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사용한지 2년반째,, 수명에 한계가 온거같다.
글쓴이
검은연
추천
1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060
  • 2018-11-27 07:23:30
							



헤드셋 표면은 점점 마모가 되었는지 아무리 닦아도 저 자국같은게 안지워지고


오른쪽 헤드폰은 나가버려서, 누군가가 오른쪽에서 말하면 잘 들리지도 않아서 귀머거리



hdmi 케이블이 저렇게 꺾여버려서 그런가.

케이블 상태도 안좋아서


종종 화면이 암전되서 

대충 소리나는 방향으로 손 흔들기도하고 


아예 연결이 끊기면 겜이 튕기기도 하고,,



오래 쓰다보니 꼴이 말이 아니다,,

ㅇㅇ 보내줄때가된거야 새 친구를 찾아보자 121.147 2018.11.27 07:24:01
아이리네 이제 그거 버리고 바이브 쓰자 2018.11.27 07:26:38
울테 보내줄때가된듯 이제 바이브풀트무선킷 사면됨 2018.11.27 07:28:13
Huntere 2018.11.27 07:28:48
ㅇㅇ 바이브가 답이다 118.32 2018.11.27 07:33:04
ㅇㅇ 보내줄때를 한참 넘긴거같은데;; 121.136 2018.11.27 07:38:13
ITOAR 다른건 어쩔 수 없고, 헤드폰은 밴드 안쪽에 크게 1자 나사 있는데 그거 돌려도 안대? ㅠㅠ 2018.11.27 07:38:15
검은연 다시 뗐다 붙여도 안되더라고 2018.11.27 07:40:09
검은연 그리고 드라이버도 하도 오래써서 그런지, 드라이버도 마모되서 더이상 안돌아감 ㅋㅋ 2018.11.27 07:40:29
러닝머신러닝 선이랑 헤드셋 이어폰만 새거로 사셈 2018.11.27 08:02:18
러닝머신러닝 https://www.oculus.com/rift/accessories/ 2018.11.27 08:02:44
쿨통 나도 오큘 스트랩쪽이 단선됐는지 한쪽만 나와서 헤드폰 때버리고 블투 이어폰으로 쓰고있어 2018.11.27 08:09:05
검은연 선 저기서 못삼.. 배대지도 안되서 다른 루트로 구입해야한다고 암. 2018.11.27 08:18:39
쎾쓔!!! 2018.11.27 09:05: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026 일반 부스는 볼때마다 계속 결제버튼 누르고싶네, 둘중 하나만 살까하는데 3 적쥐 2019-01-06 0
92025 질문 왼쪽으로 화면 계속 도는 현상좀 도와주세요 ㅠㅠ ㅇㅇ 182.230 2019-01-06 0
92024 일반 그러고보니 저번에 신사 구석에서 특이한 커플 봄 4 ㅇㅇ 2019-01-06 6
92023 일반 Justzzz 퍼블릭에서 사람모이면 프라잆갈까 1 ㅎㅇ 119.195 2019-01-06 0
92022 질문 업로드 안되는디 이거 왜그런거? 5 태양만세 210.210 2019-01-06 0
92021 일반 H방 왜가는거임? 2 아루라테 2019-01-06 0
92020 질문 VRChat 하고 싶은데 이상한 현상 원인좀 알려주세요. 3 ㅇㅇ 182.230 2019-01-06 0
92018 일반 좋아 오늘 justzzz 간다 기다려라 3 ㅎㅇ 119.195 2019-01-06 0
92017 일반 카와이무브 하다보면 지침 1 RMellon 2019-01-06 0
92015 일반 최대 8인용 h방 만들어주새요 2 ㅎㅇ 119.195 2019-01-06 2
92014 일반 행복하자 행복하자 2 ㅇㅇ 2019-01-06 0
92013 일반 H방은 좋은데 2명까지밖에 못들어가니까 11 ㅎㅇ 119.195 2019-01-06 1
92012 일반 편의점 커피 비싸네 ㄷㄷ ㅇㅇ 1.177 2019-01-06 0
92010 일반 파딱으로 다시 복귀했다. 8 세인。 2019-01-06 0
92008 일반 이 부분 어떻게 고쳐줘야 돼? 5 후멍。 2019-01-06 0
92007 일반 의자기능 존나 어지럽네 1 긴긴 2019-01-06 0
92006 일반 한국인친구보다 왜 외국인친구만 생길까요 6 liar 124.53 2019-01-06 0
92005 일반 친구 내일 월요일에 가족이 고향가자고해서 간다는데 10 A.ms 2019-01-06 2
92004 일반 기프티콘받고 아조씨 킷슈좀 설정해주실분!! 14 아카프론 2019-01-06 2
92003 일반 실시간 신사 2 ㅇㅇ 2019-01-06 0
92002 질문 보는거는 모니터로 보고 손짓만 컨트롤러로 할수있나요? 5 ㅇㅇ 120.50 2019-01-06 0
92001 일반 오늘도 여왕벌과이케맨들 구경해야지 읭읭이 2019-01-06 0
92000 일반 오늘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먹었다는걸 이제야 알았네 10 검은연 2019-01-06 0
91999 일반 묵언은 뭐그래도 좋와할수라도 잇지 5 ㅇㅇ 175.223 2019-01-06 2
91997 일반 뉴비 살짝 벗어난 아싸가 대화 공략법을 말해볼게 5 vrchat 2019-01-06 7
91996 일반 겜 녹화같은거 프로그램 써야함? 4 RMellon 2019-01-06 0
91995 일반 이정도는 짤리나보네ㅋㅋ 12 츄르 2019-01-06 0
91994 일반 amigyu 숨겨진 아바타 다 찾았다 ㅇㅇ 2019-01-06 0
91993 일반 묵언 너무 꺼리지 말자 2 RMellon 2019-01-06 0
91991 일반 적어도 나는 h방에서 제일 신경쓰이는게 9 ㅎㅇ 221.164 2019-01-06 5
91989 일반 요즘 과몰입글 안올라오?? 3 읭읭이 2019-01-06 0
91988 질문 눈깜빡임 문제로 질문합니다 2 ㅇㅇ 110.8 2019-01-06 1
91987 일반 난 목소리나쁜것보다 대화하기가 힘들어서 묵언하게되던데 3 적쥐 2019-01-06 0
91986 일반 사쿠라 교류회 주최자님 감사합니다! 3 녹차우유조아 2019-01-06 7
91985 일반 아니뭐 저기 밑에 적어논건 희망사항일 뿐이고 8 ㅎㅇ 221.164 2019-01-06 0
91983 일반 난 관음하는게 더좋은데 그런방없누? 7 ㅇㅇ 175.223 2019-01-06 0
91981 일반 근데 귀여운 아바타끼고 목소리 굵으니까 이상하긴함 2 ㅇㅇ 175.223 2019-01-06 0
91980 일반 h방에 각잡고 오시려면 h방전용 압타는 하나 들고오심 좋음 6 ㅎㅇ 221.164 2019-01-06 0
91979 일반 목소리 자신없다고 마이크 안쓰는게 이해가 안됨 8 Mitsu.G 2019-01-06 0
91978 일반 아바타 텍스쳐가 이상해졌어 15 ㅇㅇㅁ? 182.230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