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mr도착했다
글쓴이
sapphier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092
  • 2018-11-27 09:13:22
							
바로꽂고 즐기면되는부분?

따로뭐깔고할거없지?

츄르 기본프로그램이랑 스팀에서 mixed 그거 깔아야되 2018.11.27 09:16:14
tntnt 많음 - dc App 2018.11.27 09:16:33
tntnt 일단 컴터 전원끄고 뚝배기 연결 후에 다시 컴터키면 뭐 윈도우 VR뭐시기가 뜸 설명서 필요없음 걍 거기에 설명 ㅈㄴ 잘되어있음 다운 좀 오래걸리니깐 렉 아님 - dc App 2018.11.27 09:17:43
tntnt 그다음 스팀가서 steam vr 다운받고 WINDOWS 뭐시기 mixed 다운받고 - dc App 2018.11.27 09:18:15
레콘 스팀 에서 mixed reality 검색해서 앱 설치하면 끝임 - dc App 2018.11.27 09:18:53
tntnt 맨첨에 켰던 윈도우 VR뭐시기에서 경계설정 (되어있으면 안해도됨, 경계설정은 높낮이 조절임)하셈 - dc App 2018.11.27 09:19:10
tntnt 그러면 이제 다시 스팀가서 VR CHAT 실행ㄱ - dc App 2018.11.27 09:20:00
sapphier 잉 전원끄고 뚝연결하고 켰는데 윈도우vr왜 안뜨냐 2018.11.27 09:33:36
레콘 윈도우 업데이트 해 - dc App 2018.11.27 09:38:42
ㅇㅇ 퐛갤에서 도망치지마라 175.223 2018.11.27 09:39:52
하루사메 그전에 블루투스동글은삿움? - はるさめ 2018.11.27 09:40:07
sapphier 최신상태라고함 2018.11.27 09:40:27
sapphier 블루투스 동글은 또뭐임 2018.11.27 09:40:36
sapphier 아니세상에 뭐이리 살게만아 안그래도 어제 충전지때문에 추가로 돈또나갔는디 2018.11.27 09:41:45
sapphier 내컴퓨터 블루투스 지원하는데도 사야함? 2018.11.27 09:43:06
sapphier 아 이거usb3.0이랑 흐드미랑 같이꽂아야되는구나 2018.11.27 09:46:04
은사나사 내가 시바 MR 산다는 갤럼들한테 동글이랑 충전용 건전지 사라고 그럭계 얘기했자너!! 동글 당장 어디서 살거여 2018.11.27 09:58:04
레콘 이건 좀 바보같다 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27 10:02:53
Yua 이쉑 퐞갤에서 온놈이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2018.11.27 10:04:00
sapphier 동글이 어디다쓰는건데?? 2018.11.27 10:06:24
레콘 블루투스 컴터에 내장기능없으면 필요한거임 - dc App 2018.11.27 10:09:38
sapphier 난 있으니까 ㄱㅊ 2018.11.27 10:11:42
sapphier 팔도 잘휘저을수있음 2018.11.27 10:1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739 일반 오큘 3센서까진 필요 없던데 1 ㅇㅇ 211.225 2018-12-03 0
77738 일반 고닉달고 갤에서 좆목질하지말고 본진 트위터로 가지 1 ㅇㅇ 175.223 2018-12-03 0
77737 일반 우왕 어제 오큘중고 40주고삿는뎅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3 0
77735 질문 휴머노이드 설정오류 3 NokKun 2018-12-03 0
77734 질문 오큘 질문 2 우츠라 2018-12-03 0
77733 일반 그 곳으로 간다 43 루히 2018-12-03 23
77732 일반 으 존나 퇴근하고 4시간 있다가 다시 출근해야 하는데 3 은사나사 2018-12-03 0
77731 일반 지금생각해보면 난 VR기기 살필요가없던거같기도.. 6 ㅇㅇ 2018-12-03 0
77730 일반 서버 어제만해도 이정돈아니었는데 1 Buuny 2018-12-03 0
77729 일반 신사에서 노상수면 했던 사진 3 Yua 2018-12-03 1
77728 일반 내가 VR환경 구축하는데 쓴 돈이 얼마일까 알아보자 1 디즈 2018-12-03 0
77727 일반 이상한 쪽으로 자신감 느는 것 같다.. 2 ㅇㅇ 223.62 2018-12-03 0
77726 일반 우리 할것도 없는데 브랄챗하면서 각자 제일 꼴렸던 9 초보자아 2018-12-03 0
77724 일반 여태 춤추면서 찍은 영상이 240개네 1 엘에르엘 2018-12-03 0
77723 일반 ㅋㅋ이런 스킨도잇노 2 밥도둑쟝 2018-12-03 1
77722 일반 바이브 그냥 다시봐도 돈잡아먹는 하마네 시발 ㅋㅋㅋ 12 은사나사 2018-12-03 0
77721 VRC일기 예전에는 얼굴 가까이오면 부끄러워서 피했는데 5 휴루 2018-12-03 0
77720 일반 아 근데 바이브 일반 컨트롤러가 한 “개” 당 20만원인건 너무하잖아 9 디즈 2018-12-03 0
77719 일반 풀트레킹 발 높이 이슈 뭐냐 8 ㅇㅇ 211.225 2018-12-03 0
77718 일반 Vr 없는애들 꼭 바라~~ 10 비이아 117.111 2018-12-03 0
77717 일반 뱔챗 시작하면 널린게 아재목소리 미소녀들인데 1 디즈 2018-12-03 0
77716 일반 VR챗 아바타라는 걸 봤는데요... 7 ㅇㅇ 218.48 2018-12-03 0
77714 일반 시발 댓글달다가 광고보고 존나 놀람 3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2-03 2
77713 일반 이번주 주말에 5 ㅇㅇ 223.62 2018-12-03 0
77711 일반 ??? 왜 이럼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0
77710 일반 방금 제이씨현에 물어봤는데 4 디즈 2018-12-03 0
77708 일반 가방 모델 뽑아 왔는데 쓸사람 있읆? 10 00 211.181 2018-12-03 0
77707 일반 요즘 서버 왜 이럼 4 공휴 2018-12-03 0
77706 일반 mmd댄스방도 저스트댄스처럼 춤이 뜨나요? 3 최번개 2018-12-03 0
77705 일반 분명 멀쩡한 모델 오드아이 만드려고 눈 하나만 건드린 것 뿐인데 1 히아기 2018-12-03 0
77704 일반 떡볶이 코트입은 겨울용 우콘이 만들었따 18 뽀송뽀송 2018-12-03 4
77702 일반 뉴비 학교에서 차에 치일뻔함 6 Kcalb02 2018-12-03 0
77701 일반 베이스 대참사날뻔했네 ㅅㅂ 3 CirrusLogic 2018-12-03 0
77700 일반 브가 고민하다 그냥 이거삼 2 울테 2018-12-03 0
77699 일반 제로센이나 배박이 앞에서 미주리 꺼내고 항복문서 서명하는거보여주고 1 ㅇㅇ 121.135 2018-12-03 1
77698 일반 머리통 크기 조절이나 신체 비율 바꾸려면 블랜더지? 2 ㅇㅇ 223.62 2018-12-03 0
77697 일반 옛날에 차렷시절에도 하루 10시간 넘게 하면서 졸라 재밌게 했는데 6 은사나사 2018-12-03 0
77696 일반 첫경험 5 Yua 2018-12-03 0
77695 일반 아아 브이알 세카이로 돌아가고 싶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694 일반 아니 서버 왜이래 진짜??? 3 킹물범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