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mr도착했다
글쓴이
sapphier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092
  • 2018-11-27 09:13:22
							
바로꽂고 즐기면되는부분?

따로뭐깔고할거없지?

츄르 기본프로그램이랑 스팀에서 mixed 그거 깔아야되 2018.11.27 09:16:14
tntnt 많음 - dc App 2018.11.27 09:16:33
tntnt 일단 컴터 전원끄고 뚝배기 연결 후에 다시 컴터키면 뭐 윈도우 VR뭐시기가 뜸 설명서 필요없음 걍 거기에 설명 ㅈㄴ 잘되어있음 다운 좀 오래걸리니깐 렉 아님 - dc App 2018.11.27 09:17:43
tntnt 그다음 스팀가서 steam vr 다운받고 WINDOWS 뭐시기 mixed 다운받고 - dc App 2018.11.27 09:18:15
레콘 스팀 에서 mixed reality 검색해서 앱 설치하면 끝임 - dc App 2018.11.27 09:18:53
tntnt 맨첨에 켰던 윈도우 VR뭐시기에서 경계설정 (되어있으면 안해도됨, 경계설정은 높낮이 조절임)하셈 - dc App 2018.11.27 09:19:10
tntnt 그러면 이제 다시 스팀가서 VR CHAT 실행ㄱ - dc App 2018.11.27 09:20:00
sapphier 잉 전원끄고 뚝연결하고 켰는데 윈도우vr왜 안뜨냐 2018.11.27 09:33:36
레콘 윈도우 업데이트 해 - dc App 2018.11.27 09:38:42
ㅇㅇ 퐛갤에서 도망치지마라 175.223 2018.11.27 09:39:52
하루사메 그전에 블루투스동글은삿움? - はるさめ 2018.11.27 09:40:07
sapphier 최신상태라고함 2018.11.27 09:40:27
sapphier 블루투스 동글은 또뭐임 2018.11.27 09:40:36
sapphier 아니세상에 뭐이리 살게만아 안그래도 어제 충전지때문에 추가로 돈또나갔는디 2018.11.27 09:41:45
sapphier 내컴퓨터 블루투스 지원하는데도 사야함? 2018.11.27 09:43:06
sapphier 아 이거usb3.0이랑 흐드미랑 같이꽂아야되는구나 2018.11.27 09:46:04
은사나사 내가 시바 MR 산다는 갤럼들한테 동글이랑 충전용 건전지 사라고 그럭계 얘기했자너!! 동글 당장 어디서 살거여 2018.11.27 09:58:04
레콘 이건 좀 바보같다 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27 10:02:53
Yua 이쉑 퐞갤에서 온놈이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2018.11.27 10:04:00
sapphier 동글이 어디다쓰는건데?? 2018.11.27 10:06:24
레콘 블루투스 컴터에 내장기능없으면 필요한거임 - dc App 2018.11.27 10:09:38
sapphier 난 있으니까 ㄱㅊ 2018.11.27 10:11:42
sapphier 팔도 잘휘저을수있음 2018.11.27 10:1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146 일반 오히려 바이브로만 되어있는 풀트 가이드를 찾기가 힘드네 8 디즈 2018-12-04 0
78144 일반 바이브3주사용후 2 ㅇㅇ 223.39 2018-12-04 0
78143 일반 브이알챗 이틀하면서 어려운거 1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41 일반 캘리가 뭐야? 3 123 121.188 2018-12-04 0
78140 일반 최근 브알챗.gif 4 눈농 2018-12-04 10
78139 일반 혹시 하이퍼리얼 파노 쓰는 사람 있냐 1 ㅇㅇ 27.117 2018-12-04 0
78138 일반 질럿다 쉬벌 4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37 일반 스팀VR 베이스 스테이션만 있으면 다른콘토 사용가능? 2 디즈 2018-12-04 0
78136 일반 스팀 VR 지원하는 컨트롤러 머머있음? 4 디즈 2018-12-04 0
78134 일반 오큘2센서 질문 6 ㅇㅇ 223.33 2018-12-04 0
78133 일반 갓지괴 바이브 풀트 돈지랄이고 엠알이 짱이지 3 초보자아 2018-12-04 2
78132 일반 이게ㄹㅇ 올챙이적생각못한다고 7 Nyug 2018-12-04 0
78131 일반 놀로 트래킹 베이스스테이션을 천장에 달아야함? 4 123 121.188 2018-12-04 0
78130 일반 미안 ㅋㅋ꼭꼬핀 이거 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29 일반 mr너모어지러운거시와요 1 호무라。 2018-12-04 0
78128 일반 놀로 허리돌아가는 문제 어찌해결함? 5 123 121.188 2018-12-04 0
78127 일반 꼭꼬핀 이거사? 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25 일반 밥먹고 합시다 3 초보자아 2018-12-04 0
78124 일반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 쓰는게이? 6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23 일반 이거 뭐냐 6 ㅇㅇ 203.233 2018-12-04 0
78122 일반 너클콘이 나온다 해도 브알챗이 지원을 할지 안할지는 4 ㅇㅇ 223.62 2018-12-04 0
78121 일반 밥먹고해라 1 ㅇㅇ 223.39 2018-12-04 0
78120 일반 지금시점에서 바이브컨트롤러 새로사는거 어떻게생각함 12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18 일반 놀로 풀트래킹 허리나 허벅지 돌아가는거 완벽하게 해결가능? 9 123 121.188 2018-12-04 0
78117 일반 군고구마통 소환해서 고구마 먹여주고싶다 1 ㅇㅇ 121.135 2018-12-04 0
78116 질문 vrc 상태메세지 어케바꺼요 1 왕초보영어 223.62 2018-12-04 0
78114 일반 놀로 풀트레킹의 단점이 머임? 7 123 121.188 2018-12-04 0
78113 일반 VRChat만 한다고 VR사는건 아닌거같음 3 ㅇㅇ 220.68 2018-12-04 0
78112 일반 이거 가만보니까 1 Huntere 2018-12-04 0
78110 일반 개념글 간거보소 2 ㅇㅇ 211.36 2018-12-04 1
78109 일반 디시 부끄러워... 3 ㅇㅇ 223.39 2018-12-04 0
78108 일반 뉴비 질문좀 1 ㅇㅇ 124.58 2018-12-04 0
78107 일반 블렌더 안 쓰고 유니티로만 뚜따 가능할까? 4 ㅇㅇ 223.62 2018-12-04 0
78106 일반 이 컴으로 vrc 한달함 9 무한tv 2018-12-04 1
78104 일반 로켓런처 모델 불라왔는데 왜이러냐 .. 3 밥카기전문셰프 2018-12-04 0
78103 질문 subcom 아바타 어느맵가면 있나요??.. 2 설애 211.182 2018-12-04 0
78102 일반 바이브 내장마이크고장나본갤럼있냐? 5 ㅇㅇㅇ 223.39 2018-12-04 0
78101 일반 오늘도 퇴근이 땡긴다 9 PaPoPo 2018-12-04 0
78100 일반 선글라스 낀 친구 누구일까 5 RonMaca 2018-12-04 0
78099 일반 갤럼들 만나면 다들 착한것같음 9 Kcalb02 2018-12-0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