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살려고 하는데
글쓴이
Yanagi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085
  • 2018-11-27 08:56:09
							






일단 지금 쓰는 그래픽 카드가 960이라서 일단 오큘러스 돌아 간다지 원활하게 할 정도는 아닌건 알아서..


븨알부터 사고 그래픽 카드를 바꿀까 했거든 근데..


얘도 급하게 중고로 올초인가 샀던거라 그런지 살살 맛탱이가 가더라... 보조 모니터.. 줄 가고.. 안나올때도 있고..ㅅㅂ..


그래서 처음엔 1070ti 살까 했는데..


보니까 갤럭시 boy 70 이랑 조탁 70ti AIR이 5만 정도 차이던데 뭐 사는게 좋겠냐?


5만 더 주고 조탁 air 사는게 더 좋을려나?






ㅇㅇ 960잘댐 121.148 2018.11.27 09:20:51
Yanagi 아 시바 오큘부터 질러야 할지 그래픽 질러야 할지 고민이네 뭘 사던 둘중 하나는 연말에 구입가능이라.. ㅠ 2018.11.27 09:23:25
Yanagi 짜피 오큘 해외배송으로 살거라 담달이나 올텐데 먼저 질러놓고 조금 쓰다가 그래픽 카드 바꾸는게 좋을듯 하넹.. 2018.11.27 09:25:46
공배기 1060 3긱에 오큘쓰는데 15~25프레임나옴 슈샘30% - dc App 2018.11.27 10:17:23
Yanagi ㄳ 참고 하겠음 ㅎ 2018.11.27 10:57: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192 일반 킷슈 뚜따해서 쓰자 4 아루라테 2018-11-27 0
76191 일반 람지를 알아보자 4 하피핏 2018-11-27 5
76190 일반 여기 사람들 중 몇명은 누군가의 상사일테지 5 초보자아 2018-11-27 3
76189 일반 크기 20cm 미만 어바타는 다 pc에서 사용하는거 맞지? 1 아루라테 2018-11-27 0
76188 일반 람쥐 어디서 나오는 캐릭터야?? 3 ㅇㅇ 115.139 2018-11-27 0
76187 일반 다 합하면 차한대 뽑겠지? 2 ITOAR 2018-11-27 0
76186 일반 지니어스 월드는 왜 안만드냥! 려려려 221.142 2018-11-27 0
76185 일반 vrchat좀 해봣는데 3 에디슨 120.143 2018-11-27 0
76184 일반 오늘 바이브로 브얄 첨해봣는데 ㅇㅇ 39.118 2018-11-27 1
76182 일반 킷슈해 3 유티 2018-11-27 0
76181 일반 저는 바보입니다. 4 라찌 125.191 2018-11-27 0
76180 질문 몸뚱이리 선택했는대 이치코 2018-11-27 0
76179 일반 니들은 뚜따용 헤어스타일 어디서구해 2 할구 2018-11-27 0
76178 일반 마론 이쁘니까 많이 쓰도록하자! 1 JJY 2018-11-27 0
76177 일반 뉴비 카메라 처음써봄 12 sapphier 2018-11-27 1
76176 일반 포탈 2 터렛 아바타를 만들어봤습니다 3 l85a2 2018-11-27 0
76175 일반 라이젠 무선킷 메인보드 교체 후기 9 라이젠 112.146 2018-11-27 1
76173 일반 mr 안쓸때는 어캐함? 1 sapphier 2018-11-27 0
76172 일반 아직도 업로드하려면 유니티 5.6.3p 써야함? 1 깝나기 2018-11-27 0
76171 일반 딴겜을 해보면서 느끼는건데 1 JJY 2018-11-27 0
76170 질문 야 갤럼들아 2 이치코 2018-11-27 0
76169 일반 아바타 넣을때 미리보기 이미지 바꾸는건 어떻게 함? 2 ㅇㅇ 1.228 2018-11-27 0
76168 일반 W앉기 하지마셈 2 Yua 2018-11-27 0
76167 일반 VRCHAT 공식 주제가로 이거 어떰? 2 증기 183.107 2018-11-27 1
76166 일반 블렌더에서 알트h 눌러도 본이 안보이는데 어떻게해요 ㅠ 3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0
76165 일반 커미션 해주고 선물로 야한 그림 잔뜩 받음 으힣 12 스노리 2018-11-27 27
76164 일반 하...실수했네요 3 l85a2 2018-11-27 0
76163 일반 레노버 MR 질문좀합시다 6 쓰읍 175.122 2018-11-27 0
76162 질문 dp-hdmi 포트 쓰면 헤드셋 화면 출력 안됨? 토끼먹는당근 2018-11-27 0
76161 일반 vrcmods 아바타 적용하려고해요 2 ㅇㅇ 211.229 2018-11-27 0
76160 일반 이거 인게임에서 적용한 아바타말야 3 118.42 2018-11-27 0
76159 일반 트레일렌더러 했는데 아바타 업로드창에서 막힘 이거어캄 2 릴리 125.179 2018-11-27 0
76158 일반 게임때문에 내집마련의 꿈이 생긴건 처음이야 2 레콘 2018-11-27 0
76157 일반 갑자기든 생각인데 여기이상성욕자 많으니깐 16 글자 2018-11-27 0
76156 일반 어캐했는지 모르지만 폴리곤 제한 풀림 2 다이소vr 124.60 2018-11-27 1
76155 VRC일기 야한 친구 만났어... 3 레콘 2018-11-27 0
76154 질문 선배님덜 아바타 2개 스위칭 방법 점 알려주시와요 7 란찌코찌 2018-11-27 1
76153 일반 폴리곤 제한 풀렸으면 좋겠다 5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52 일반 바이브 hdmi 무적권 모니터웨 꼽아야댕??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7 0
76151 일반 폴리곤 제한 개이득 13 ㅇㅇ 211.107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