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기) 빠칭코 기체 모델링
글쓴이
HisaCat
추천
19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228
  • 2018-11-27 20:12:57
							


적당히 좀만더다듬고 UV작업들어가야지…


일단 구슬 빠지는라인이랑 붓코미라인 설계랑 테스트는 끝났음, 어태커가 지금 중앙인데 오른쪽에있는걸 선호해서 오른쪽으로 옮길생각

운빨좀 많이타긴하는데 100개던지면 15~20개가량 들어가는듯…

어태커만 만들면 핀 라인설계는 끝날것같네용




요건 핀배열만일단따와서 대충 던져가꼬 들어가는거 본거


아까 생각보다 댓반응이조와서 열심히만들어볼려구요

MANKALO 개쩐다 2018.11.27 20:55:12
MANKALO 매일 구슬굴리러 가야지 2018.11.27 20:55:19
MANKALO 2018.11.27 20:55:21
아카프론 2018.11.27 23:11:02
아카프론 2018.11.27 23:11:17
ㅇㅇ 2018.11.27 23:46:38
히비링 2018.11.27 23:54:00
ㅇㅇ 늪이다 늪이 나타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8.222 2018.11.28 00:02:54
경운기Cultivator 하나 걸리는게있는데 저거 구슬들 100% 물리충돌 관여임? 2018.11.28 01:00:45
HisaCat 100%까진아니고 부하안가는정도로 조율가능. 다만 게임오브젝트가아니라 파티클충돌쓰는거라 100을써도 부하 거의없다고봐도무방 충돌 퀄리티를 낮추는방법도있고 2018.11.28 01:08:19
HisaCat 100%까진아니고 -> 지금 100%맞음 2018.11.28 01:08:39
HisaCat 부하관련해서는 이름기억안나는데 흰공나오는걸 파이프로 연결해서 길만들고노는 퍼블릭월드가있는데, 맵을 공들이 꽉채워도 렉이 전혀없더라구 2018.11.28 01:09:27
아이리네 2018.11.28 01:32:42
ㅇㅇ 늪ㅋㅋㅋㅋ 121.136 2018.11.28 05:28:30
검은연 이거 인겜에서는 문제없나. 유니티에선 물리관련해서 잘 나오던게,, 인겜에서 튀는 경우가 많더라고 . 2018.11.28 05:45:32
경운기Cultivator 부하도 문제인데 제일 문제될게 비동기화, 디싱크임. 파티클충돌로 구현했다함은 기준이 로컬클라이언트로 설정되어있다는걸 의미하고 이는 서로 다른광경을 보여줄거같은데... 뭐 전게시글보니까 결과값에대한 디싱크는 없을거라 사료되고 (기준을 오너로설정했다면) 다만 걸리는건 비쥬얼쪽 디싱크 이뿐임 2018.11.28 05:53:33
HisaCat 그래서 고민좀 많이해봤는데, 공 충돌에 관해서는 파티클이니 어쩔수없이 로컬이고… 헤소 스텍트리거나 추첨트리거, 노코리타마만 alway로 때려박을지 고민중, 근데 월드에 쌓인 broadcast event가 나중에 들어오는사람의 로딩에 얼마나 영향을주는지에대해서 알수가없네 부하가 정 심하면 추첨트리거랑 옆에 spawn된 딜러박스 이벤트만 alway로두고, 나머진 로컬로표시할생각 실제로 빠칭코가서 공은 직접 조작하는사람이나보고 구경하는사람은 기체의 화면이나, 딜러박스만보니까, 부하에의해 줄이게된다면 우선순위는 화면(추첨트리거) > 딜러박스 > 노코리타마 == 헤소스택 정도가 될것같아 댓글덕에 다시한번 생각정리하게됐네 조언고마웟! 주변에 월드제작자가없어서 자문구하기도힘드네 흑흑 2018.11.28 10:03:58
HisaCat 윗댓처럼 공 비주얼디싱크에관해선 문제가있지만 로컬환경에선 VRC에서도 동작잘하더라구 2018.11.28 10:10:44
ㅇㅇ 우오오옷 115.139 2018.11.28 14:21:26
무한tv 가끔 공이 밖으로 빠지는데...? 2018.11.29 04:43:41
HisaCat 아직 아래쪽에 콜라이더 안박아서 것보다 지금 다박았는데도 파티클충돌이라 공몇개 순간이동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어쩔수없다 2018.11.29 15:46: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757 일반 개꿀잼 흥한갤 홍보하러 왔습니다 6 Nheitarahten 2018-11-29 1
