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mr도착했다
글쓴이
sapphier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092
  • 2018-11-27 09:13:22
							
바로꽂고 즐기면되는부분?

따로뭐깔고할거없지?

츄르 기본프로그램이랑 스팀에서 mixed 그거 깔아야되 2018.11.27 09:16:14
tntnt 많음 - dc App 2018.11.27 09:16:33
tntnt 일단 컴터 전원끄고 뚝배기 연결 후에 다시 컴터키면 뭐 윈도우 VR뭐시기가 뜸 설명서 필요없음 걍 거기에 설명 ㅈㄴ 잘되어있음 다운 좀 오래걸리니깐 렉 아님 - dc App 2018.11.27 09:17:43
tntnt 그다음 스팀가서 steam vr 다운받고 WINDOWS 뭐시기 mixed 다운받고 - dc App 2018.11.27 09:18:15
레콘 스팀 에서 mixed reality 검색해서 앱 설치하면 끝임 - dc App 2018.11.27 09:18:53
tntnt 맨첨에 켰던 윈도우 VR뭐시기에서 경계설정 (되어있으면 안해도됨, 경계설정은 높낮이 조절임)하셈 - dc App 2018.11.27 09:19:10
tntnt 그러면 이제 다시 스팀가서 VR CHAT 실행ㄱ - dc App 2018.11.27 09:20:00
sapphier 잉 전원끄고 뚝연결하고 켰는데 윈도우vr왜 안뜨냐 2018.11.27 09:33:36
레콘 윈도우 업데이트 해 - dc App 2018.11.27 09:38:42
ㅇㅇ 퐛갤에서 도망치지마라 175.223 2018.11.27 09:39:52
하루사메 그전에 블루투스동글은삿움? - はるさめ 2018.11.27 09:40:07
sapphier 최신상태라고함 2018.11.27 09:40:27
sapphier 블루투스 동글은 또뭐임 2018.11.27 09:40:36
sapphier 아니세상에 뭐이리 살게만아 안그래도 어제 충전지때문에 추가로 돈또나갔는디 2018.11.27 09:41:45
sapphier 내컴퓨터 블루투스 지원하는데도 사야함? 2018.11.27 09:43:06
sapphier 아 이거usb3.0이랑 흐드미랑 같이꽂아야되는구나 2018.11.27 09:46:04
은사나사 내가 시바 MR 산다는 갤럼들한테 동글이랑 충전용 건전지 사라고 그럭계 얘기했자너!! 동글 당장 어디서 살거여 2018.11.27 09:58:04
레콘 이건 좀 바보같다 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27 10:02:53
Yua 이쉑 퐞갤에서 온놈이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2018.11.27 10:04:00
sapphier 동글이 어디다쓰는건데?? 2018.11.27 10:06:24
레콘 블루투스 컴터에 내장기능없으면 필요한거임 - dc App 2018.11.27 10:09:38
sapphier 난 있으니까 ㄱㅊ 2018.11.27 10:11:42
sapphier 팔도 잘휘저을수있음 2018.11.27 10:1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515 일반 vr챗 기기 살떄 조합법이 뭐뭐있나요? 8 ㅇㅇ 175.209 2018-12-18 0
82514 일반 ㅋㅋ뉴비 차렷충 이제 고인물이다 4 Kcalb02 2018-12-18 5
82513 일반 브알에서 연애한다는 갤럼들은 동성연애임 이성연애임 7 DavidJ 2018-12-18 1
82512 일반 첫 색깔놀이 작품 만들었다ㅠ 3 ㅇㅇ 211.107 2018-12-18 0
82511 일반 이 캐릭터 어디에있어요? 3 Dochi 2018-12-18 0
82510 일반 거울이 가끔 원망스럽기도 함 ㅇㅇ... 10 MANKALO 2018-12-18 2
82508 일반 그래픽 1060 6gb 로 잘돌아가나요?? 12 뉴비ㅠㅠ 121.183 2018-12-18 0
82506 일반 부스에 Rui 써본사람? 7 할구 2018-12-18 1
82504 일반 미코 퇴치짤 4 Huntere 2018-12-18 0
82503 일반 사람은 누구나 자기만의 행복이 있음 15 눈깔이 114.202 2018-12-18 5
82502 일반 라무네 아이트래킹 성공했다 18 백당 2018-12-18 2
82500 일반 노라캣이 카와이 무브 정점 아니냐 6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8 0
82499 일반 친구랑 우정반지 나눴는데 5 오큘ㅠㅠ 110.70 2018-12-18 3
82498 일반 자궁문신 필요한 사람? 6 ㅇㅇ 221.155 2018-12-18 2
82497 일반 스크립트언제나오려나 1 sapphier 2018-12-18 0
82496 일반 VR 과몰입의 끝에는 뭐가 남을까 3 ㅇㅇ 125.129 2018-12-18 1
82495 일반 브알갤 일상은 이거지ㅋㅋ 1 ㅇㅇ 182.231 2018-12-18 2
82494 일반 닉알려진갤럼다블락함디씨부끄러워 9 Yua 2018-12-18 0
82493 질문 간단한거일수도있는데 이유를모르겠어요.. 2 하하라라라니 222.116 2018-12-18 0
82492 일반 턱쓰다듬는거 좋아 6 Luche 2018-12-18 0
82491 일반 까와이 무브 잘 받아주는 사람이랑 만나면 웃김 5 GEORGIA 2018-12-18 6
82490 일반 갑자기 실행안대 ㅠㅠㅠㅠ 3 ㅇㅇ 222.100 2018-12-18 0
82489 일반 VR갤의 일상 12 GEORGIA 2018-12-18 34
82487 일반 아 이 퀴즈맵 생각난다 3 GEORGIA 2018-12-18 0
82486 일반 개인적으로 중성적인 아바타가 젤좋음 4 DavidJ 2018-12-18 1
82485 일반 그.. 몸 불편한 친구 걱정하는 친구야 4 GEORGIA 2018-12-18 4
82484 일반 요즘 VRC 보다 재밌는게 없음 3 DavidJ 2018-12-18 0
82483 일반 카와이한 여고생쨩 목소리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4 최번개 2018-12-18 0
82482 일반 친구랑 할 헤어핀 만듬 3 Luche 2018-12-18 2
82481 일반 Vrchat 하면서 친구가 많아진거같기는 한데 4 ㅇㅇ 223.62 2018-12-18 0
82480 일반 형님들 과몰입이 모에요? 6 ㅇㅇ 117.111 2018-12-18 0
82479 일반 과몰입 덜 하는 법좀 2 DavidJ 2018-12-18 0
82478 일반 vr이 있어도 애교를 못부리겠어 1 ㅇㅇ 117.111 2018-12-18 0
82477 일반 이컴으로 vr챗 할만함? 6 ㅇㅇ 175.214 2018-12-18 2
82475 일반 풀트래킹한테만 자괴감 뭐라하는줄 알았는데 3 DDos 2018-12-18 0
82474 일반 이래서 트위터를 플텍걸고 하는구나 ㅅㅂ 8 U_myo 2018-12-18 0
82473 일반 예전부터 생각해오던 컨셉이 있는데 10 현이.ver 211.208 2018-12-18 0
82472 일반 트래커 위치 질문좀 받아주라 14 ㅇㄴㄴ 14.38 2018-12-18 0
82471 일반 MR에다가 놀로를 그냥 손 컨트롤러로는 못쓰는건가 1 네코데코 2018-12-18 0
82470 일반 퀴즈맵 혼자 하니까 힘들어 8 바텐더 2018-12-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