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mr도착했다
글쓴이
sapphier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092
  • 2018-11-27 09:13:22
							
바로꽂고 즐기면되는부분?

따로뭐깔고할거없지?

츄르 기본프로그램이랑 스팀에서 mixed 그거 깔아야되 2018.11.27 09:16:14
tntnt 많음 - dc App 2018.11.27 09:16:33
tntnt 일단 컴터 전원끄고 뚝배기 연결 후에 다시 컴터키면 뭐 윈도우 VR뭐시기가 뜸 설명서 필요없음 걍 거기에 설명 ㅈㄴ 잘되어있음 다운 좀 오래걸리니깐 렉 아님 - dc App 2018.11.27 09:17:43
tntnt 그다음 스팀가서 steam vr 다운받고 WINDOWS 뭐시기 mixed 다운받고 - dc App 2018.11.27 09:18:15
레콘 스팀 에서 mixed reality 검색해서 앱 설치하면 끝임 - dc App 2018.11.27 09:18:53
tntnt 맨첨에 켰던 윈도우 VR뭐시기에서 경계설정 (되어있으면 안해도됨, 경계설정은 높낮이 조절임)하셈 - dc App 2018.11.27 09:19:10
tntnt 그러면 이제 다시 스팀가서 VR CHAT 실행ㄱ - dc App 2018.11.27 09:20:00
sapphier 잉 전원끄고 뚝연결하고 켰는데 윈도우vr왜 안뜨냐 2018.11.27 09:33:36
레콘 윈도우 업데이트 해 - dc App 2018.11.27 09:38:42
ㅇㅇ 퐛갤에서 도망치지마라 175.223 2018.11.27 09:39:52
하루사메 그전에 블루투스동글은삿움? - はるさめ 2018.11.27 09:40:07
sapphier 최신상태라고함 2018.11.27 09:40:27
sapphier 블루투스 동글은 또뭐임 2018.11.27 09:40:36
sapphier 아니세상에 뭐이리 살게만아 안그래도 어제 충전지때문에 추가로 돈또나갔는디 2018.11.27 09:41:45
sapphier 내컴퓨터 블루투스 지원하는데도 사야함? 2018.11.27 09:43:06
sapphier 아 이거usb3.0이랑 흐드미랑 같이꽂아야되는구나 2018.11.27 09:46:04
은사나사 내가 시바 MR 산다는 갤럼들한테 동글이랑 충전용 건전지 사라고 그럭계 얘기했자너!! 동글 당장 어디서 살거여 2018.11.27 09:58:04
레콘 이건 좀 바보같다 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27 10:02:53
Yua 이쉑 퐞갤에서 온놈이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2018.11.27 10:04:00
sapphier 동글이 어디다쓰는건데?? 2018.11.27 10:06:24
레콘 블루투스 컴터에 내장기능없으면 필요한거임 - dc App 2018.11.27 10:09:38
sapphier 난 있으니까 ㄱㅊ 2018.11.27 10:11:42
sapphier 팔도 잘휘저을수있음 2018.11.27 10:1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611 일반 바이부 조금이라도 아껴서 살 방법없나 3 ㅇㅇ 124.58 2018-12-02 0
77610 일반 완성된 아바타에 펜같은거 넣어주는 커미션 하는데 9 ㅇㅇ 121.144 2018-12-02 3
77609 일반 지브리 맵 예쁘네 1 키라라카 2018-12-02 1
77608 VRC일기 12-02 저스트 댄스 !! 12 Yam 2018-12-02 1
77607 일반 외국인이 다크소울3 왕들의 화신 스킨 쓰는거 봤는데 2 토리코난 2018-12-02 0
77606 질문 눈깜빡임이 죽었는데요... 1 Lucia 2018-12-02 0
77605 일반 혹시 비내리는 효과 강좌글같은거 있을까 ? 6 ㅇㅇ 118.33 2018-12-02 0
77604 일반 이거 뭐냐? 4 공익여중생 2018-12-02 0
77601 일반 저번에 브랄챗이랑 비슷한 게임 있다고 본거같은데 1 ㅇㅇ 112.161 2018-12-02 0
77599 일반 브알챗 가라앉는 소리가 들린다 1 ㅇㅇ 222.108 2018-12-02 0
77597 일반 으어..VR에서 짤이랑 똑같이 연습하는 닝겐목격.. 1 리에 2018-12-02 4
77596 VRC일기 오늘 VRCHAT에서 만난 사람들 2 증기 183.107 2018-12-02 0
77595 일반 뉴비 vr사기전 마지막 질문 8 ㅇㅇ 124.58 2018-12-02 0
77594 일반 이겜 하면서 씹덕들 공감갈거다 9 ㅇㅇ 59.1 2018-12-02 0
77593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어케삼 2 1234 61.81 2018-12-02 0
77592 일반 이 아바타 출처나 사이트를 알고싶습니다. 1 ㅇㅇ 49.167 2018-12-02 0
77591 일반 라무네그렷다 7 라무네애호가 1.238 2018-12-02 16
77590 일반 서버 왜이래 진짜... 1 킹물범 2018-12-02 0
77589 일반 서버병신문제가 나뿐만이 아니었구나 1 ㅇㅇ 219.254 2018-12-02 0
77588 일반 VR늅이 감히 질문드립니다 2 ㅇㅇ 121.187 2018-12-02 0
77586 일반 MR + 1050ti 돌아감? 13 ㅇㅇ 125.180 2018-12-02 0
77585 일반 이 게임 아직 일본인 많아요? 16 ㅇㅇ 14.47 2018-12-02 0
77584 질문 화면 툭툭 끊기는데 무슨 문제인 지 아는 사람 7 ㅇㅇ 116.122 2018-12-02 1
77583 일반 지금도 서버 상태 안 좋아요? 3 검은자까 2018-12-02 0
77582 일반 메이드 아바타 누가 만든건지 알려줄 사람? 1 ㅇㅇ 121.187 2018-12-02 0
77581 일반 월드아바타 표정 바뀌는거 2 ㅠㅠ으앙 211.208 2018-12-02 0
77580 일반 서버관리 안하나 1 Litona 2018-12-02 0
77579 일반 축하한번 해주기 참 힘든 밤이네 1 너랑안놀거야 2018-12-02 1
77577 일반 오늘밤은 제대로 복구안될듯 1 ㅇㅇ 223.33 2018-12-02 0
77576 일반 아직도 서버 안됨?? 1 tntnt 2018-12-02 0
77575 일반 갠적으로 봘챗은 8400 1060이면 떡을 치고도 남음 5 ㅇㅇ 223.62 2018-12-02 0
77574 일반 이정도 브알쳇 이용가능? 10 ㅇㅁㅇ 220.76 2018-12-02 0
77573 일반 요번 주말 서버때매 말 많았네 1 쎾쓔!!! 2018-12-02 0
77572 일반 아..투명효과 어떻게 하지.. 1 리에 2018-12-02 0
77571 일반 AFK ? KFC? 그게 뭐냐? 6 tntnt 2018-12-02 0
77570 일반 운영진 뭐하냐 시발련들 1 라이즈 2018-12-02 0
77569 일반 아니 씨발 뭐하자는거야 1 라이즈 2018-12-02 0
77568 일반 vr챗 너무 하고싶은데 nolo이거 하나만 사면 가능?? 9 ㅇㅇ 211.36 2018-12-02 0
77567 일반 아 시발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8.37 2018-12-02 0
77566 일반 서버가 존나게 아프긴 한가보다 2 Lucia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