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올해의 병1신 흑우상은 접니다
글쓴이
쎾쓔!!!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147
  • 2018-11-27 12:12:34
							





노트북으로 브알챗 너무 렉걸려서 컴터 새로사기로하고얼마전에 컴퓨터 사양 물어봣었는데
(amd 2700 + rx580)
갤럼들이 얘기해준 거 바탕으로 조금 바꿔서 삼
여기서 문제가

1. rx580 벌크제품 싸다고 신나서 주문했는데
hdmi포트가 없음....ㅠ

2. 보드 싼게 있어서 바꿔봤는데
m.2하드 샀는데 m.2 슬롯이 없음


3시간동안 cpu장착하면서 울뻔하고 뭐 안끼우고 조립해서 다시조립하고 겨우겨우 거의 완성했는데 이렇다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픽카드랑 메인보드 환불하고 제대로된거 사는게 나을까?
아니면 하드만 sata로 바꾸는게 나을까? ㅠㅠ

유티 2018.11.27 12:16:34
아이리네 와 채굴용으로 나온 글픽카드를 사는 사람이... 2018.11.27 12:16:56
MANKALO ㅋㅋㅋㅋㅋㅋ 2018.11.27 12:18:23
ㅇㅇ 살때는 자세히 알고사자... 210.106 2018.11.27 12:19:44
하나요 2018.11.27 12:21:02
쎾쓔!!! 아 답좀 달아줘 ㅠㅠㅠㅠㅠ 일단 현실세계에서 힐링좀 하다 와야갰다.. 내멘탈... 2018.11.27 12:21:59
하나요 걍 둘다 바꿔.. 2018.11.27 12:25:07
쎾쓔!!! 이렇게 잘 모르는거에 함부로 도전하면 안되고 전문가에게 맡겨야 한다는걸 다시한번 깨닫습니다 2018.11.27 12:28:17
하나요 저거 그래픽카드 hdmi 포트 없는 이상 젠더 달아도 화면 출력 안될거같고 된다해도 소리 출력이 안될거임 2018.11.27 12:34:48
ㅇㅇ https://ko.aliexpress.com/item/ALLOYSEED-M-2-NVMe-SSD-NGFF-PCIE-X1-M-interface-card-Support-PCI-Express/32917626359.html 211.225 2018.11.27 12:59:19
ㅇㅇ pci슬롯은 남는거 같으니 m2 없을땐 위에꺼 달면 되고요. 211.225 2018.11.27 13:00:01
ㅇㅇ 글카는 dvi to hdmi 젠더 달아 쓰세요. 211.225 2018.11.27 13:02:02
토끼먹는당근 2018.11.27 13:08:12
쎾쓔!!! 걍 반품할라구여 ㅠㅠ 나중을 위해서 고마워여 ㅠㅠㅠㅠ 2018.11.27 13:37: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540 일반 무방위는 사람이야? 봇이야? 4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2-09 0
79539 일반 놀로 허리 날아가는거 가끔가다 한번그랬는데 갑자기 확잦아지네 3 123 121.188 2018-12-09 0
79538 일반 바이브 무선킷 탈모치료에 도움 8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2-09 0
79537 일반 Vrchat 마이크가 안됩니다 3 ㅇㅇ 121.176 2018-12-09 0
7953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질문ㅠㅠ 2 ㄹㄹㅋ 121.162 2018-12-09 0
79535 일반 흥갤테스트 4 ㅇㅇ 39.7 2018-12-09 26
79534 일반 요즘에 저스트댄스방엔 사람없냐? 3 ㅇㅇ 121.134 2018-12-09 0
79532 질문 유니티에서아바타만들때 2 ㅇㅇ 220.70 2018-12-09 0
79531 일반 다이소 브얄삿느네 다른 고가 브얄도이럼? 7 굥굥 2018-12-09 0
79530 일반 근데 요즘 느끼는게 실제 여중생 여고생쟝들보다 6 ㅎㅈㅁ 110.70 2018-12-09 3
79529 일반 이겜 하다보니까 먼가 사람이 변하긴하는듯 2 ㅇㅇ 220.76 2018-12-09 0
79528 일반 킷슈랑 마론산다고 이미 십만원질롯는데 1 ㅎㅈㅁ 110.70 2018-12-09 1
79525 일반 카와이 무브 어케함 3 ㅇㅇ 219.250 2018-12-09 0
79524 일반 방금 현실에서 VRC처럼 인사함 10 공익여중생 2018-12-09 3
79522 일반 스탭짱 유니티짱 쉐이더라는데 내가 만질껀따로 없지?? 1 장난감총 2018-12-09 0
79521 일반 난 트래커랑 컨트롤러 밧데리 떨어질때까지 1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20 일반 풀트래킹 다리 구부려지는 문제는 근본해결불가? 9 ㅇㅇ 2018-12-09 1
79519 일반 스태프 풀트는 잘됨? 2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18 일반 쿳소오.. 2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9 1
79517 일반 VRC 바이브 지원이였음? 3 tntnt 2018-12-09 0
79516 일반 풀어주시옵소서 4 meraria 116.122 2018-12-09 1
79515 일반 샤로하나면 만족십가능 6 ㅇㅇ 2018-12-09 1
79514 일반 다른 쉐이더 쓰는곳에는 큐브쉐이더 안넣어도 되는거임? 2 장난감총 2018-12-09 0
79513 일반 아바타 왜 다 사고싶게 잘 만드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9 0
79512 일반 이거 치마줄인 버전도 있는거임? 9 아메히 2018-12-09 1
79511 일반 근데 브쳇은 무슨 수익으로 서버돌리고 관리하는거임?? 10 GHN 2018-12-09 0
79510 일반 누워 있어도 아바타는 정면 바라보고 다녔으면 좋겠다. 2 ㅇㅇ 211.196 2018-12-09 0
79509 일반 스태프쟝 여기 힘 너무 들어간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9 우메코 2018-12-09 29
79508 질문 월드 업로드 오류.... 1 데데데뎅 2018-12-09 0
79507 질문 i5 6600 vs i5 7500 2 ㅇㅇ 219.250 2018-12-09 0
79506 일반 이번 신 부스모델 적용했는데 두개로보임; 2 ㅇㅇ 219.251 2018-12-09 0
79505 일반 i5 3570으로 바이브 돌리는거 좀 오바일까? 5 ㅇㅇ 119.70 2018-12-09 0
79504 일반 코맹맹이 소리말고 진짜 목소리가 듣고 싶은데.. 4 ㅇㅇ 2018-12-09 3
79503 일반 월드 음악설정 다 제대로 했는데 왜 꺠짐 5 음악 58.238 2018-12-09 0
79501 일반 스페이스 무버 dll파일 수정해서 세이프 모드 푸는거 있잖아 2 ㅇㅇ 121.176 2018-12-09 0
79499 일반 아바타 사놓고 한번도 안써보고 색만바꿈; 2 ㅇㅇ 219.251 2018-12-09 3
79498 일반 꼴리는데 비쌈 1 ㅇㅇ 223.38 2018-12-09 5
79497 일반 일주일만에 브알챗 씹가능 3 쎾쓔!!! 2018-12-09 0
79496 일반 신규아바타 가슴만 좀더작았어도 사는건디 2 ㅎㅈㅁ 119.195 2018-12-09 0
79495 일반 타르트 존ㄴ나 괜히산거같아 ㅡㅡ 10 ㅇㅇ 220.122 2018-1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