018-12-02 0
77546 일반 컴터 하나 새로뽑으려는대 풀트래킹 하려면 1 ㅇㅇ 121.187 2018-12-02 0
77545 일반 바른말 쓰던 갤럼들 날카로워진 이유 1 ㅇㅇ 182.225 2018-12-02 0
77544 일반 지금 서버 터짐? 5 Red.Coco 2018-12-02 0
77543 일반 먼가 바른말쓰던 갤럼들도 날카로워진듯 5 Yua 2018-12-02 0
77542 일반 vr 살껀데 기기 추천점 해주세요 5 ㅇㅇ 110.70 2018-12-02 0
77541 일반 누비를 도아조 재발... 5 ㅇㅇ 124.58 2018-12-02 0
77540 일반 브얄챗 본사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다고 한다 5 ㅇㅇ 39.118 2018-12-02 0
77539 일반 유니티 폴리곤 제한해제 버추얼 스튜디오 질문 1 ㅇㅇ 1.231 2018-12-02 0
77538 일반 서버열림 3 Kcalb02 2018-12-02 0
77537 일반 팅기고나서 다시 원래있던곳 가니까 2 JJY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