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다시 하고싶어
글쓴이
ㅇㅇ
추천
38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229
  • 2018-11-27 20:18:29
  • 223.33
							



안녕

예전에 글썻었던 당뇨빌런임

그때이후로 상태가 급격히악화되서

담당 과장이랑 3주동안 싸움 끝에 입원하게됬음

인슐린투여수치가 매 주마다 증가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여공복혈당 381.411 이런수치로나오면서

합병증 증세가 엄청오게되더라 근육쪽이 젤심했음

옛날의 입원에대한 기억때문에 정말로 싫고 안하고싶었지만

어찌됬건 하게되었고 결국엔 VRC 아예 들어가보지도

못하게되었고 그저 간간히 들리거나 보이는 친구소식

정도에 그냥 하루하루 너무 힘들더라 현실은

새벽 2시 5시 아침식전식후 10시 점심식전식후

2시 5시 저녘 식전식후 8시 10시 계속 검사하고

뉴스는 미세먼지니 뭐니 열심히 떠들고 입원실에는

역시나 앓는소리 슬퍼하는소리 싸우는소리 돈애기

몸이아픈것이상으로 정신이 아늑해지더라

12월 jlpt 시험도 아마 못보게될것같고

12월에 있었던약속 도 불참해야할것같더라구

최근에 월드제작이나 월드커미션을 좀찾아보려고해

만약 검사했던 항목들중 수술까지 해야되는것들이 나오면

오랜시간동안 못들어가게될것이고 나를 잊지말아달라는

생각도있고 월드로서 친구들과 함께있고싶은것도있고

새벽이되니 이상하게 주저리 한것같네

뉴스보니 계속추워지고 미세먼지가 엄청심하다던데

다들 귀찮더라도 마스크 하고다니고 아프지않길 바래!











