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바이브 방크기 질문 점
글쓴이
LettuHell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009
  • 2018-11-27 03:20:17
							
방크기 2m x 1.5m 안되면 입구컷당함?

룸스케일말고 제자리에서 하기였나 그걸로도 ㄴㄴ?

방에 책장 하나 큰 거 있어서 애매한디

댕타 서서하기만 가능할듯 2018.11.27 03:23:26
LettuHell 되긴 하나보네 혹시 룸스케일 안 되면 풀트래킹도 불가능? 2018.11.27 03:27:39
댕타 가능하지않을까? 근데 좁으면 풀트할맛 안날거야 2018.11.27 03:32:05
울테 풀트는 가구에가리거나 너무좁거나하면 사각지대랑 가구에박는거때문에 힘들겠지 2018.11.27 03:32:22
댕타 ㅇㅇ 개인적으로 아무것도없는 공간이 2x2는 되야 풀트어느정도 쾌적하게 가능 난 3x3공간에 2x2 매트 놓고 딱 그만큼만 룸설정해서 테두리보이게하는걸로 매트위에서만놈 2018.11.27 03:37:23
댕타 딱 2x2 방에서 했을때는 벽에 부딫혓는데 3x3공간에 2x2 매트 놓고하는건 몸이서는 위치가 2x2라서 손 더뻗는것까지치면 2.5x2.5정도 쓰는듯 2018.11.27 03:38:02
LettuHell 음.. 구체적인 답변 너무 고마워 오큘이랑 바이브랑 고민하다가 풀트 미래성보고 바이브 결정했는데 풀트는 좀 더 고려해바야겠네 2018.11.27 03:43: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77 일반 오늘밤은 제대로 복구안될듯 1 ㅇㅇ 223.33 2018-12-02 0
77576 일반 아직도 서버 안됨?? 1 tntnt 2018-12-02 0
77575 일반 갠적으로 봘챗은 8400 1060이면 떡을 치고도 남음 5 ㅇㅇ 223.62 2018-12-02 0
77574 일반 이정도 브알쳇 이용가능? 10 ㅇㅁㅇ 220.76 2018-12-02 0
77573 일반 요번 주말 서버때매 말 많았네 1 쎾쓔!!! 2018-12-02 0
77572 일반 아..투명효과 어떻게 하지.. 1 리에 2018-12-02 0
77571 일반 AFK ? KFC? 그게 뭐냐? 6 tntnt 2018-12-02 0
77570 일반 운영진 뭐하냐 시발련들 1 라이즈 2018-12-02 0
77569 일반 아니 씨발 뭐하자는거야 1 라이즈 2018-12-02 0
77568 일반 vr챗 너무 하고싶은데 nolo이거 하나만 사면 가능?? 9 ㅇㅇ 211.36 2018-12-02 0
77567 일반 아 시발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8.37 2018-12-02 0
77566 일반 서버가 존나게 아프긴 한가보다 2 Lucia 2018-12-02 0
77565 일반 이걸 핵쟁이들이 해냈노 ㅋㅋㅋㅋ 8 ㅇㅇ 124.51 2018-12-02 2
77564 일반 뱅이머임 3 ㅇㅇ 2018-12-02 0
77563 일반 서버터진기념 선착순 1명 햄버거 11 tntnt 2018-12-02 1
77562 일반 서버터짐??? 1 tntnt 2018-12-02 0
77561 일반 오늘의 브얄챗 강제종료 3 엘에르엘 2018-12-02 0
77560 일반 파티클 발사한거 사라질때 막 터지게 어케함니가? 5 ㅇㅇ 222.234 2018-12-02 0
77559 일반 컴퓨터 케이스 바꿀려는데 이거 괜찮음? 9 ㅇㅇ 175.196 2018-12-02 0
77557 일반 뱅방 언제 또 있음? 2 ㅇㅇ 223.62 2018-12-02 0
77556 일반 뭐 서버 터짐?????? 4 초보자아 2018-12-02 0
77555 일반 바이브쓰는중인 늒네인데여 1 ㅇㅇ 121.147 2018-12-02 0
77554 일반 VRchat 해보고싶은데 컴 업글해야함? 11 ㅇㅇ 175.196 2018-12-02 0
77553 일반 나만 프렌목록 하나도 안 뜸?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52 일반 아까 연병장에 혼자남았는데 6 Kcalb02 2018-12-02 0
77551 일반 구리고 누비 컴퓨터는 안바꺼도 대냐? 1 ㅇㅇ 124.58 2018-12-02 0
77550 일반 아아앜!!!!!!!!!!!! 1 리에 2018-12-02 0
77549 일반 시발 다들 복구된 것 같은데 나만 못 드감?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48 일반 브랄챗의 폭력성을 알기 위해 서버를 내려보겠습니다. 2 ㅇㅇ 211.36 2018-12-02 0
77546 일반 컴터 하나 새로뽑으려는대 풀트래킹 하려면 1 ㅇㅇ 121.187 2018-12-02 0
77545 일반 바른말 쓰던 갤럼들 날카로워진 이유 1 ㅇㅇ 182.225 2018-12-02 0
77544 일반 지금 서버 터짐? 5 Red.Coco 2018-12-02 0
77543 일반 먼가 바른말쓰던 갤럼들도 날카로워진듯 5 Yua 2018-12-02 0
77542 일반 vr 살껀데 기기 추천점 해주세요 5 ㅇㅇ 110.70 2018-12-02 0
77541 일반 누비를 도아조 재발... 5 ㅇㅇ 124.58 2018-12-02 0
77540 일반 브얄챗 본사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다고 한다 5 ㅇㅇ 39.118 2018-12-02 0
77539 일반 유니티 폴리곤 제한해제 버추얼 스튜디오 질문 1 ㅇㅇ 1.231 2018-12-02 0
77538 일반 서버열림 3 Kcalb02 2018-12-02 0
77537 일반 팅기고나서 다시 원래있던곳 가니까 2 JJY 2018-12-02 0
77536 일반 브얄챗 갓겜인게 1 너의폰 2018-12-02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