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mr도착했다
글쓴이
sapphier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092
  • 2018-11-27 09:13:22
							
바로꽂고 즐기면되는부분?

따로뭐깔고할거없지?

츄르 기본프로그램이랑 스팀에서 mixed 그거 깔아야되 2018.11.27 09:16:14
tntnt 많음 - dc App 2018.11.27 09:16:33
tntnt 일단 컴터 전원끄고 뚝배기 연결 후에 다시 컴터키면 뭐 윈도우 VR뭐시기가 뜸 설명서 필요없음 걍 거기에 설명 ㅈㄴ 잘되어있음 다운 좀 오래걸리니깐 렉 아님 - dc App 2018.11.27 09:17:43
tntnt 그다음 스팀가서 steam vr 다운받고 WINDOWS 뭐시기 mixed 다운받고 - dc App 2018.11.27 09:18:15
레콘 스팀 에서 mixed reality 검색해서 앱 설치하면 끝임 - dc App 2018.11.27 09:18:53
tntnt 맨첨에 켰던 윈도우 VR뭐시기에서 경계설정 (되어있으면 안해도됨, 경계설정은 높낮이 조절임)하셈 - dc App 2018.11.27 09:19:10
tntnt 그러면 이제 다시 스팀가서 VR CHAT 실행ㄱ - dc App 2018.11.27 09:20:00
sapphier 잉 전원끄고 뚝연결하고 켰는데 윈도우vr왜 안뜨냐 2018.11.27 09:33:36
레콘 윈도우 업데이트 해 - dc App 2018.11.27 09:38:42
ㅇㅇ 퐛갤에서 도망치지마라 175.223 2018.11.27 09:39:52
하루사메 그전에 블루투스동글은삿움? - はるさめ 2018.11.27 09:40:07
sapphier 최신상태라고함 2018.11.27 09:40:27
sapphier 블루투스 동글은 또뭐임 2018.11.27 09:40:36
sapphier 아니세상에 뭐이리 살게만아 안그래도 어제 충전지때문에 추가로 돈또나갔는디 2018.11.27 09:41:45
sapphier 내컴퓨터 블루투스 지원하는데도 사야함? 2018.11.27 09:43:06
sapphier 아 이거usb3.0이랑 흐드미랑 같이꽂아야되는구나 2018.11.27 09:46:04
은사나사 내가 시바 MR 산다는 갤럼들한테 동글이랑 충전용 건전지 사라고 그럭계 얘기했자너!! 동글 당장 어디서 살거여 2018.11.27 09:58:04
레콘 이건 좀 바보같다 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27 10:02:53
Yua 이쉑 퐞갤에서 온놈이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2018.11.27 10:04:00
sapphier 동글이 어디다쓰는건데?? 2018.11.27 10:06:24
레콘 블루투스 컴터에 내장기능없으면 필요한거임 - dc App 2018.11.27 10:09:38
sapphier 난 있으니까 ㄱㅊ 2018.11.27 10:11:42
sapphier 팔도 잘휘저을수있음 2018.11.27 10:1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214 일반 11/28일자 스샷 클루 2018-11-27 0
76212 일반 혁신적 아바타 발굴 Wintermaul 2018-11-27 0
76211 일반 바로앞에 거울이 있는지도 모르고 트래커가 왜 휘었는지 몰랐다.. 현이.ver 2018-11-27 0
76210 일반 꼭고핀 잘못사서 오늘 겜못할번 3 ㅇㅇ 39.118 2018-11-27 0
76209 일반 관절이 풀린다해도 1 DDos 2018-11-27 0
76208 일반 와 시발... 오늘 VR챗하면서 알게된 새로운 사실 7 ㅇㅇ 220.78 2018-11-27 0
76207 일반 예상치도 못한 저댄방 순기능 알아냄 ㄷㄷㄷㄷ 5 레콘 2018-11-27 0
76205 일반 람쥐+우콘 1 빠쓰 2018-11-27 0
76203 일반 요즘 바이브나 트래커 판매글이 많이 올라오는걸 보니.. 2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1-27 0
76202 일반 람쥐 누가 뚜따한거냐 아님 부스에 파는거냐 5 sing)Hana 2018-11-27 0
76201 일반 브얄 셀카봉으로 찍은 건 어디에 저장되는것? 2 ㅇㅇ 39.118 2018-11-27 0
76200 일반 여성과 남성의 골반은 구조부터가 달라요 하지마요 2 하피핏 2018-11-27 0
76199 일반 여자앉기 후기 4 현이.ver 2018-11-27 0
76198 일반 오늘의 ♥ 4 차가비 2018-11-27 4
76197 VRC일기 오늘 H방 갓는데 2 repair 222.108 2018-11-27 1
76196 일반 반갈죽 2 하피핏 2018-11-27 0
76194 일반 하와와 1 Nyug 2018-11-27 0
76192 일반 킷슈 뚜따해서 쓰자 4 아루라테 2018-11-27 0
76191 일반 람지를 알아보자 4 하피핏 2018-11-27 5
76190 일반 여기 사람들 중 몇명은 누군가의 상사일테지 5 초보자아 2018-11-27 3
76189 일반 크기 20cm 미만 어바타는 다 pc에서 사용하는거 맞지? 1 아루라테 2018-11-27 0
76188 일반 람쥐 어디서 나오는 캐릭터야?? 3 ㅇㅇ 115.139 2018-11-27 0
76187 일반 다 합하면 차한대 뽑겠지? 2 ITOAR 2018-11-27 0
76186 일반 지니어스 월드는 왜 안만드냥! 려려려 221.142 2018-11-27 0
76185 일반 vrchat좀 해봣는데 3 에디슨 120.143 2018-11-27 0
76184 일반 오늘 바이브로 브얄 첨해봣는데 ㅇㅇ 39.118 2018-11-27 1
76182 일반 킷슈해 3 유티 2018-11-27 0
76181 일반 저는 바보입니다. 4 라찌 125.191 2018-11-27 0
76180 질문 몸뚱이리 선택했는대 이치코 2018-11-27 0
76179 일반 니들은 뚜따용 헤어스타일 어디서구해 2 할구 2018-11-27 0
76178 일반 마론 이쁘니까 많이 쓰도록하자! 1 JJY 2018-11-27 0
76177 일반 뉴비 카메라 처음써봄 12 sapphier 2018-11-27 1
76176 일반 포탈 2 터렛 아바타를 만들어봤습니다 3 l85a2 2018-11-27 0
76175 일반 라이젠 무선킷 메인보드 교체 후기 9 라이젠 112.146 2018-11-27 1
76173 일반 mr 안쓸때는 어캐함? 1 sapphier 2018-11-27 0
76172 일반 아직도 업로드하려면 유니티 5.6.3p 써야함? 1 깝나기 2018-11-27 0
76171 일반 딴겜을 해보면서 느끼는건데 1 JJY 2018-11-27 0
76170 질문 야 갤럼들아 2 이치코 2018-11-27 0
76169 일반 아바타 넣을때 미리보기 이미지 바꾸는건 어떻게 함? 2 ㅇㅇ 1.228 2018-11-27 0
76168 일반 W앉기 하지마셈 2 Yua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