76756 일반 내일 마작할사람 구함~ 시간제시 2 꼬마키` 2018-11-29 0
76755 일반 지금 바이브 유저 잔상 생기는 문제... 2 검은자까 2018-11-29 0
76754 질문 형님들 제발 도와주십시오. 1 미코 59.13 2018-11-29 0
76753 질문 키 193인데 풀트래킹하면 좆되냐? 3 고무고무원피쑹 2018-11-29 0
76752 일반 갤럼들은 어디가서 노는디? 10 Cactus_Road 2018-11-29 0
76751 일반 컴터 조립 병신 흑우 근황 3 쎾쓔!!! 2018-11-29 0
76750 일반 뉴비라 놀 친구가 없다 5 디즈 2018-11-29 0
76749 일반 아니 실홥니까? 2 ㅇㅇ 2018-11-29 0
76748 일반 커미션 맡기고싶은데 4 Ks 117.111 2018-11-29 0
76747 일반 현재 제일 싼 vr기기가 얼마임? 4 ㅇㅇ 210.105 2018-11-29 0
76746 일반 이정도면 vr기기 어디까지쓸수있어요..? 5 렌티아 2018-11-29 0
76745 일반 스토미케이브 월드 가봤는데 슈퍼 쩔더라 4 카디아. 2018-11-29 0
76743 일반 Finesse 춰봣어요 2 댕타 2018-11-29 1
76742 일반 오픈VR 수정하는거까지 깔아도 자꾸 VR서버랑 충돌나는데 1 ㅇㅇ 27.117 2018-11-29 0
76740 일반 찌벌 mr 조이스틱 이동 막혔음? 4 ㅇㅇ 180.230 2018-11-29 0
76739 일반 저댄 지하철? 일본노래 췃는데 개웃김 ㅋㅋ 2 댕타 2018-11-29 0
76738 일반 친구들이랑 놀다보면 가끔 이런 생각들지 않냐 7 dd 118.42 2018-11-29 1
76737 일반 맵 분류같은것도 생겼으면 좋겠다 1 브으림 2018-11-29 0
76736 일반 샤로를 풀트래킹 비율에 맞췄더니.... 5 ㅇㅇ 2018-11-29 0
76735 일반 바이브 팔려는데 4 메모장 221.152 2018-11-29 0
76734 일반 자캐 짤 7 repair 222.108 2018-11-29 4
76733 일반 이거 대체 뭐가문제에요? 3 ㅇㅇ 2018-11-29 0
76732 일반 vr챗에 맵이 총 몇개가 있을까? 3 뿌직 112.186 2018-11-29 0
76731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txt 4 ㅇㅇ 125.129 2018-11-29 41
76730 일반 이거 왜이래오... 1 ㅇㅇ 222.102 2018-11-29 0
76727 일반 놀로 as 며칠걸려요? 2 ㅇㅇ 220.124 2018-11-29 0
76726 일반 엌ㅋㅋ 하드 사야됨 8 유티 2018-11-29 0
76725 일반 부랄챗 처음시작한 뉴비에오 2 엠피찡 2018-11-29 0
76724 일반 지금 마작할럼 있니? 1 ㅇㅇ 221.165 2018-11-29 0
76723 일반 표정넣엇는데 손만움직이고 얼굴표정안바껴서 다시할려는ㄴ데 1 댕타 2018-11-29 0
76722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떄마다 이거 뜨는데 어떻게 해결못해요? 1 ㅇㅇ 2018-11-29 0
76721 일반 i5 9600k 1070ti 쓰고있는사람있? 1 극락정토 2018-11-29 0
76720 일반 이거 저만 이런가요? 6 ㅇㅇ 124.59 2018-11-29 0
76719 일반 하와와 늒네쟝 뚜따 성공한 거시에요 10 Yua 2018-11-29 3
76718 일반 SteamVR 버전 낮추는 거 안되나요? 8 검은자까 2018-11-29 0
76717 일반 ...? 트래커 2018 구성품에 고정시킬만한게 없네? 2 디즈 2018-11-29 0
76716 일반 rustTv 아바타 쓰고계신분들 아바타 잘 남아있나요? 9 Actority 2018-11-29 0
76714 일반 마작 재밌어보여서 공부중인데 7 차가비 2018-11-29 0
76713 일반 vr며칠써보니까 갑갑함 3 sapphier 2018-11-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