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다시 하고싶어
글쓴이
ㅇㅇ
추천
38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229
  • 2018-11-27 20:18:29
  • 223.33
							



안녕

예전에 글썻었던 당뇨빌런임

그때이후로 상태가 급격히악화되서

담당 과장이랑 3주동안 싸움 끝에 입원하게됬음

인슐린투여수치가 매 주마다 증가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여공복혈당 381.411 이런수치로나오면서

합병증 증세가 엄청오게되더라 근육쪽이 젤심했음

옛날의 입원에대한 기억때문에 정말로 싫고 안하고싶었지만

어찌됬건 하게되었고 결국엔 VRC 아예 들어가보지도

못하게되었고 그저 간간히 들리거나 보이는 친구소식

정도에 그냥 하루하루 너무 힘들더라 현실은

새벽 2시 5시 아침식전식후 10시 점심식전식후

2시 5시 저녘 식전식후 8시 10시 계속 검사하고

뉴스는 미세먼지니 뭐니 열심히 떠들고 입원실에는

역시나 앓는소리 슬퍼하는소리 싸우는소리 돈애기

몸이아픈것이상으로 정신이 아늑해지더라

12월 jlpt 시험도 아마 못보게될것같고

12월에 있었던약속 도 불참해야할것같더라구

최근에 월드제작이나 월드커미션을 좀찾아보려고해

만약 검사했던 항목들중 수술까지 해야되는것들이 나오면

오랜시간동안 못들어가게될것이고 나를 잊지말아달라는

생각도있고 월드로서 친구들과 함께있고싶은것도있고

새벽이되니 이상하게 주저리 한것같네

뉴스보니 계속추워지고 미세먼지가 엄청심하다던데

다들 귀찮더라도 마스크 하고다니고 아프지않길 바래!