- dc official App
은사나사 1형? 나 1형빌런이야. 안과에서 나 이제 실명 못 막는대. 늦추는 게 고작이라함. 진짜 좆같고 짜증난다... 기저랑 식후 몇단위씩 꽂는데 혈당이 저러냐 2018.11.27 20:22:12
은사나사 눈 완전히 썩기 전에 VR세계 실컷 보고 잃을라고 2018.11.27 20:22:36
ㅇㅇ 1형 맞구 계속증가하는중 16/46 꼽는데 계속 약이며 뭐며 바뀌고있음 인슐린은 더이상 늘릴수없다더라 부작용덕에 - dc App 223.33 2018.11.27 20:23:44
은사나사 인생 다 잃고 관리에만 쏟아부었는데도 의사가 결국 실명을 막을 순 없다고 하니까 그냥 지금이 너무 소중한듯함. 하나라도 더 보고 더 기억해서 안 보이게 되면 기억으로나마 더듬을라고. 갤럼도 관리 열심히 해. 조금이라도 늦춰야지 2018.11.27 20:24:31
ㅇㅇ 나도 살16키로이상 빠지고 근육쪽은 수축이완이 안되고 황달증세에 여러가지.. VR다시 하고싶어 입원하기전 인사도 다들 마지막모습도 눈에 못넣고왔네 - dc App 223.33 2018.11.27 20:25:02
은사나사 씨발 좆같은병... 무슨 타계책이 없어. 난 30/20 맞는데 특발성이라 원인도 모르고 그냥 이리저리 날뛰어서 합병증 제어가 안 된다. 지금도 다리 저려서 디질거같음 2018.11.27 20:25:20
ㅇㅇ 4년전에 1형 판정받고 진짜 별짓을다해서 2년후 2형됬는데 최근갑자기 몸이상태가ㅇㅣ상해지더니 나에게 그 건강한 시간이 별로없었다는거에 후회되 너무 못한것들이 많네. 너도 화이팅! - dc App 223.33 2018.11.27 20:28:49
은사나사 잔인한 말이지만 우리도 알다시피 1형은 절대 2형이 될 수 없음... 베타세포가 사멸하는데 2형이 될 수가 있나. 조금이라도 더 건강할 때 하고 싶은 거 다 하지 뭐 ㅋㅋㅋ 솔직히 불치병인데 판정받고 정신나가서 술에 미쳐살아서 지금 이지경 된 것도 있고 나도 많이 후회함. 그래도 건강해져서 VRC 복귀해라. 재정상황 되면 인슐린 펌프도 고려해봐. 나는 9년차 환자인데 아직까지 뻐팅기고 있는 게 그나마 펌프라도 달아서 그런듯. 바이브보다 3배는 비싸지만... 여하튼 너두 화이팅해 2018.11.27 20:32:59
ㅇㅇ 아마 의사가 이런 노력과 생각이라도 유지하게 거짓말한것같긴한데.인슐린펌프도 상담했고 각종 검사진행후 수술해야될일아니면 그후진행될것같아 너도 최대한 많은 좋은기억 만들었음 좋겠다 - dc App 223.33 2018.11.27 20:37:48
은사나사 2형이나마 될 수 있다는 거? 응 그거 구라띵이야 ㅋㅋㅋㅋㅋ 췌장이 뒤졌는데 어케 2형 코스프레라도 하게슴 ㅋㅋㅋ 여기 갤이니까 사적인 대화는 여까지만 하구 다음 근황 기다릴게 건강해져서 오렴 2018.11.27 20:40:22
하루사메 ..... 힘내야해 브이알오면꼭찾아와 - はるさめ 2018.11.27 22:25:41
늑대소녀 힘내라 힘내... 2018.11.27 22:28:28
쎾쓔!!! 화이팅 2018.11.27 23:25:27
히비링 힘내! 2018.11.27 23:52:29
공익여중생 ㅠㅜ 2018.11.28 00:58:31
ㅇㅇ ㅠㅠ 210.117 2018.11.28 03:41:08
은사나사 ㅠ.ㅠ 2018.11.28 05:37:58
Mitsu.G 야이... 슬프게 2018.11.28 08:43: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048 일반 실수 1 ㅇㅇ 223.62 2018-11-30 0
77047 질문 블렌더 하나만 갈켜주실분?... 4 레렝 2018-11-30 0
77046 일반 VR챗 하는데 10 ㅇㅇ 182.219 2018-11-30 0
77044 일반 오큘 준비물좀 알려주라 11 ㅇㅇ 219.254 2018-11-30 0
77043 일반 암컷갤럼 후기 5 Kcalb02 2018-11-30 2
77042 질문 vr챗에서 허공에다 글씨 쓰는거 어캐함 6 토끼먹는당근 2018-11-30 0
77041 VRC일기 레노버 MR 짧은 첫 후기 6 토끼먹는당근 2018-11-30 1
77040 일반 브얄챗 하니까 인생에 목표가 생기는걸 4 ㅇㅇ 223.62 2018-11-30 5
77039 일반 캐릭터 손가락이 늘어나는 버그 1 유티 2018-11-30 0
77037 일반 갤럼... 2 Kcalb02 2018-11-30 0
77036 일반 바이브 무선킷... 저도 도착해서 막 설치 끝냈네요. 9 Chameleong 2018-11-30 0
77035 일반 방들어갈때 오류 뜨는거 님들도 그럼?? 2 greenhornet 2018-11-30 0
77033 일반 나나치 아바타 더 없냐 3 Findings,keeping. 2018-11-30 0
77032 일반 아래 어금니 바깥부분이 아파 4 ㅇㅇ 125.129 2018-11-30 0
77030 일반 검은화면 오류:VRchat 고치겠다 4 으ㅡ음 2018-11-30 1
77029 일반 브알챗 검은화면만 뜨고 다시 재접해도 같은증상나오네요 2 dksakdhkd 27.118 2018-11-30 0
77028 일반 친구가 산타클로스 아바타 찾고있는데 4 ㅇㅇ 180.230 2018-11-30 0
77027 일반 게임못하겠다 2 울테 2018-11-30 0
77025 일반 타임아웃 존나뜨네 1 ㅇㅇ 222.234 2018-11-30 0
77024 일반 벌써 2시간 뒤면 12월이네 2 ㅇㅇ 125.129 2018-11-30 0
77022 질문 늒네가 클레릭은 샀는데 질문드려요 1 ㅇㅇ 125.188 2018-11-30 0
77021 일반 마론 눈 dlc 300엔 출시했다고 메일왓네 4 아루라테 2018-11-30 0
77020 일반 야 시발 이거 왜이러냐? 2 SASEME 115.139 2018-11-30 0
77019 일반 이 노래 나오는 맵 질문이요 2 antosi 58.232 2018-11-30 0
77018 일반 뉴비 커메에서 추출한 아바타 작업중인데 질문좀... 2 ㅇㅇ 124.58 2018-11-30 0
77017 일반 트래커 충전이거면 되겠지? 2 ㅇㅇ 2018-11-30 0
77016 일반 혹시 차렷충 손이 치마뚫는거 콜라이더로 어떻게 가능함? 3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1-30 0
77015 일반 언능 vr챗하구싶당 1 Kcalb02 2018-11-30 0
77014 일반 바이브 샀다 4 Ƶᴇɴᴏɴ 2018-11-30 0
77011 일반 바이브 구매 3일차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30 0
77010 일반 라무네는 body가 아니라 무슨용어임? 2 ㅇㅇ 121.168 2018-11-30 0
77009 일반 이게임에서 남자가 남자 좋아하는게 왜 문제인지 모르겠다 5 ㅇㅇ 223.38 2018-11-30 3
77008 일반 pc방에서 이러지 말아줬으면 하는데 50 ㅇㅇ 211.246 2018-11-30 47
77007 일반 아바타월드 노래바꿀려는데 추천좀 4 ggez 211.243 2018-11-30 0
77006 일반 아바타 별로 거울 보면서 포즈 연습해야겠다 1 디즈 2018-11-30 0
77005 질문 또 이렇게 죄송하지만 질문을 합니다. 3 해결좀... 58.238 2018-11-30 0
77004 일반 난 풀트래킹 탐이 안나더라 5 magicatz 2018-11-30 0
77003 일반 바이브 유전데 (풀 트레킹)이제 vr chat에서 하늘나는거 없어짐 ? 5 끄ㅂ 118.39 2018-11-30 0
77001 일반 님들 이거 어케 몇시간씩 서서 함? 4 RonMaca 2018-11-30 0
77000 일반 이 월드 이스터에그 뭐임 1 백당 2018-11-3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