- dc official App
은사나사 1형? 나 1형빌런이야. 안과에서 나 이제 실명 못 막는대. 늦추는 게 고작이라함. 진짜 좆같고 짜증난다... 기저랑 식후 몇단위씩 꽂는데 혈당이 저러냐 2018.11.27 20:22:12
은사나사 눈 완전히 썩기 전에 VR세계 실컷 보고 잃을라고 2018.11.27 20:22:36
ㅇㅇ 1형 맞구 계속증가하는중 16/46 꼽는데 계속 약이며 뭐며 바뀌고있음 인슐린은 더이상 늘릴수없다더라 부작용덕에 - dc App 223.33 2018.11.27 20:23:44
은사나사 인생 다 잃고 관리에만 쏟아부었는데도 의사가 결국 실명을 막을 순 없다고 하니까 그냥 지금이 너무 소중한듯함. 하나라도 더 보고 더 기억해서 안 보이게 되면 기억으로나마 더듬을라고. 갤럼도 관리 열심히 해. 조금이라도 늦춰야지 2018.11.27 20:24:31
ㅇㅇ 나도 살16키로이상 빠지고 근육쪽은 수축이완이 안되고 황달증세에 여러가지.. VR다시 하고싶어 입원하기전 인사도 다들 마지막모습도 눈에 못넣고왔네 - dc App 223.33 2018.11.27 20:25:02
은사나사 씨발 좆같은병... 무슨 타계책이 없어. 난 30/20 맞는데 특발성이라 원인도 모르고 그냥 이리저리 날뛰어서 합병증 제어가 안 된다. 지금도 다리 저려서 디질거같음 2018.11.27 20:25:20
ㅇㅇ 4년전에 1형 판정받고 진짜 별짓을다해서 2년후 2형됬는데 최근갑자기 몸이상태가ㅇㅣ상해지더니 나에게 그 건강한 시간이 별로없었다는거에 후회되 너무 못한것들이 많네. 너도 화이팅! - dc App 223.33 2018.11.27 20:28:49
은사나사 잔인한 말이지만 우리도 알다시피 1형은 절대 2형이 될 수 없음... 베타세포가 사멸하는데 2형이 될 수가 있나. 조금이라도 더 건강할 때 하고 싶은 거 다 하지 뭐 ㅋㅋㅋ 솔직히 불치병인데 판정받고 정신나가서 술에 미쳐살아서 지금 이지경 된 것도 있고 나도 많이 후회함. 그래도 건강해져서 VRC 복귀해라. 재정상황 되면 인슐린 펌프도 고려해봐. 나는 9년차 환자인데 아직까지 뻐팅기고 있는 게 그나마 펌프라도 달아서 그런듯. 바이브보다 3배는 비싸지만... 여하튼 너두 화이팅해 2018.11.27 20:32:59
ㅇㅇ 아마 의사가 이런 노력과 생각이라도 유지하게 거짓말한것같긴한데.인슐린펌프도 상담했고 각종 검사진행후 수술해야될일아니면 그후진행될것같아 너도 최대한 많은 좋은기억 만들었음 좋겠다 - dc App 223.33 2018.11.27 20:37:48
은사나사 2형이나마 될 수 있다는 거? 응 그거 구라띵이야 ㅋㅋㅋㅋㅋ 췌장이 뒤졌는데 어케 2형 코스프레라도 하게슴 ㅋㅋㅋ 여기 갤이니까 사적인 대화는 여까지만 하구 다음 근황 기다릴게 건강해져서 오렴 2018.11.27 20:40:22
하루사메 ..... 힘내야해 브이알오면꼭찾아와 - はるさめ 2018.11.27 22:25:41
늑대소녀 힘내라 힘내... 2018.11.27 22:28:28
쎾쓔!!! 화이팅 2018.11.27 23:25:27
히비링 힘내! 2018.11.27 23:52:29
공익여중생 ㅠㅜ 2018.11.28 00:58:31
ㅇㅇ ㅠㅠ 210.117 2018.11.28 03:41:08
은사나사 ㅠ.ㅠ 2018.11.28 05:37:58
Mitsu.G 야이... 슬프게 2018.11.28 08:43: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578 일반 늒네 유혹하러 들어갔다가 춤만 열심히 추고나온거에오 1 ㅇㅇ 175.223 2018-12-05 0
78577 일반 바이브 이어폰 어떻게써? 1 ㅇㅇ 220.76 2018-12-05 0
78576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 만들려고 하는데 이거 사면 댐? 1 ㅇㅇ 27.165 2018-12-05 0
78575 일반 무한 세이프모드 어떻게 해야 끌수있음? 2 애플티 2018-12-05 0
78574 일반 어제랑 오늘 신사맵에서 버스킹 하는사람 만남 ㅋㅋ 3 별기린 211.247 2018-12-05 0
78573 일반 오큘러스 리부팅 해결방법좀.. 4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05 0
78572 일반 놀로컨트롤러 사용중에 하나가 자꾸 꺼짐 1 ㅇㅇ 124.60 2018-12-05 0
78571 일반 평가좀 29 서월 2018-12-05 1
78570 일반 바이브 뽐뿌 오는 짤 만들어옴 2편 5 토끼먹는당근 2018-12-05 5
78568 일반 겜하다 버추얼데스크탑 갔다가 다시 겜으로 돌아오는거 가능? 3 ㅇㅇ 220.76 2018-12-05 0
78567 일반 문득 키 큰 아바타하다가 1 Kcalb02 2018-12-05 3
78566 일반 발에 콜라이더 넣고 풀트하면 브이알 족구 가능? 3 ㅇㅇ 39.118 2018-12-05 0
78564 일반 키넥트사용자 게속 꺼지면 이글참조해라 1 시리스 2018-12-05 0
78563 일반 킷슈 귀여워! 1 현이.ver 2018-12-05 2
78561 일반 한달에 한번 접했었는데 5 ㅇㅇ 175.204 2018-12-05 0
78560 일반 게임 모델업계 어떰? 1 ㅇㅇ 175.223 2018-12-05 0
78559 일반 MR 헤드셋 추천해줄사람 8 차가비 2018-12-05 0
78558 일반 파노쓰는놈들은 봐라 1 ㅇㅇ 27.117 2018-12-05 0
78557 일반 평상시 이야기 들어주던 사람이 없으니 좀 이상하네 6 A.ms 2018-12-05 1
78556 일반 무슨 이야기를 하고싶은 걸까 10 ㅇㅇ 175.204 2018-12-05 0
78555 일반 sdk변조 막히나 그럼? 1 ㅇㅇ 112.151 2018-12-05 0
78554 일반 다른갤에 움짤뿌리고 가지마세요 7 ㅇㅇ 223.62 2018-12-05 6
78553 일반 으악 씨발 스팀vr 1.14다 2 김유동 221.149 2018-12-05 0
78551 일반 놀로vr쓰는넘있냐 4 빈달 2018-12-05 0
78550 일반 오큘 헤드셋 소리가 안들린다 4 오링. 2018-12-05 0
78549 일반 아..내 목소리 특이하다는건 알고 있긴햇지만.. 9 리에 2018-12-05 1
78548 일반 선발대 오늘 서버상태 보고바람 4 Misaring 2018-12-05 0
78547 일반 으악 3 너귤 218.146 2018-12-05 1
78545 일반 팔비율이 다리보다 짧을경우 벌어지는 일 15 카디아. 2018-12-05 5
78544 일반 풀트래킹 비율 맞나 체크해볼때 3 ㅇㅇ 121.139 2018-12-05 0
78543 일반 여러분의 아바타를 만들어 드립니다. 9 meraria 2018-12-05 27
78541 질문 anim 파일 쉽게 만들수있는 방법좀요 8 ㅇㅇ 1.249 2018-12-05 0
78540 일반 난 우간다 너클즈 세계로 가려했다 6 ㅇㅇ 223.39 2018-12-05 1
78539 일반 이거 왜이럼? 7 ㅇㅇ 118.34 2018-12-05 0
78538 일반 표정넣을때 이상한가면 생기거나 회색으로 변하는거 어떻게 고치나요? 3 ㅇㅇ 211.208 2018-12-05 0
78537 질문 이거 브챗에서 립싱크 하게만들고싶은데 어케해요? 2 ㅇㅇ 124.60 2018-12-05 0
78536 일반 바이브프로 풀트 할부로살까 9 ㅇㅇ 223.62 2018-12-05 1
78535 일반 컨트롤러랑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이랑 왓당 1 ㅎㅈㅁ 119.195 2018-12-05 0
78534 일반 아니 택배 좀 이상한것 같음 2 ㅇㅇ 223.39 2018-12-05 0
78532 일반 최근에 VR사거나 풀트래킹 친구들이 많아지는 것 같다. 4 혜비니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